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브스튜디오스, AI 포토부스 '스냅파이' 서울숲에 열어 [Geeks' Briefing] 2024-11-12 14:56:54
사진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포토부스 기기다. 브랜드 이름인 스냅파이(SNAPAI)는 간편한 의미의 ‘스냅(SNAP)’과 AI 기반 포토 브랜드라는 의미다. 스냅파이는 촬영한 사진을 만화 속 캐릭터처럼 바꿔주는 ‘플레이툰’ 기능과 캐릭터화 하는 ‘캐리커쳐’ 기능, 다양한 환경과 배경으로 프로필 사진을 만들어주는 ‘AI...
아디다스, 티즈 '다이내믹 제품 광고(DPA)' 첫번째 글로벌 파트너 선정 2024-11-12 13:52:49
수 있다. DPA를 도입한 브랜드는 제품 피드를 Teads Ad Manager(TAM)에 쉽게 업로드하거나 연결해 베스트셀러 상품, 인기 카테고리 또는 사용자 지정 기준에 따라 제품 세트를 큐레이션할 수 있다. 광고는 가격, 재고, 할인 등 실시간 제품 데이터로 자동 업데이트되고 고객은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캠페인 목표와 타겟팅...
NHN, 분기 최대 매출에도 티메프 피해에 3분기 적자전환(종합2보) 2024-11-12 10:06:17
전 분기 대비로는 5.3% 감소한 505억원을 기록했다. 커머스 부문은 NHN커머스의 중국 사업 신규 브랜드 협업 확대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0.5%, 전 분기 대비 6.2% 증가한 610억원으로 나타났다. NHN은 지난 9월 소프트 론칭(한정 지역 출시)한 소셜카지노 게임 '페블시티'를 내년 2월 북미·서유럽 등 해외...
티메프 직격탄 제대로 맞았다…최대 매출에도 적자 2024-11-12 08:42:19
매출도 고르게 늘어 기술 부문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7.6% 증가한 1천027억원을 달성했다. 콘텐츠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으나, 전 분기 대비로는 5.3% 감소한 505억원을 기록했다. 커머스 부문은 NHN커머스의 중국 사업 신규 브랜드 협업 확대 등 영향에 전년 동기 대비 0.5%, 전 분기 대비 6.2% 증가한...
NHN, 분기 최대 매출에도 티메프 피해 여파로 3분기 적자전환(종합) 2024-11-12 08:25:49
전 분기 대비로는 5.3% 감소한 505억원을 기록했다. 커머스 부문은 NHN커머스의 중국 사업 신규 브랜드 협업 확대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0.5%, 전 분기 대비 6.2% 증가한 610억원으로 나타났다. NHN은 지난 9월 소프트 론칭(한정 지역 출시)한 소셜카지노 게임 '페블시티'를 내년 2월 북미·서유럽 등 해외...
'순혈주의' 파괴 3년…롯데 구원투수 성과는 2024-11-10 17:56:17
e커머스사업부 대표도 외부 인사로 채웠다. 그룹의 핵심 축인 유통 부문을 쇄신하기 위한 특단의 조치였다. 이달 롯데그룹 정기 임원 인사를 앞두고 ‘탈(脫)순혈주의’ 핵심 인사로 거론되는 계열사 수장들의 거취에 이목이 쏠린다. 해외에서 가능성 본 롯데百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그룹은 이르면 이달 정기 인사를...
"누가 한약방 가요?"…쌍화탕 팔아 월 1200만원씩 버는 부부 [방준식의 N잡 시대] 2024-11-09 07:00:14
많이 줄어든 영향도 있어요." Q. 작은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던 비결이 있나요. "일반 오프라인 판매는 네이버나 쿠팡처럼 장소가 정해져 있지만, 라이브커머스는 시공간의 제약이 없어서 타겟팅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요. 온라인 마켓의 경우 광고 등 마케팅 비용이 들어가지만, 라이브커머스는 꾸준히 시청자들이 들어와...
"메타버스서 MCM 백 쇼핑"…롯데이노 '칼리버스' 업데이트 2024-11-08 17:33:34
체험은 물론이고 실물 구매도 가능하다. 롯데이노베이트는 자회사 칼리버스가 전날 오후 5시부터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8일 발표했다.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MCM의 가상 플래그십 스토어 ‘MCM 디지털하우스’(이미지)를 시작으로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했다. MCM 매장에선 70여 종의 판매...
네카오 3분기 실적 엇갈린 희비…네이버 날고 카카오 주춤(종합) 2024-11-08 13:51:21
7% 증가한 9천435억원을 기록했다. 커머스 부문은 네이버가 12% 성장한 7천254억원, 카카오가 '선물하기' 등 영향으로 8% 증가한 2천151억원을 기록했다. 네이버는 지난해 1월 글로벌 C2C(개인 간 거래) 플랫폼 포시마크 인수, 브랜드 솔루션 패키지 등 새로운 수익화 모델을 제시했으며,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며...
커머스 기업 브레이브컴퍼니, 40억 규모 시리즈 A 투자 유치 2024-11-08 10:32:38
앱 출시와 더불어 MAU 30만을 돌파하며 브랜드와 마켓플레이스를 모두 보유한 웰니스 커머스 대표 주자로 자리잡았다. 김진흥 브레이브컴퍼니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는 웰니스 커머스 대표 주자로서의 가능성을 인정 받은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 콘텐츠 기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통해 지속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