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웨이는 시작일뿐…미국, 中기업 33곳 무더기 블랙리스트 2020-05-23 09:11:03
페퍼와 같은 로봇 운용을 위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로이터통신이 설명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미국에서 중국 본사로 기술 및 기술정보를 이전하는 게 금지됐다. 중국의 주요 사이버보안업체인 치후360도 거래제한 명단에 포함됐다. 거래제한 명단에 포함되면 미국 정부의 허가 없이는 미국 기술에 접근이...
미, 화웨이 고강도규제 이어 중국 회사·기관 33곳 블랙리스트에(종합) 2020-05-23 06:55:51
미, 화웨이 고강도규제 이어 중국 회사·기관 33곳 블랙리스트에(종합) WMD·위구르 인권탄압 내세워 넷포사·치후360 등 대형 업체 거래제한 명단에 소프트뱅크가 투자한 회사도…중국 영향력 차단 및 홍콩 보안법 제정 겨냥 관측 (워싱턴=연합뉴스) 백나리 특파원 = 미국 상무부는 22일(현지시간) 대량살상무기(WMD)...
BBQ 신제품 한달 만에 50만개 판매…"가맹점 매출 증가" 2020-05-18 10:59:09
젊은 층이 선호하는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린 제품으로, '레드착착', '블랙페퍼', '크리스피', '찐킹소스' 등 네 가지 맛이다. 이 가운데 '크리스피'는 가장 많은 주문량을 보이고 있고, 블랙페퍼는 판매 2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BBQ는 밝혔다. jesus7864@yna.co.kr (끝)...
`매운맛`도 골라먹는 재미…`BBQ 핫황금올리브` 직접 먹어보니 2020-04-29 18:20:42
`블랙페퍼와 찐킹소스`를 선택하겠다. 블랙페퍼를 고른 걸 보니 아재 입맛 입증! 살짝 짠데 알싸한 오묘한 맛. 괜시리 손이 간다. `찐킹소스`는 맛있긴 한데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기자에겐 2~3조각 먹고 나면 그날 치킨은 포기해야 할 거 같다. 눈물 콧물 샘솟아 게임오버. [사진] : 기자가 직접 먹은 핫황금올리브...
[뉴스카페] 코로나 불황도 뚫은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2020-04-29 15:36:41
크리스피, 고추장을 사용한 찐킹소스, 후추를 넣은 블랙페퍼 등 4종 메뉴를 선보였다. BBQ는 황금올리브치킨을 내세워 교촌치킨, bhc치킨과 함께 ‘업계 빅3’로 올라섰다. 2005년 BBQ는 닭튀김용 기름으로 트랜스지방이 없는 좋은 기름을 찾았다. 건강에 좋은 스페인산 올리브유를 쓰려고 했지만 가열하면 검게 변해 쓸 수...
BBQ 신제품 15만개 팔려…"가맹점 매출에 큰 기여" 2020-04-28 15:29:25
제품으로 '레드착착', '블랙페퍼', '크리스피', '찐킹소스' 등 네 가지 맛으로 선보였다. BBQ는 네 가지 맛이 각각 다른 고객층에게 인기를 끄는 가운데 광고모델 이민호 씨가 등장한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간접광고(PPL)로 등장한 핫황금올리브치킨도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윤홍근...
[호텔소식] 특급호텔 -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 엿보기 “가족의 소중함 느껴보세요” 2020-04-27 16:02:59
탕수육, 블랙 페퍼소스에 통후추, 쇠고기 안심, 버섯과 양파를 넣어 만든 통후추 안심 볶음, 자연산 송이버섯과 아스파라거스 볶음 등 중식 메뉴들도 강화된다. 5월 5일에는 미니 버거, 치킨, 돈까스, 핫도그, 짜장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도 추가된다. 화려하게 펼쳐지는 디저트 섹션에는 체리 블로섬을 테마로...
BBQ, 매운맛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출시 2020-04-17 10:27:55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레드착착', '블랙페퍼', '크리스피', '찐킹소스' 등 4가지로 선보인다. BBQ는 이들 메뉴 중 2가지를 동시에 즐기거나, 기존 황금올리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콤보 메뉴도 제공한다. BBQ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황금올리브...
선릉맛집 도쿄등심, "직장인 입맛 사로잡은 워터에이징 한우 코스" 2020-02-12 15:17:06
트러플 육회, 블랙 페퍼 쉬림프, 황금송이 토장국과 귀리 쌀밥, 디저트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도쿄등심 선릉점 관계자는 "도쿄등심은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별도의 비용 없이 원하는 주류반입이 가능하며, 와인 잔을 서브해준다. 주류를 가져오지 못한 고객들도 부담 없는...
피자에땅, `2020 KCA 어워즈` 프랜차이즈 어워즈 수상 2020-02-04 10:19:35
제공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자에땅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독특한 컨셉의 `까망피자`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까망피자는 화려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함께 탱글한 알새우, 피자에땅만의 블랙페퍼소스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인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