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드 라이트, 美 맥주 3위로↓…트랜스젠더 협찬 논란 파장 2024-07-19 15:43:41
울트라'가 7.3%로 2위였다. 콘스텔레이션 브랜즈의 모델로 에스페시알은 작년 이래로 달러 기준 매출이 버드 라이트를 앞섰다. 또, 7월 4일 미 독립기념일 연휴가 낀 이번 조사 기간에 판매량 기준으로도 버드 라이트 보다 우위였다. WSJ은 작년 4월 시작된 버드 라이트 보이콧 파장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당시...
유럽 대마초 회사들, 美 규제완화 움직임에 뉴욕 상장 모색 2024-07-15 16:54:19
많았던 대마초 회사 캐노피 그로스(Canopy Growth), 그리고 미국의 틸레이 브랜즈(Tilray Brands)는 각각 2019년과 2018년의 최고치에서 시장 가치의 98%를 잃었다. 세계 최대 대마초 회사로 뉴욕에 본사를 둔 쿠라리프(Curaleaf)의 주가도 2021년 최고치에서 75% 폭락했다. 쿠라리프 측은 주가 폭락을 엄격한 규제 탓으로...
스티븐 정 파트너, 韓 파트너 최초로 PwC 아태지역 M&A 자문 대표 선임 2024-07-12 16:23:54
맡아 얌브랜즈와 관계를 두텁게 쌓았다. 당시 정 파트너의 능력을 눈여겨본 얌브랜즈가 KFC홀딩스 재팬을 매각할 때도 삼일PwC에 도움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 파트너는 SK그룹이 진행한 여러 글로벌 M&A의 자문 업무도 담당했다. SK에코플랜트가 2022년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전자폐기물 회사 테스를 인수할 때도 정...
日 최대 가상자산 콘퍼런스 'IVS 크립토 2024' 라인업 공개…내달 4일 개최 2024-06-26 13:44:29
샤이크 앱토스(APT) 최고경영자(CEO) ▲얏 시우 애니모카 브랜즈 CEO ▲레이 찬 밈랜드 CEO ▲세바스찬 보르제 더 샌드박스 공동 설립자 ▲요요 양 반다이 남코 CVC 대표 ▲겐키 오다 SBI 홀딩스 전무이사 ▲와타나베 타카후미 소니 뱅크 최고재무책임자(CFO) ▲개비 디존 YGG 공동 설립자 ▲라이언 킴 해시드 공동창립자...
"엔비디아, 브랜드 인지도 아직 낮아" 2024-06-24 07:20:32
칸타르 브랜즈가 이달에 발표한 100대 글로벌 브랜드 순위에서는 엔비디아가 이전 조사 때보다 18계단 상승해 6위에 올랐다. 엔비디아의 브랜드 가치는 1년 만에 178% 상승한 약 2천20억달러(약 281조원)로 추정됐다. 칸타르 브랜즈의 수석 브랜드 전략가인 마크 글로브스키는 "B2B 구매자에게 엔비디아는 매우 중요하고...
"엔비디아, 시총 1위 찍었지만 브랜드 인지도는 아직 낮아" 2024-06-24 01:43:28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다른 브랜드 컨설팅 회사 칸타르 브랜즈가 이달에 발표한 100대 글로벌 브랜드 순위에서는 엔비디아가 이전 조사 때보다 18계단 상승해 6위에 올랐다. 엔비디아의 브랜드 가치는 1년 만에 178% 상승한 약 2천20억달러(약 281조원)로 추정됐다고 CNBC는 전했다. 칸타르 브랜즈의 수석 브랜드 전략가인...
하이라이트브랜즈, 홍대에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 오픈 2024-06-21 08:36:52
=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서울 홍대에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을 2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타입일레븐은 지상 3층 연면적 376㎡(약 114평) 규모로 조성됐다. 1층은 상시 협업 팝업 존으로 운영하고 2∼3층은 엄선한 브랜드를 전시한다. 마뗑킴, 코닥어패럴, 비바스튜디오,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세터, 파이시스,...
스타벅스·맥도날드 "우리도 AI 수혜주" 2024-06-06 18:50:08
염브랜즈를 들었다. 염브랜즈는 KFC와 피자헛, 타코벨 등을 소유한 프랜차이즈 업체다. 다수의 브랜드를 소유할수록 더 많은 데이터를 선점하는 데 유리하다는 분석이다. 나아가 AI 로봇을 활용해 자동화를 시도하는 사례도 있다. 치폴레멕시칸그릴은 ‘치피’ 로봇을 통해 아보카도를 다듬고 칩과 샐러드 등을 요리하는...
헤인즈브랜즈, '챔피언' 브랜드 최대 15억 달러 매각 합의 2024-06-05 22:51:40
챔피언(Champion) 브랜드 사업을 어센틱 브랜즈 그룹(Authentic Brands Group)에 최대 15억 달러 규모에 매각하기로 합의했다. 의류 브랜드 회사는 5일(현지시간) 챔피언 사업의 지적 재산과 특정 운영 자산을 거래 가치 12억 달러에 매각하기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거래 가치는 특정 성과 기준점에 도달하면...
캠벨수프, 순매출 전망 상향...수요 회복 영향 2024-06-05 22:18:04
수요 회복과 소스 제조업체 소보스 브랜즈(Sovos Brands) 인수에 힘입어 연간 순 매출 성장에 대한 전망치를 상향했다. 캠벨이 가격 인상을 둔화하고 인플레이션 압력이 완화되면서, 소비자 가계 예산에 대한 부담이 개선된 덕분에 회사 제품의 판매량은 올해 연속적인 상승세를 보였다. 즉석 식사와 간식을 판매하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