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아지오, 저도주 점유율 30% 돌파 2018-02-19 17:48:45
임페리얼’ 등 두 제품을 출시했다. 저도주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골든블루도 1위 제품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신제품을 지난해 내놨다.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국내 위스키 1위 오른 골든블루, 미국 진출한다 2018-02-11 19:16:55
베트남 등에서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 사장은 “올해 미국 수출을 시작하고 면세점 판매에도 나서는 등 위스키 선진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골든블루는 토종 위스키 기업으로, 한국에서 위스키를 직접 생산하는 k프로젝트도 추진 중이다. 골든블루 윈저 임페리얼 등...
골든블루,설 선물세트 출시 2018-02-01 09:51:51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드블루 20 서미트’다. 2017년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맛과 향이 업그레이드되고 패키지가 한층 더 고급스럽게 리뉴얼된 제품으로 선보였다. 각...
주당 입맛 잡았다 … 토종 위스키 '골든블루' 돌풍 비결은 2018-01-19 18:04:53
위스키 시장은 이미 위축되고 있었지만 골든블루 사피루스 같은 신제품 개발과 공격적인 영업에 대대적 투자를 결정한 것이 주효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지난해 9월 단일 제품 기준 위스키 시장 1위가 됐다.빠른 의사 결정과 활발한 토론 문화도 역할을 했다. 본사를 거쳐 의사 결정을 하는 외국...
골든블루,국내 정통 위스키 시장 1위 등극 2018-01-11 09:29:36
drink)로 분류된다. 김동욱 대표는 “’골든블루’가 국내 1위 위스키 제품으로 등극할 수 있도록 그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소비자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국내 위스키 시장의 리더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침체된...
신제품 경쟁 뜨거웠던 올 위스키 시장 2017-12-28 19:52:36
치열했다. 2012년 출시된 36.5도 저도주 위스키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질주했다. 지난해 임페리얼을 제치고 2위, 지난 9월에는 윈저도 제치고 판매량 기준 1위 위스키 브랜드가 됐다.순위 변동은 논란도 일으켰다. 시장을 빼앗긴 기존 업체들은 “전통 위스키와 한국에서 만든 40도 이하 저도주를 동일 선상에서 비교할...
골든블루 사피루스, 출시 63일 만에 판매 100만병 돌파 2017-12-28 14:03:50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이 출시 63일 만에 판매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10월 첫 선을 보인 리뉴얼판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11월 말 36일 만에 판매량 57만병을 넘어선 바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저도 위스키로...
리뉴얼 '골든블루 사피루스',출시 63일만에 100만병 판매 돌파 2017-12-28 09:26:08
위해 지난 10월 말에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리뉴얼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지난 11월 말 36일만에 판매 57만병을 돌파한데 이어 63일만에 100만병을 돌파하며 그 판매 속도까지 빨라진 것으로 나타났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이 출시된 지...
[2017한경 소비자대상] '최고의 가치' 상품, 소비자 마음 훔치다 2017-12-27 17:03:40
주목한 이유로 꼽힌다. 주류업계에선 롯데주류의 피츠 수퍼클리어, 골든블루의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상을 받았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한경 소비자대상] 첨가물 없는 스코틀랜드産 위스키 2017-12-27 16:36:27
블루 사피루스는 2012년 출시된 뒤 5년 만에 올해 1~11월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 전체 위스키 시장에서 15.7%의 점유율을 차지했다. 단일 브랜드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골든블루 사피루스는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에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정통 위스키다. 올해 11월 기준으로 정통 저도 위스키 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