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하이픈, ‘FEVER’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통산 두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 2023-06-05 08:30:04
‘BORDER : CARNIVAL’의 타이틀곡 ‘Drunk-Dazed’에 이어 통산 두 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공개 직후 ‘#FEVER_IsOutNow’, ‘#ENHYPEN’, ‘#FEVER IS HIGH NOW’ 해시태그가 각각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 3,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이 뮤직비디오는 큰 인기를 얻었다....
ATBO, 신곡 'Next to Me'로 ‘추억소환’ 챌린지 화제‘뉴트로 감성’ 정조준 2023-05-26 10:40:06
기타 사운드, 자유로움 가득 찬 가사까지 경쾌한 요소들로 더 높이 '비상'하겠다는 ATBO의 다짐을 증명하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ATBO의 신곡 ‘넥스트 투 미’는 발매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최신 차트 상위권 진입은 물론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기록을 달성했다....
르세라핌, ‘K-팝 톱 플레이어’ 입지 굳혔다…‘전방위적 인기 자랑’ 2023-05-08 17:00:09
2위, 인기 뮤직비디오 1위로 첫 등장해 높은 화제성을 자랑했다. 르세라핌의 틱톡(TikTok) 공식 채널 팔로워는 8일 오전 11시경 500만 명을 돌파했다. 같은 날 오후 1시 기준 틱톡에서 ‘#UNFORGIVEN’ 해시태그로 공유된 영상의 총 조회수는 3억 3,000만 회에 달했다. 이처럼 르세라핌은 음반, 음원, SNS 등...
MCND, '2023 K-Travel Week in UAE' 참석…엔딩 무대 장식 2023-05-08 10:10:10
대우도 눈길을 끈다. 양일 공연 내내 이들의 '#MOOD' 뮤직비디오가 Dubai Festival City의 랜드마크인 인터컨티넨탈 호텔 외벽에 송출된 것. 이에 MCND의 아랍 내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현재 중동지역은 새로운 'K팝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국과 아랍의 교류가 중점인 이번...
르세라핌,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고난도 퍼포먼스+파워풀한 라이브’ 2023-05-08 07:40:10
표현한 이 안무는 전 세계 K-팝 팬들의 호응을 얻었고,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에서 ‘#UNFORGIVEN’ 해시태그로 공유된 영상의 총 조회수는 지난 7일 오후 3시 기준 3억 회를 넘어섰다. 르세라핌의 정규 1집 ‘UNFORGIVEN’은 이틀 연속 일본 오리콘 일간 앨범 랭킹 1위(5월 5~6일 자)를...
순이엔티, 글로벌 크리에이터 혼성그룹 '페어리즈' 선봬 2023-03-28 10:29:00
앨범인 '너에게로 피어나'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을 시작한다. 이후, 무대 및 팬사인회 행사 등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며 페어리즈 그룹과 에버랜드 페어리 타운을 동시 홍보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다음 달 19일 공개될 예정이며 글로벌 팬층을 보유한 만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크래비티, 청량 끝판왕 ‘그루비’로 챌린지 열풍…신나고 중독성 있는 ‘휘파람 춤’에 매료 2023-03-20 18:50:05
있다. 이들이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그루비’ 챌린지는 후렴구의 청량하고 신나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휘파람 춤’, ‘자전거 춤’이 포인트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유명한 아티스트들이 많이 참여했다는 점에서 틱톡 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XG, ‘SHOOTING STAR’ 활동 마무리→‘XG만의 정체성’ 구축하며 막강 ‘글로벌 영향력’ 입증 2023-03-03 17:20:16
태그 ‘#XG’ 조회수가 10억 뷰를 돌파하는 등 데뷔 1년 차 신인 그룹이 일으킨 열풍은 압도적이었다. 앞서 XG는 ‘SHOOTING STAR’ 음원 공개와 함께 ‘아이튠즈 송 차트 R&B’에서 18개 국가와 지역의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는가 하면, ‘DREAM DELIVERER’가 되어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싶은 자신들의...
"OTT 포괄한 시청행태 조사 필요…KOI 등 기술 개발" 2023-02-24 15:00:01
플레이, 디즈니플러스, 프라임비디오, 아이치이, 위TV 등 대부분 주요 OTT들을 조사 대상자들이 어떻게 시청하는지를 볼 수 있다. 김 상무는 "KOI를 통해 현재 OTT 소비자들이 어떤 사람들이고, 시장 내 우리 콘텐츠의 경쟁 상황이 어떤지를 알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콘텐츠 전략을 수정하고 새롭게 수립하는 데도 도움...
부석순, ‘파이팅 해야지’ 챌린지 열풍…다양한 버전의 챌린지 화제 2023-02-14 13:40:09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중심으로 ‘파이팅 해야지’ 챌린지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시태그 ‘#bss_fighting’을 사용한 콘텐츠의 조회수는 1억 3,500만 회를 넘겼다. 부석순은 중독성 강한 노래에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로 다양한 버전의 챌린지 영상을 탄생시켰다. 동료 세븐틴 멤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