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ES 2025] 현대모비스, 고객 다변화 '사활'…"美 공장 확대도 검토" 2025-01-12 11:00:08
앞세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또 고객사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CES에 10년째 참가 중이다. 올해 행사에서는 16종의 핵심 제품을 전시한 '프라이빗존'을 운영하는 등 글로벌 고객사 관계자들과 대면 네크워킹을 강화하고 나섰다. 마슈카 부사장은 "(현대·기아차 외) 다른 완성차 고객사가 부스를...
[이번주뭘살까] 설 선물 세트 본 판매…마트는 대파·딸기 등 할인 2025-01-11 07:00:05
= 수원점은 을사년 새해를 맞아 재치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19일까지 행운과 복을 기원하는 '럭키 스트리트(Lucky Street)' 행사를 기획했다. '운빨존많겜'의 팝업스토어에서는 신년 운을 확인하고 대박 기운을 얻어갈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타로카페를 테마로 한 체험존에서는 2025년 나와 함께 할...
금오공대, 2025 CES 참가해 혁신기술 알려 2025-01-10 15:30:56
핵심부품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신규 브랜드로 런칭한 ‘초소형 RF 재밍(Jamming)시스템 디펜스존’은 한 개의 모듈로 한 개의 시스템을 구성하여 전 대역의 주파수를 교란하고 드론을 무력화 시키는 제품이다. 알에프온은 지난달 기술보증기금의 혁신기업 창업보육 프로그램인 기보벤처캠프에서 대상을 받으며 기업...
LG 이어폰에 빠진 '팝의 거장'…소리 듣더니 "마음에 든다" 2025-01-10 15:03:03
멤버이면서 기업가인 윌아이엠이 함께 마련한 '오디오 존'에 관심을 나타냈다. 스티브 원더는 LG전자 무선 오디오 브랜드 'LG 엑스붐'의 새로운 무선 이어폰 '엑스붐 버즈'를 사용한 뒤 "마음에 든다"고 했다. 그는 지난해에도 CES에서 현대자동차·기아 전시공간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윌아이엠 이어 스티비 원더…CES LG부스 '깜짝 방문' 2025-01-10 14:40:42
기업가인 윌아이엠(will.i.am)과 LG전자가 협업해 조성한 오디오 존에 큰 관심을 보였다. 스티비 원더는 LG전자 무선 오디오 브랜드 'LG 엑스붐'의 새로운 무선 이어폰 '엑스붐 버즈'를 청음한 뒤 "맘에 든다"(I like it!)고 말했다. 앞서 스티비 원더는 지난해 CES에서 현대차·기아 부스를 찾기도...
[CES 2025] LG 부스 깜짝 등장한 스티비 원더…"엑스붐 버즈 맘에 들어" 2025-01-10 14:28:20
기업가인 윌아이엠(will.i.am)과 LG전자가 협업해 조성한 오디오 존에 큰 관심을 보였다. 스티비 원더는 LG전자 무선 오디오 브랜드 'LG 엑스붐'의 새로운 무선 이어폰 '엑스붐 버즈'를 청음한 뒤 "맘에 든다"(I like it!)고 말했다. 앞서 스티비 원더는 지난해 CES에서 현대차·기아 부스에 등장하기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리뉴얼…가족 소비자 '정조준' 2025-01-09 13:36:47
밝혔다.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는 패션, 잡화, 완구 등 17개 유아동 브랜드와 함께 어린이 대상 예술 창작 및 체험 공간인 '모카플러스(MOKA PLUS)', 놀이 교육 브랜드 트니트니의 아울렛 1호점 '트니트니 플러스' 등의 특화 콘텐츠로 구성된다. 이 중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이 운영하는 모카플러스는...
"예약해야 먹을 수 있었는데"…인기 폭발 셰프들 뜨는 곳이 2025-01-07 10:01:13
바이츠 플레이스는 푸드 편집숍 콘셉트의 F&B 특화존이다. 3~4개월마다 미식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4의 주인공은 오준탁(남영탉), 장호준(네기다이닝), 데이비드 리(군몽), 최지형(리북방) 등 흑백요리사 인기 셰프 4인이다. 방영 후 3개월이 지났는데도 오픈런, 예약 경쟁 등으로 맛보기...
F&B 혁신이 서울역 민자역사 살렸다 2025-01-07 09:25:29
인기 있는 식음료(F&B) 브랜드를 대거 도입해 역사 이미지에서 벗어난 게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한화커넥트가 운영하는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 내 식음시설의 지난해 1~11월 매출은 전년 동기 보다 34% 늘어났다. 서울역 KTX 대합실과 연결된 3층의 ‘스테이션존’을 리뉴얼한 지 1년 만에...
스포츠 신발 카테고리 강화한 신세계 센텀시티, 전국적 랜드마크로 위상 강화 2025-01-06 15:59:43
시너지도 도모한다는 설명이다. 글로벌 인기 브랜드 뉴발란스와 푸마는 플래그십 스토어 수준의 매장을 새롭게 조성한다. 661㎡ 규모로 문을 연 뉴발란스는 오프라인 최대 비주얼 프레젠테이션존을 만들어 브랜드의 지향점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인기 제품인 ‘US/UK MADE’ 상품들도 꾸준하게 출시할 예정이다. 푸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