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터디카페와 서점의 콜라보레이션, 복합문화공간 바짝스터디카페 대동서적센터 오픈 2020-10-14 17:42:51
블랜딩 원두커피와 프린터, 바짝의 제휴 어플인 썸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사 상식을 전달하는 썸노트는 매일 12시 30분마다 시사 상식을 제공해줘 취업준비생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무엇보다 복합 문화공간으로의 전환이 눈길을 끈다. 대동서적 건물 안에 레스토랑, 서점, 독서실, 옥외정원, 세미나실, 문화공연이...
홈앤쇼핑, 45년 역사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수'와 단독 계약 2020-10-09 14:06:00
'프린트 스모킹 티블라우스 4종', 프리미엄 소재인 메리노울 원사를 사용한 '밍크카라 울 100% 니트 코트', 라쿤·울 혼방으로 보온력이 우수한 '라쿤 울 블랜딩 니트 2종' 등이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명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신인 디자이너도 지속적으로 발굴해 독보적이고...
한성대, 캠퍼스타운 사업 통해 ‘예술·문화·기술 융합형 청년기업` 키운다 2020-09-21 10:00:01
만드는 식품제조업체다. 현재 블랜딩 꽃차 4종을 출시했으며, 향후 더 다양한 종류의 차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보민 대표는 "초기자금, 마케팅·홍보, 멘토링 프로그램 등 한성대의 실질적인 창업 지원을 바탕으로 사업화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하트투하트(대표 문지현)는 문화·예술 소외계층에게 이모티콘을 소재로...
`감성커피` 카페 창업 키워드는 `전문성`, 장인정신이 성공의 바탕 2020-07-08 15:25:32
비롯해 7가지 원두로 블랜딩한 10가지 아메리카노, 새로움을 추구하는 메뉴들의 향연까지 비슷한 맛과 분위기를 거부하고 `전문성`을 살려낸 `감성커피` 만의 가치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특별히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는 제티, 허쉬, 미떼등 콜라보메뉴들은 2030세대가 `감성커피`의 독특한 매력을 좋아하는 큰...
건성 피부 vs 탈수 피부 바로 알기 2020-05-14 18:14:00
오일 제형으로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 블랜딩해서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2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아이스드 타임 아이크림 혹한의 환경에서 자생하는 식물에서 추출한 시베리아 글라이코프로테인 핵심 원료로 항산화에 도움을 주고 아이스크림처럼 사르르 녹는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즉각적으로 피부를 꽉 잡아준다. 특히 연...
GS리테일, 창립 30주년 기념 와인 출시 2020-05-07 09:23:38
세계 50대 컬트 와인으로 선정된 샤또발란드로와 동일한 블랜딩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와인으로 20개월간 프랑스산 오크통에서 숙성돼 풍부한 과일 향을 느낄 수 있다. 평균 수령 30년인 포도나무에서 2016년 수확한 포도로 만들었으며 10년 이상 장기 보관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구매할 수 있으...
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 알메르, 보습에 향기 더한 `바디로션 르 퍼퓸 아브힐&플레르` 2종 신제품 출시 2020-04-28 14:24:26
오렌지 시트러스 베이스에 허브, 자스민 향이 블랜딩 된 향으로 상큼하고 싱그러운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바디로션 르 퍼퓸 플레르`는 플로랄 로즈 베이스에 따뜻한 바닐라 우디향이 블랜딩 된 향으로, 풍성하고 우아한 꽃향기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알메르의 전 제품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구성과 함께...
롯데칠성, 우리 쌀 증류소주 '대장부 23' 첫선 2020-03-30 16:01:33
냉동 여과 공법을 이용했다. 이와 함께 3년 숙성된 오크 증류주를 블랜딩해 은은한 오크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알코올 도수는 23도이고, 375mL 용량에 출고가는 5000원이다. 대형할인점에 우선 선보인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보틀샤크`, 홈파티 위한 가성비 캘리포니아 부티크와인 4종 추천 2020-03-18 10:00:00
여러 품종의 포도들을 동시에 재배해 블랜딩한 필드 블렌드 레드와인이다. 과실의 순수한 과일향, 입 안에서 감도는 유연한 감촉, 풍부하고 견고한 구조감으로 훌륭한 밸런스를 갖췄다는 평이다. 1982년 여러품종과 빈티지 제품의 조합으로 처음 탄생했으며, 수십년간 레드 블렌드의 길을 개척한 레드 블렌드 중 하나로 손...
블랙루즈, 11일부터 공식몰서 화이트데이 기념 1+1 특가 이벤트 실시 2020-03-11 09:42:20
1개가 증정되며, 20,000원 이상일 경우 부드러운 블랜딩으로 꽃물처럼 입술을 물들여 주는 무스블렌딩 틴트 제품이 제공된다(컬러 랜덤). 마지막으로 구매 금액이 30,000원 이상이면 화이트데이 기념일에 딱 맞는 무드를 연출시켜주는 코랄 파우치를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은 ID 당 1회 증정되며,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