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타이어, 2분기 영업익 4200억…"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통했다" 2024-08-08 15:29:46
글로벌 완성차 브랜드를 중심으로 신차용 타이어 공급 파트너십을 지속 확대해 현재 약 50개 브랜드의 280여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 중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는 성과들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2022년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출시한...
롯데하이마트, 8월 에어컨 연중 최대 혜택가 판매 2024-08-01 06:00:11
Q9000과 LG전자의 오브제컬렉션 휘센타워·휘센뷰·칸, 캐리어의 에어로A 등으로 최대 25% 할인한다. 캐리어와 하이얼, 루컴즈전자 등의 벽걸이 에어컨 행사 상품은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에어컨 외에도 각 품목을 연중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하이라이트 세일' 제품으로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4도어...
"이 정도 일 줄이야"…美 소비자 '극찬' 2024-07-30 06:21:54
부문에서는 BMW i4가 83점으로 1위를, 포르쉐 타이칸(76점)이 2위를 각각 차지했다. 컨슈머리포트는 매년 주행 성능과 실제 소유주의 만족도, 신뢰도, 안전성 등을 직접 시험·조사해 최고의 차종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의 경우 전 세계 전기차 50여종 가운데 최고의 전기차 최종 추천 목록에 모두 14개 모델명을 올렸다....
美컨슈머리포트 선정 최고 전기차는 BMW iX…아이오닉6 최상위권 2024-07-30 06:00:02
칸(76점)이 2위를 각각 차지했다. 컨슈머리포트는 매년 주행 성능과 실제 소유주의 만족도, 신뢰도, 안전성 등을 직접 시험·조사해 최고의 차종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의 경우 전 세계 전기차 50여종 가운데 최고의 전기차 최종 추천 목록에 모두 14개 모델명을 올렸다. 이 가운데 현대차그룹 브랜드 전기차 모델은 모두...
현대차, 국제영화제서 상탔다…국내 자동차업체 중 최초 2024-07-28 10:21:28
28일 밝혔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은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는 새로운 시도가 국내뿐 아닌 글로벌 고객층에도 공감을 끌어낼 수 있다는 의미로 보여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손석구가 올해 1월 설립한 영화 제작사 스태넘과 현대차가 공동 제작한 이 영화는 손석구가 주연을 맡고 2013년...
람보르기니 회장 "슈퍼카도 전동화 중요…시장 준비시 최고되겠다" 2024-07-24 09:00:02
구입해도 신차 가격과 비슷한데 그만큼 브랜드 가치가 유지된다는 것"이라며 "데일리카와 슈퍼카가 결합한 우루스는 그런 면에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고 말했다. 최근 미국 전기차 브랜드 테슬라와 람보르기니 차량의 주행 속도를 비교하는 영상이 많이 공유되고 있다. 그는 이와 관련, "퍼포먼스를 측정하는 기준은...
日관광 필수코스도 '싹쓸이'…3050아재들 열광한 '한국 간식' [현장+] 2024-07-22 21:00:01
아사쿠사점’. 쇼핑 리스트에 오른 현지 브랜드 간식 사이 눈에 띈 건 삼양식품의 ‘불닭 포테이토칩’이었다. 이를 본 한 20대 여성 일본인이 “불닭이 감자칩으로 나왔네”라면서 집어들었다. 냉동 간식 판매대에선 2칸을 크게 차지한 한국 중소 브랜드의 딸기, 청포도 냉동 탕후루를 고르는 현지인을 목격할 수 있었다....
"괜찮아" 한마디에 7600만 폭발…'여기' 올리자 대박 났다 2024-07-16 07:00:01
국내 브랜드들이 틱톡을 활용해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차상훈 칸타코리아 미디어솔루션 이사는 "한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선 콘텐츠와 커머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플랫폼의 활용히 상당히 중요하다"며 "한류 팬들을 브랜드 콘텐츠에 참여시켜 단순히 이용자로 두는 것이...
"한류시장 잠재력, 2030년 273조원으로 성장"(종합) 2024-07-15 14:28:27
K-드라마나 K-팝 때문에 한국 제품과 브랜드에 더 관심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고 백서는 전했다. 또 이들 4개국 소비자의 75%는 K-드라마나 K-팝 때문에 한국 스킨케어 제품에 더 관심을 갖게 됐다고 답했고 57%는 한국 웹툰이나 드라마를 보고 한식을 경험하게 됐다고 답했다. 백서에 따르면 미국과 동남아 소비자 10명 중...
K-컬처 세계시장 규모 2030년 200조원 전망…거의 배로 성장 2024-07-15 11:10:02
세계시장 규모 2030년 200조원 전망…거의 배로 성장 틱톡-칸타르 조사 "미·동남아 이용자 10명 중 7명, 지출 늘 것" (서울=연합뉴스) 김기성 기자 = K-컬처의 글로벌 시장 규모가 2030년까지 거의 배로 성장해 1천430억 달러(198조 원)에 달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과 브랜드 컨설팅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