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헤라, 日 시장 공식 진출…현지서 팝업 운영 2023-09-07 09:31:58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했다.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난 7월 헤라는 현지 유통사 및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 300여 명이 참가한 VIP 행사를 개최했다. 당시 행사에서는 2017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량 856만 개를 돌파하며 한국 쿠션 브랜드 1위...
제니·안유진 앞세우더니 대박 터졌다…'역대 최대 기록'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04 11:49:22
블랙핑크의 제니를 2019년부터 기용해 립틴트와 쿠션 팩트 등 색조 제품을 알리고 있다. 대표 립제품인 '센슈얼 립 라인'의 지난해 7월부터 1년간 국내외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60% 가까이 뛰었다. 같은 그룹 계열 화장품 브랜드도 줄줄이 아이돌 멤버를 얼굴로 내세웠다. 리브랜딩(개편)을 거친 이니스프리는...
마이바흐 첫 전기차 'EQS SUV' 상륙…내년 출시 2023-08-25 09:03:52
EQ 패밀리룩을 보여주는 블랙 패널 라디에이터 그릴에 크롬 처리된 트림 스트립이 수직으로 배열돼 입체적인 깊이감이 강조됐다. 또 차량 곳곳에 시그니처인 마이바흐 브랜드 엠블럼과 레터링이 새겨져 럭셔리함을 강조했다. 실내는 장인 정신과 현대적 세련미를 강조했다. 앞좌석 전면부에는 3개의 디스플레이가 하나로...
제니가 반한 1억 침대…비싸면 더 팔린다는 매트리스의 세계 [바이 아메리카] 2023-08-13 08:00:00
파리, 블랙핑크의 제니의 침대 브랜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오늘 주인공인 기업은 아니지만, 1852년 스웨덴 아돌프 얀슨(Pehr Adolf Janson)이 설립한 헤스텐스(Hastens) 라는 브랜드인데, 가격이 어마어마 합니다. 171년전 방식 그대로 장인이 한땀한땀 수작업에 천연 재료만 써서 31만 6천달러, 공개된 최고가가 4억...
에르메스 시계, 남성의 품격 높이는 '손목 위 예술품'…로즈골드·티타늄 결합한 新모델 출시 2023-07-20 16:06:36
이 제품의 쿠션 형태 케이스는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소재로 제작됐다. 이 케이스는 블랙 DLC(Diamond Like Carbon) 처리가 된 티타늄 소재의 케이스백, 부드러운 느낌의 새틴 피니싱으로 처리한 로즈 골드 소재의 미들 케이스로 이뤄졌다. DLC 코팅은 마모와 부식이 잘 안된다. 에르메스 H08의 케이스는 블랙 세라믹 소재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초경량 데일리슈즈 ‘X-1 라이트핏’ 출시 2023-06-02 15:49:04
가벼워졌다. 쿠션과 통기성이 뛰어난 인솔과 끈 부분에 X-CAGE FIT패턴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하고 안정된 착화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외부 오염에 강한 극세사 신세틱 소재를 사용해 늘어남을 최소화하고 신발의 형태를 잘 잡아줘 오래 신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X-1라이트핏은 크림핑크, 크림네이비,...
한샘, 부엌·욕실·거실을 고급스럽게…'무한책임 리모델링'으로 고객 잡는다 2023-04-19 16:06:55
쿠션·방석의 일체감을 살린 감각적 디자인을 완성한다. 주문 시 100% 수제 제작하는 방식이다. 새롭게 출시한 한샘 ‘레이어드 소파’는 동글동글한 형태의 등받이를 크림화이트·오렌지·아이보리·그린 등 다양한 컬러와 화이트·블랙 프레임을 조합해 8종으로 완성할 수 있는 패브릭 소파다. 1~4인 등으로 구성돼 좁은...
中 의존도 줄이는 아모레퍼시픽, 미국 시장 공략 나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06 11:06:56
마스크팩이나 쿠션 팩트 같은 K뷰티만의 독특함과 기발함을 발휘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전문가들은 보는 것 같아요. 아모레퍼시픽은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해 타타하퍼란 브랜드를 인수했는데요. 이 회사는 합성 화학물질이 일절 없는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든다고 해요. 아모레퍼시픽이 기초에 강한데,...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송혜교에서 블랙핑크 로제로 4년만에 바꿨습니다. 북미에서도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블랙핑크 멤버를 통해 해외 시장 공략에도 힘을 싣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됩니다. <앵커> 리브랜딩한 설화수 제품이 이번 중국 광군제에서도 주목받았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기자> 설화수 브랜드 강화 전략이 성과를 보인 것...
中광군제 앞두고 뷰티업계 마케팅 박차…실적전망은 '흐림' 2022-10-27 06:18:18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여겨지는 광군제(光棍節)를 앞두고 화장품 업계들이 예약판매·프로모션 등 마케팅 행보를 강화하고 있다. 27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다수 업체가 내달 11일 광군제에 앞서 지난 20일 오후 8시(현지시간)부터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윤조에센스, 자음생세럼, 자음생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