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한국 '누누' × 영국 '더콘란샵'…컬래버레이션 팝업매장 열어 2024-06-26 16:05:15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와 블루로 더콘란샵 팝업 매장을 꾸몄다. 누누의 신제품과 베스트 아이템도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트북 파우치, 에어팟 케이스, 다용도 원형 파우치 등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베스트 아이템인 페이스 우산, 머그잔 등도 함께 판매한다. 더콘란샵도 팝업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경남 사천 우천바리안마을, 수세미 만들고 블루베리 따고…밤엔 별도 따요 2024-06-18 15:52:37
체험비는 1만5000원이며 수확한 블루베리는 용기에 담아 가져갈 수 있다. 우천 숲 물놀이장과 캠핑장은 사계절 운영하며 9월에는 바리안 ‘별빛 캠크닉’을 테마로 마을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1년 내내 연중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삼베체험관 관람 △우천바리안마을 탐방 △허브향기주머니 △삼색찐빵 △블루베리인절미...
카페봄봄,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제로 음료, 프로틴 옵션 추가 2024-06-10 10:00:00
어른커피’는 카페인 섭취의 제한이 있는 소비자, 늦은 저녁시간에 커피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또한 운동을 즐기거나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공략한 프로틴 추가 옵션을 개시했다. 단백질은 근육 성장과 회복을 돕고 포만감을 제공하여 체중관리에도 도움을 주는데,...
아이돌 출신 男, '스콘 맛집' 카페 사장님 된 근황 보니… [본캐부캐] 2024-06-09 08:31:21
크림치즈·블루베리 바스크·솔트라우겐·앙버터·카야잼 버터·르뱅초코·얼그레이·무화과·딸기잼·애플시나몬 등 16여개의 다양한 스콘과 통밤쑥·흑임자 크림치즈·모카 피칸호두·얼그레이·단호박 등 8개 종류의 파운드를 판매 중이다. 카페만의 시그니처 커피도 있다. 휘찬은 메뉴 개발과 관련해 "와이프가 많이...
GS25 "성수베이글 누적 70만개 판매…디저트 1위" 2024-06-06 08:53:03
GS25는 상품 인기에 힘입어 블루베리크림치즈 맛을 지난달 30일 출시했고, 이달 말에는 솔티드페퍼크림치즈 맛을 출시한다. 또 이달 한 달간 성수 베이글 3종을 구매할 때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 아메리카노를 함께 구매하면 천원을 할인해준다. 최원필 GS리테일 카운터FF(Fresh Food·신선식품)팀 상품기획자는 "집...
필드 위의 희망 완성...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7일 개최 2024-06-04 10:21:44
GOLDENBLUE’ 기부홀로 지정해, 셀트리온과 ‘골든블루’ 양사가 대회 중 버디 기록시 1개당 각각 50만원씩을 적립해 양양군 인재 육성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개최 지역 사회 상생을 위해 별도로 제작한 대회 상품권을 배포하고 제휴를 맺은 대회장 인근 맛집, 카페 25곳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지역 소상공인 ...
[오늘의 arte] 한경arteTV 핫클립 : 폴 오스터 2024-05-31 17:58:15
커피 스푼 세트는 아르누보 스타일로, 손잡이에 식물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가늘게 디자인해 식물의 줄기를 연상시킨다. 모두 은으로 만들어졌으며 19세기 말 유럽의 커피 유행과 함께 아르누보 스타일이 널리 퍼졌음을 보여준다. 장신구처럼 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공예 연구가·미술비평가 조새미의 ‘공예의...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음료인 ‘자연은 더말린’에 이어 올 2월엔 ‘초록매실 제로’를 내놨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빙과업계 최초 제로 제품인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선보였다. 빙그레는 ‘파워캡 블루아이스’, 해태아이스는 ‘폴라포 커피’를 제로 버전으로 판매 중이다....
세븐일레븐 PB컵커피 5천500만개 팔렸다…프리미엄급 리뉴얼 2024-05-13 08:24:38
커피는 패키지에도 프리미엄 디자인을 새로 입혔다. 카페라테는 블루, 아메리카노는 레드 등 각각의 맛에 어울리는 5가지 컬러를 바탕색으로 적용했다. 또 세븐일레븐을 상징하는 숫자 '7'의 이미지 안에 커피를 상징하는 다크 브라운 컬러의 물결을 넣어 풍부한 원료의 깊은 맛을 형상화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이젠 K컬처 스타트업 시대"…'도깨비어'에 취한 실리콘밸리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5-05 09:20:25
판단했습니다. 차별화를 통해 레드오션을 블루오션으로 바꾸는 것이죠. 미국에 1만 개의 브루어리가 있지만 그 어떤 업체도 저희가 만드는 건 만들 수 없다고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도깨비어는 레드오션에서도 유니콘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Q. UC버클리 대학에서 공부할 때 현재 사업과 관련된 공부를 했나요.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