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성케미컬, 이마트에 100% 퇴비화 원료 기반 에어캡 공급 2024-09-12 13:20:52
친환경 브랜드 자연주의가 식품 포장재에 친환경 원료로 만든 에어캡을 적용한다. 뾱뾱이로 알려진 에어캡 포장재 수요가 추석 연휴를 맞아 늘고 있는 가운데 탄소배출 저감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정밀화학 전문기업 동성케미컬은 퇴비화 가능한 원료 기반의 컴포스터블 포장재 브랜드 에코비바(ECOVIVA®) 에어캡이 이마트...
국내외 크리에이터 총출동…'칸 라이언즈 서울' 25∼27일 개최 2024-09-11 15:19:52
삼양식품, LG, 하나은행 등의 전문가들도 무대에 올라 브랜드 크리에이티브를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또 올해 국제광고제 칸 라이언즈에서 주목받은 주요 연사의 세미나를 한글 자막과 함께 상영한다. 부문별 수상작과 케이스 필름, 하이라이트도 볼 수 있다. 올해는 대학생 대상 '영 크리에이티브 아카데미'(YCA)...
엘르골프(ELLE GOLF), 24 FW 컬렉션 공개…개성·퍼포먼스 모두 갖춘 필드룩 제안 2024-09-11 10:00:00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24 FW 시즌을 맞아 새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엘르골프의 24 FW 시즌 캠페인은 ‘Lazy Fiesta’라는 테마로 나른한 오후 햇살 아래 나만의 시간을 여유롭게 즐기는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았다. 이국적인 무드 속 엘르골프의...
식품업계 '대세'…수억원대 '싹쓸이' 2024-09-10 12:26:05
맡게 됐다. 동원F&B는 냉장햄 브랜드 '그릴리'의 모델로 신유빈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유빈이 파리 올림픽에서 보여준 열정적인 모습이 진한 육즙과 불향을 추구하는 그릴리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동원F&B 측은 설명했다. 오는 13일 공개되는 광고에는 신유빈이 활짝...
'식품광고 블루칩' 신유빈, 우유·치킨·햄까지 수억원대 싹쓸이(종합) 2024-09-10 11:16:11
모습이 진한 육즙과 불향을 추구하는 그릴리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동원F&B 측은 설명했다. 오는 13일 공개되는 광고에는 신유빈이 활짝 웃으며 그릴리를 먹는 모습이 담겼다. 동원F&B는 광고에 이어 신유빈 인터뷰 영상과 광고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 등 후속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신유빈만 뜨면 '대박'이라더니…이번엔 '햄 먹방' 나섰다 2024-09-10 09:35:49
모습이 진한 육즙과 불향을 추구하는 그릴리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신유빈은 2024 파리올림픽 경기 중 주먹밥과 바나나, 에너지 젤을 먹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13일 공개되는 광고에도 신유빈의 먹...
동원F&B, 냉장햄 '그릴리' 모델에 신유빈 발탁 2024-09-10 08:23:53
모습이 진한 육즙과 불향을 추구하는 그릴리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동원F&B 측은 설명했다. 오는 13일 공개되는 광고에는 신유빈이 활짝 웃으며 그릴리를 먹는 모습이 담겼다. 동원F&B는 광고에 이어 신유빈 인터뷰 영상과, 영상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 등 후속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하늘멍' 여유 가져봐요"…카카오, 푸른 하늘의 날 행사 다채 2024-09-08 06:01:02
임팩트 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가 브랜드 필름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에코씨드 3천만원도 함께 기부한다. 에코씨드는 이용자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주문하는 것만으로도 사회와 환경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임팩트 기금으로, 주문 건당 100원의 에코씨드가 적립된다. 앞서 카카오가 운영하는 포털 다음(Da...
[편집장 레터] 브랜드 생존 경주 2024-09-05 06:00:06
SC존슨코리아)에 넘긴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자체 파워가 대단하다 보니 2005년부터 생산 라인을 중국으로 옮겨 수입·판매하고 있음에도 여전히 국내 살충제 시장점유율 1위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해태의 경우도 마찬가지죠. 국내 최초 식품 회사였던 모기업 해태가 부도난 뒤 크라운제과에 병합됐지만, 소비자들은...
"포기 안하면 실패도 해볼만해"…박카스 마시고 '긍정의 힘' 충전 2024-09-03 20:11:34
출시 61주년을 맞아 ‘환갑’을 넘긴 박카스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로 ‘젊음’을 선택한 동아제약이 젊은 예비 영화인의 이야기를 들어보기로 한 것이다. 지난 7월 3일부터 8월 10일까지 공모를 받아 일반부 519편, 청소년부 177편, 홍보·NG·메이킹필름 111편 등 총 807편이 응모했다. 이 중 일반부 6편, 청소년부 6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