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창립 30주년’ 타타대우 “전기트럭 내년 출시하고 종합 모빌리티 기업으로 거듭날 것” 2024-11-06 16:29:19
미디어데이’에서 새로운 브랜드 전략에 대해 이같이 설명했다. 이날 타타대우상용차는 타타대우모빌리티로 사명을 변경했다. ‘대우’ 이름을 유지한 이유에 대해 김 사장은 “중동과 아프리카, 동유럽 등에서 대우 브랜드 파워가 좋다”고 설명했다. 그는 “세계경영이라는 대우 정신도 이어받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롯데웰푸드, 글로벌 리포터가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세계에 알린다 2024-11-06 16:10:50
롯데웰푸드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를 통해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린다.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는 한국의 빼빼로데이와 나눔 문화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크리에이터다. 지난 9월 모집을 시작했는데, 보름 만에 총 58개국에서 약 700명이 지원했다. 이들 중 10명의 지원자가 70대 1의...
신세계그룹, '대한민국 쓱데이'에 신세계 18개 계열사 일제히 할인 2024-11-06 16:09:47
주요 브랜드가 참여해 과자 담기 이벤트, 경품 증정 등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중앙 무대인 ‘쓱 스테이지’에서는 매일 정오마다 ‘G마켓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다. 생필품, 주방용품, 패션 등 G마켓의 스테디셀러를 특가에 선보인다. 신세계그룹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착한 소비’ 이벤트도 준비했다. 여주...
"강원도 맞춤형 투자생태계 조성 방안 찾자"…강원혁신센터, 강원인베스트데이 개최 2024-11-06 15:18:34
인베스트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부 ‘온보딩 플라이트 데모데이’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스마트관광 및 AI 헬스케어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스타트업 10개 사가 투자유치 IR에 나서고, 참여 기업 전시 및 시연 부스, 투자 상담 부스가 함께 운영된다. 스마트관광 분야에서 △지역...
"30년만에 바꿨다"…사명에 '모빌리티' 넣은 타타대우, 내년 상반기 전기트럭 출시 2024-11-06 14:15:05
기념 미디어데이’에서 새로운 사명 선포와 함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김방신 타타대우모빌리티 사장(사진)은 “올해 설립 30주년을 맞은 타타대우모빌리티는 그동안 국내 유일의 상용차 전문 메이커로서 꾸준히 성장해왔다”며 “전기트럭을 비롯해 자율주행, 수소트럭, 미래형 기술까지 모든 분야...
신세계백화점, 8∼10일 '대한민국 쓱데이' 혜택 집중 2024-11-06 06:00:10
브랜드의 샘플 증정권을 내려받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신세계그룹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이해 초특가 상품부터 오프라인 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수능·빼빼로데이 선물 이마트서 준비하세요"…14일까지 기획전 2024-11-06 06:00:09
"수능·빼빼로데이 선물 이마트서 준비하세요"…14일까지 기획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이마트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오는 14일까지 '수능&빼빼로데이' 기획전을 한다고 6일 밝혔다. 수험생에게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초코스틱 과자 등 200여종의 과자류를 정상가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2024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아세아치과, 분야별 협진 시스템으로 더욱 안전한 치과 치료 2024-11-05 13:39:34
5일 ‘2024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에서 치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세아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임플란트, 보존 교정, 보철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분야별 협진 시스템을 통해 더욱 안전하게 제공하고 있는 병원이다.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장비와 재료를 사용해 수준 높은...
신세계푸드 '쓱데이' 가성비 메뉴 인기…이마트 피자 6만개 판매 2024-11-05 09:18:55
브랜드버거가 쓱데이를 기념해 출시한 '멕시칸 칠리 치즈' 버거 등 신메뉴 3종도 3일 만에 누적 판매량 2만개를 돌파했다. 멕시칸 칠리 치즈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위해 멕시코풍 미국 스튜 음식인 칠리 콘 카르네를 버거에 접목해 이국적인 매콤함을 살린 메뉴다. 가격은 단품 6천원, 세트 7천900원이다....
"11월엔 이 과자"...뉴욕 타임스퀘어에 걸렸다 2024-11-04 09:56:41
빼빼로데이 대형 옥외광고를 내걸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2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TSX 브로드웨이 빌딩 초대형 스크린에 광고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올해는 규모를 더욱 키워 현지인과 관광객이 가장 많이 모이는 위치에 광고를 걸었다. 광고 영상에는 빼빼로 브랜드의 앰배서더인 뉴진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