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리아나 '앰플엔 "이제 시코르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만나요" 2024-03-12 10:16:31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이 신세계 뷰티 편집샵 '시코르 스타필드 수원점'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시코르는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가 모여있는 뷰티 편집샵으로 젊은 층에 인기가 많은 업체들을 주로 입점 시키고 있다. 앰플엔은 36년 업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 전문 브랜드다. 앰플엔의 모든...
롯데홈쇼핑도 브랜드 수입한다...이탈리아 '우프웨어' 단독 론칭 2024-03-11 10:13:03
브랜드 유통 사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수입 상품은 자사 채널이 아닌 패션 전문몰, 편집샵 등 외부 쇼핑 플랫폼에서 판매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광고, 숏폼 영상 제작 등 브랜드 마케팅도 진행한다. 첫 시도로 약 8개월간 공을 들여 독점 판권을 확보한 프랑스 패션시계 브랜드 '랩스(LAPS)',...
롯데홈쇼핑, 해외 브랜드 수입 사업 전개…"신사업 경쟁력 강화" 2024-03-11 08:44:30
브랜드 수입 사업 전개…"신사업 경쟁력 강화"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홈쇼핑은 미래 성장을 위한 신사업으로 해외 브랜드 수입 사업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국내에 소개된 적 없는 글로벌 패션·잡화 브랜드를 발굴해 사업권 계약을 체결하고 공식 수입할 계획이다. 수입 상품은 롯데홈쇼핑 채널이 아닌...
'달콤함의 신세계' 열렸다…신세계百 강남점 '스위트 파크' 그랜드 오픈 2024-02-22 16:01:00
더 샵’도 들어섰다. 일본에서 줄 서서 먹는 구움과자 ‘프레스 버터 샌드’와 ‘베이크 치즈 타르트’, 애플파이 ‘라플’ 등 베이크사의 대표 브랜드 3개를 한꺼번에 선보인 매장이다.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메뉴를 선별한 ‘베이커리 편집숍’과 색다른 퍼포먼스를 펼치는 디저트 바 등 신개념 매장도 도입했다. 전국...
차은우, 아낌없이 준 첫 팬 콘서트…진진·MJ 현장 응원 [종합] 2024-02-17 20:40:01
이 콘셉트에 맞춰 무대 중간중간 '으누 편집샵', '커스텀 콜센터', '별자리 보관소' 등의 코너를 준비해 팬들과 깊게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팬들의 요구에 맞춰 무대 위에서 의상을 갈아입기도 했고, 팬들이 보내온 질문에 직접 답변하기도 했다. 즉석에서 전화 연결한 팬에게 이름을 묻고는...
[주말N쇼핑] '봄맞이'로 설레는 유통업계…할인·기획전 풍성 2024-02-17 07:00:01
같은 기간 더현대 서울 1층 본매장에서는 프랑스 고급 향수 편집숍인 '리퀴드 퍼퓸바' 행사를, 판교점에서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모티브로 한 테디베어 브랜드 '빈센트반곰흐' 팝업 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 이마트 = 다음 달까지 '가격역주행 프로젝트'를 통해 먹거리와 일상용품, 소형가전...
"빵지순례, 신강으로 가요"…43개 브랜드 총출동한 '디저트 신세계' 2024-02-15 15:27:31
빵집 등을 모았다. 우선 해외 유명 디저트 브랜드의 국내 1호점이 들어섰다. 2015년 벨기에 왕실 쇼콜라티에로 지정된 명품 초콜릿 피에르 마르콜리니와 프랑스식 타르트인 플랑이 대표 메뉴인 파리의 밀레앙이 입점했다. 밀레앙은 한인 서용상 제빵사가 운영하는 빵집으로 구입을 위해 소비자가 줄을 서는 곳으로 유명하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 파크' 열어…43개 브랜드 집결 2024-02-15 06:00:05
섬세한 수작업을 통해 초콜릿과 마카롱 등을 완성하는 브랜드로 명성이 높다. 밀레앙은 한인 서용상 제빵사가 파리에서 운영하는 빵집으로, 프랑스 '국민 간식'으로 통하는 플랑(타르트)으로 유명하다. 일본의 파이 맛집 '가리게트'의 한국 1호점과 일본 베이크사가 신세계와 손잡고 만든 플래그십 매장인...
삼성물산 패션부문, 지난해 영업익 1,940억원...전년보다 7.8%↑ 2024-01-31 17:25:31
SPA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외형 성장과 수익성 제고를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비이커 등 편집샵을 활용해 독점 수입 브랜드를 확대하고, 신규 브랜드를 발굴해 성장 동력을 지속 확보한다. 또, 에잇세컨즈 브랜드는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반으로, 철수했던 해외 사업 재진출도 2025년...
뉴진스도 참여하는 서울패션위크, 내달 1일부터 개막 2024-01-29 14:52:36
브랜드 68개 사가 23개국 101명의 해외 바이어와 일대일 수주상담 기회를 갖는다. 브랜드 당 최소 15회 이상의 상담 기회를 제공해 실질적인 성과와 해외 진출 가능성을 높일 계획. 이번 시즌에는 글로벌 백화점 체인인 ?하비 니콜스(Harvey Nichols) ?레인 크로포드(Lane Crawford)를 비롯해 영향력 있는 편집샵 ?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