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2만가구 둔촌주공 입주에…롯데百 잠실점 리빙 매출 껑충 2024-10-17 14:50:15
입점했다. 미국 기반의 글로벌 오피스 가구 브랜드 스틸케이스 오프라인 단독 매장도 백화점 최초로 들였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소품 매장도 추가했다.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편집숍 루밍에서 소가구,조명, 홈 액세서리 등 리빙 상품을 한 데 모아 판매하고, 덴마크 유명 브랜드 헤이를 비롯해 비트라, 아르텍, 드리아데...
롯데百, 대단지 들어서는 잠실점 리빙관 '프리미엄' 강화 2024-10-17 06:00:06
글로벌 오피스 가구 브랜드 '스틸케이스'가 입점했다. 디자인 편집숍 '루밍'에서는 소가구부터 조명, 홈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판매한다. 덴마크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인 '헤이'를 비롯해 '비트라', '아르텍', '드리아데' 등을 숍인숍(매장...
무신사, 걸그룹 키오프와 협업한 락피쉬웨더웨어 스니커즈 발매 2024-10-16 09:36:35
무신사는 패션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가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키오프)와 협업한 스니커즈 4종을 발매했다고 16일 밝혔다. 스니커즈에는 협업 한정 라벨을 부착했고 키스오브라이프를 상징하는 하트 모양의 액세서리, 신발 끈 등 신발을 꾸밀 수 있는 부속품을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성수동에 있는 편집숍 '무신사...
"韓 화장품 지고 K푸드 떴다"...中 소비자 '변심' 2024-10-11 17:08:27
씨는 한국 배우 김지원이 홍보하는 K-뷰티 브랜드 '후'를 좋아하지만, 그가 더 좋아하는 것은 한국 음식이다. 매운 것이 당길 때마다 한국의 라면을 찾는다. 그의 친구인 애슐리 쑨(23) 씨는 한국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광고하는 매운 불닭볶음면에 빠졌다. 두 사람은 이제는 K-뷰티보다는 K-푸드에 더 많이...
'K-뷰티서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2024-10-11 16:12:10
씨는 한국 배우 김지원이 홍보하는 K-뷰티 브랜드 '후'를 좋아한다. 그러나 그가 더 원하는 것은 한국 음식이다. 매운 것이 당길 때면 그는 한국의 라면을 찾는다. 그의 친구인 애슐리 쑨(23) 씨는 한국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홍보하는 매운 불닭볶음면에 빠졌다. 두 사람은 K-뷰티보다는 K-푸드에 더 많이...
29CM, 연내 거래액 1조원 넘나···9월 거래액 70% ↑ 2024-10-11 14:24:21
△락피쉬웨더웨어 △스탠드오일 △썸웨어버터 등 잡화 브랜드의 참여로 행사 규모가 2배 이상 확대된 것이 흥행에 주효했다. 여기에 29CM의 여성 패션 큐레이션을 오프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이구갤러리’도 거래액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9월 새롭게 오픈한 ‘이구갤러리 판교’는 감도...
홈플러스, 신선식품 중심 '메가푸드마켓' 점포로 사업 혁신 2024-10-09 16:11:19
브랜드 ‘F2F’, ‘쿠쿠’ 브랜드숍 등을 입점시켰다. 홈플러스는 지역 사회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는 각종 사회공헌 활동도 펼치고 있다. 2000년 첫 시작한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는 올해 22회를 맞았다. 올해는 작년보다 60% 많은 1만6000여 명이 참석해 440여 명이 수상했다. 수상작은 홈플러스에서 판매되는...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일본 최대 규모 뷰티 플랫폼이자 멀티브랜드 숍인 앳코스메의 도쿄, 오사카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일본 시장에서는 블랙 쿠션과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방콕의 쇼핑 중심지 중 하나인 칫롬 지역 대표 백화점 ‘센트럴 칫롬’에 첫...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CNP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등 프리미엄 BPC(Beauty & Personal Care) 브랜드의 시장 활로 개척에도 나섰다. 더페이스샵은 국내에서 3600만개 이상 팔린 스테디셀러 클렌징 ‘미감수’를 북미 시장에 출시해 온·오프라인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
무신사, 패션 이어 뷰티 수출…PB 브랜드 오드타입 日 진출 2024-10-07 17:45:10
무신사의 뷰티 자체 브랜드(PB)인 오드타입이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 패션에 이어 뷰티에서도 무신사의 존재감이 점차 커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무신사는 오드타입이 오는 12월부터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로프트와 플라자 200여 개 매장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무신사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가 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