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자재 가격은 떨어진다는데…"물·빵·만두까지 왜 오르나요?" 2023-01-26 21:00:02
3200원으로 300원 올리기로 했다. 메로나, 비비빅, 슈퍼콘 등 아이스크림도 인상된다. 빙그레는 이 아이스크림들 가격을 일반 소매점 기준 1000원에서 1200원으로 20% 인상한다. 빵·시리얼 등 간식류 값도 오를 예정으로 농심켈로그는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등 시리얼 제품 가격을 10% 안팎으로 인상한다고 밝혔다....
라이징스타, 피부세포 콜라겐 촉진 `셀피스` 신규 시리즈 론칭 2022-11-17 13:58:25
크림인 `WATERFALL Hydration Soothing Cream`, 4세대 나노기술 엑소좀AG성분을 함유해 탄력, 미백,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SKIN BUTTER Exo Velvet Cream, 산호가루 퇴적물을 72시간 저온 숙성 발효해 만들어진 재생 비비크림인 `RECOVERY BALM`까지 출시했다. 셀피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행복해지는 '커피의 마법'을 찾아서…이틀간 40만명 다녀갔다 2022-10-09 18:24:57
가득 메웠다. 비비지의 오랜 팬이라고 밝힌 A씨(24)는 “비비지를 보기 위해 아침 7시부터 무대 앞에 자리를 잡고 커피를 마시며 기다렸다”며 “좋아하는 가수의 공연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했다. 둘째 날에는 승혜, 타미즈, 화노, 뮤지컬 배우 김희연, 4인조 ‘분리수거밴드’의 공연이 이어지며 비...
미샤, 미국 아마존 진출 1년 만에 매출 2배 ↑ 2022-05-09 10:15:02
비비크림`은 미국 아마존 전체 비비크림 카테고리 내에서 매출 기준 상위 5개 상품으로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국 내 화장품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한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한다. 또한 올해 다수의 오프라인 리테일 채널에 입점하며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비비크림 안바른 얼굴 못보겠다"…로션만 알던 남자들의 변신 2022-02-08 21:00:06
전부터 비비크림을 바르기 시작했다. 김씨는 "업무상 미팅이 많아 비비크림을 바르고 있다. 처음 바를 땐 어색했는데 이제는 비비크림을 안 바른 얼굴로는 거울도 못 보겠더라"고 말했다. # 대학생 박모군(26)은 최근 아이브로우로 눈썹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는 "여자친구 추천으로 처음 아이브로우를 사용해봤는데 눈썹이...
[스노우밤비 뷰티노트⑤] 24시간 핑크빛 생기 만발! 톤업 선크림이 답! 2022-01-21 13:15:00
선크림은 선크림에 톤업 기능이 더해져 있어 피부 ‘건강’과 ‘미용’ 두 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햇빛에 의한 피부 손상과 노화를 예방하면서 칙칙한 안색을 한 톤 밝게 만들어 주죠. 연한 핑크빛 톤업 선크림은 고르게 피부에 밀착되며 피부톤을 균일하게 연출해줍니다.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과 달리...
‘에스번 바디마사져&크림’ 3일(월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라방 중 마사져와 크림 40% 할인에 쿠션 증정, 콜라겐 생성으로 피부 탄력+재생 도와.... 2021-12-30 14:23:00
추가됐는데. 이는 1988년 프랑스에서 발표한 성분으로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끈하게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40% 할인 판매 에스번 마사져는 라이브방송 가격으로 98,000원에서 40% 할인된 48,000원에 판매하며, 비비쿠션(38,000원)을 경품으로 준다. 에스번 크림도 49,800원에서 40% 할인된 21,800원의 파격 할인...
`옌즈경제`에 대륙남 저격 나선 K-뷰티 [김선엽 기자의 뷰티 인사이드] 2021-08-25 08:03:20
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도 비비크림, 쿠션 등의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해 온 국내 화장품업체들이 충분히 공략해 볼 만하다"고 말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와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를 보유한 아모레퍼시픽은 이들 브랜드를 중심으로 중국 남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뛰어들었다. 비레디의 경우 지난해...
미샤, 알리바바 티몰과 손잡고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2021-08-24 14:41:41
대표 상품인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과 신제품 '레드쿠션'을 총 10만개 이상 판매했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김유진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는 상황에서 티몰과의 협업이 회사의 디지털 전환에 새로운 이정표가 될...
파리바게뜨, 빙그레 `비비빅`과 협업한 `여름의 맛` 2탄 출시 2021-08-13 13:40:29
주요 제품은 △`오리지널 비비빅`의 달달한 통팥크림과 부드럽고 고소한 `비비빅 인절미`를 반반씩 케이크로 즐길 수 있는 `비비빅 팥절미 케이크` △비비빅 팥의 구수한 크림과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가 조화로운 떠먹는 비비빅맛 케이크 스토리 `더스퀘어 비비빅` △구수하고 달콤한 팥과 얼음을 블렌딩한 마시는 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