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미로즈, 종횡무진 활약 2022…해외서 먼저 찾는 ‘K팝 장미’로 우뚝 2022-12-28 14:49:46
걸그룹 브랜드 평판 지수 25위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특히 최근 영국 BBC 인터뷰에 등장해 글로벌 루키의 저력을 보여줬다. 멤버 한예원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K팝 산업이 글로벌 팬과의 소통을 위해 가상 캐릭터와 메타버스 등 새로운 기술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해 설명했으며, 이는 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미미로즈, 데뷔 활동 성공적 마무리…한계 없는 가능성 증명 2022-11-21 11:10:09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미미로즈는 11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 지수 25위에 이름을 올리면서 신인 걸그룹임에도 불구하고 유의미한 성과를 달성하는데 성공했다. 이처럼 성공적으로 데뷔 활동을 마친 미미로즈는 바로 다음 앨범을 위한 준비에 들어갔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우리 곁으로 돌아올 미미로즈에 대한 기...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아산 센트럴` 분양 예정 2022-10-25 15:38:29
기대된다. `힐스테이트`는 국내 부동산 시장에서 대표적인 아파트 브랜드로 부동산 리서치업체 닥터아파트가 선정한 3년 연속 아파트 브랜드 1위(2019~2021), 부동산114가 평가한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1위(2020), 그리고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매달 실시하는 아파트 브랜드 평가 조사에서 42개월 연속 브랜드 평판지수...
현대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디에이치'…브랜드 평판 1위 2022-10-06 12:27:56
7개를 대상으로 브랜드 평판 조사를 실시한 결과에 따르면 현대건설의 디에이치가 종합 1위를 차지했다. 디에이치는 지난 2월부터 이달까지 줄곧 1위를 유지 중이다. 이달 기준 디에이치는 브랜드 평판 지수는 176만4071을 기록했다. 이어 △대우건설 푸르지오 써밋(59만3233) △DL이앤씨 아크로(58만4752) △호반건설...
이재용 "주가 신경 써달라" 특명…십만전자 갈까?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2-10-05 07:30:01
“주가 하락이 장기화할수록 시장 평판, 브랜드 이미지 등에 부정적인 영향을 준다”며 “‘믿고 투자할 수 있는’, ‘회복력 있는’ 기업이라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는 게 주요 경영진의 생각”이라고 말했다. ○반짝 상승 가능성은 작아다만 삼성전자 주가의 가파른 상승을 기대하긴 어려운 분위기다. 매크로(거시경제)...
"車 지금 주문하면 4년 뒤에나"…제조강국 日 '저스트 인 타임' 위기 2022-09-25 18:18:30
랜드크루저를 인도할 상황이 되자 도요타는 회사 평판 등을 고려해 판매 중단을 결정했다. 도요타의 고급차 브랜드 렉서스의 LX와 NX, 닛산의 스포츠카 페어레이디Z, 혼다의 SUV 베젤도 판매를 중지했다. 모두 인도까지 1년 이상 걸리는 인기 차종들이다. 세계 최대 자동차 생산국 가운데 하나인 일본에서 차 부족 현상이...
울산 재개발에 팔 걷은 현대건설…지역 첫 '디에이치' 기대감 2022-09-07 09:51:10
본상도 받았다. 이러한 영향으로 시장의 평판도 높다.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관이 매월 실시하는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디에이치는 7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달에도 157만2354점으로 평판지수 1위를 기록했는데, 2위와의 점수 차가 2배를 넘는다. 현대건설은 울산 중구 북정동에 디에이치 단지를 조성해 울산의...
“반도체는 탈탄소 핵심 수단…’업의 확장’ 속 배출량 감축이 과제죠” 2022-09-06 06:00:32
조합한 것입니다. ‘첨단기술의 중심, 더 나은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서도 알 수 있듯 SK하이닉스의 미션은 경제적가치(EV)와 사회적가치(SV)를 동시에 추구하는 DBL(Double Bottom Line) 경영 철학에 근거해 더 나은 세상,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것입니다. PRISM이라는 ESG 전략 프레임워크를 만들 때...
해외 여행객, 한국 호감도 일본·중국보다 `긍정적` 2022-08-25 23:19:52
여행(760만건), 일본 여행(750만건) 등의 순이었다. 평균 소설평판지수(SRS)는 한국 여행이 58.7점으로 가장 높았고 일본 여행은 54.9점, 중국 여행은 48.2점이었다. SRS는 웹에서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감정을 하나의 지수로 측정한 지표로, 0~100의 척도 중 100에 가까울수록 긍정적인 언급이 많다는 것을 나타낸다....
해외 SNS서 한국 여행 인식, 일본·중국보다 '긍정적' 2022-08-25 15:38:54
여행(760만건), 일본 여행(750만건) 등의 순이었다. 평균 소설평판지수(SRS)는 한국 여행이 58.7점으로 가장 높았고 일본 여행은 54.9점, 중국 여행은 48.2점이었다. SRS는 웹에서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감정을 하나의 지수로 측정한 지표로, 0~100의 척도 중 100에 가까울수록 긍정적인 언급이 많다는 것을 나타낸다. 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