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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쏘가 돌아왔다"…KGM, 픽업차에 '무쏘' 붙이기로 2025-01-24 11:15:59
스포츠’의 헤리티지를 잇는 신규 픽업 브랜드다. '무쏘’ 브랜드명은 코뿔소의 순우리말 ‘무소’를 경음화 한 이름으로 강인한 힘과 웅장함, 당당함을 상징한다. KGM 최초의 픽업 모델인 ‘무쏘 스포츠(2002~2005년)’는 ‘무쏘’ SUV의 검증된 성능에 새로운 오픈 스타일을 더해 SUT라는 개념을 도입했다. SUT는 SUV...
KGM, 픽업 통합 브랜드 '무쏘' 출범…첫차는 전기차인 '무쏘EV' 2025-01-24 11:02:31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가 브랜드명에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무쏘는 1993년 출시된 SUV(스포츠유틸리티차) '무쏘'를 계승하고, 대한민국 최초의 SUT(스포츠유틸리티트럭) '무쏘 스포츠'를 잇는 신규 픽업 브랜드이다. KGM 최초의 픽업 모델이자 2002년 출시된 '무쏘 스포츠'는 국내에 SUT...
KGM, 픽업 통합 브랜드 '무쏘' 출범…1분기 첫 라인업 출시 2025-01-24 10:42:27
스포츠’의 헤리티지를 잇는 신규 픽업 브랜드이다. 무쏘 브랜드명은 코뿔소의 순우리말 ‘무소’를 경음화 한 이름으로 강인한 힘과 웅장함, 당당함을 상징한다. KGM 최초의 픽업 모델인 ‘무쏘 스포츠(2002~2005년)’는 ‘무쏘’ SUV의 검증된 성능에 새로운 오픈 스타일을 더해 SUT라는 개념을 도입했다. SUT는 SUV의...
"못으로 배터리도 관통"…제일기획, BYD와 국내 출시 마케팅 2025-01-23 08:42:03
담았다. BYD의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초성(ㅂㅇㄷ)을 활용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BYD 전기차를 각인시키고,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브랜딩 효과를 냈다는 설명이다. 특히 광고 영상에서는 '배운다'를 키워드로 못 관통 테스트를 통해 안전함을 검증받은 BYD 블레이드 배터리 기술을 표현했다....
美 아마존서 K뷰티 돌풍…기초화장품 판매 122% 쑥 2025-01-21 17:31:07
한국과 직접 관련이 없는 미국 기업이지만 브랜드명과 모든 제품에 ‘서울’을 한글로 표기했다. 서울수티컬스 측은 “모든 제품은 미국에서 생산하지만 인삼 추출물, 쌀겨, 달팽이 점액 등 핵심 원료를 한국에서 조달한다”며 “K뷰티의 철학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브랜드”라고 강조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서울시 굿즈 또 나왔다"…알록달록 저속노화 '서울음료' 출시 2025-01-20 11:21:37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마이소울이라는 브랜드명 내 세 개의 픽토그램 △사랑(분홍색) △감동(노란색) △즐거움(파란색)의 색상을 살려 이와 매칭되는 3종의 음료 원액 베이스를 개발한 것이다. 새롭게 출시된 서울음료는 원액 3종(매실유자티, 옥수수라떼, 귤에이드) 모두 지역특산물을 활용하여 개발했다. 시 관계자는...
키움운용 ETF 브랜드명, 'KIWOOM'으로 새단장 2025-01-14 17:53:27
14일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명을 ‘KIWOOM’으로 변경했다. 그동안 패시브형은 ‘KOSEF’, 액티브형은 ‘히어로즈’라는 이름을 사용했다. 이에 따라 KOSEF ETF 46개 종목과 히어로즈 ETF 15개 종목이 이날 KIWOOM ETF로 이름을 바꿨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의 브랜드 개편은 2002년 10월 ‘KOSEF 200’을 내놓은 지...
키움운용, 22년만 ETF 브랜드 'KIWOOM'으로 리브랜딩 2025-01-14 17:08:25
ETF 브랜드명을 'KIWOOM'으로 일원화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의 KOSEF ETF 46종목과 히어로즈 ETF 15종목이 이날부로 KIWOOM ETF로 이름을 바꿨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의 ETF 브랜드 개편은 2002년 10월 국내 최초의 ETF 'KOSEF 200'의 탄생 이후 22년 3개월 만에 처음이다. 김기현 키움투자자산운용...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단백질 헬스 보충제 브랜드, 킹콩팩토리 2025-01-14 03:10:02
“최근 원재료 가격이 상승되었지만, 브랜드명에 킹콩이 들어가 있는 만큼 넉넉한 대용량 보충제 판매 정책과 11년 이상 제조·판매하며 쌓인 기술과 고객과의 신뢰를 유지하며 항상 가성비 좋은 보충제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헬스보충제 시장에 발맞춰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케이카, 중고차 품질 보증…매매 e커머스 시장 80% 점유 2025-01-12 17:08:36
‘케이카’로 브랜드명을 변경한 이 회사는 2021년 업계 최초로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했다. 2022년엔 e커머스를 위한 원스톱 상품화 공정을 갖춘 ‘케이카 홈서비스 메가센터’도 구축했다. 같은 시기에 경매업 빅3 중 최초로 충청권에 케이카의 두 번째 온라인 전용 ‘케이카 옥션 세종경매장’을 열었다. 지난해 3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