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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가 분석] US 뉴스 선정 올해 유망 소형주 2021-04-30 08:07:15
목표가를 제시했습니다. △비지오(VZIO) 비지오는 미국 스마트TV 제조업체로 지난 3월 말에 IPO를 마치고 뉴욕거래소에 상장했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비지오가 TV제품 제조 외에도 스마트TV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부문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면서 긍정적이라고 봤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매수의견과 33달러 목...
'6⅔이닝 1실점' 류현진, 양키스 상대로 시즌 첫 승…MLB 통산 60승 2021-04-14 11:16:19
7회에도 마운드에 오른 류현진은 3루수 캐번 비지오의 송구 실책으로 산체스에게 출루를 허용했다. 이후 에런 힉스에게 2루타를 맞았고 루그네드 오도어의 내야 땅볼 때 주자가 홈을 밟아 첫 실점을 기록했다. 류현진은 6-1로 앞선 7회 2사 2루에서 데이비드 펠프스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펠프스가 후속 타자를 범타 처리해...
올레드 TV, 북미 IT전문매체 '알팅스' 평가서 상위권 싹쓸이 2021-03-23 06:15:00
등 2개 올레드 제품은 종합 평점 8.7점으로 공동 2위, 미국 비지오(Vizio) 올레드 TV 제품이 종합 평점 8.6점으로 3위에 기록했다. 북미 지역에서 시판되는 올레드 TV 제조사는 LG전자와 소니, 비지오 등 3곳인데, 이들의 대표 올레드 TV가 알팅스 평가에서 나란히 상위권에 자리했다. 특히 올레드 TV는 영화감상과 비디오...
LGD, 베트남에 8천억 투자…OLED 생산설비 확 늘린다 2021-02-08 17:26:19
수 있다. 샤오미, 비지오 등 주요 중국 TV 제조사들도 OLED TV 생산을 확대하고 있다. 도쿄올림픽, 유럽축구선수권대회 등 지난해 연기됐던 대형 스포츠 이벤트가 올해 열릴 가능성이 있는 것도 대형 OLED 패널 수요가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이유다. 중소형 OLED 패널이 들어간 스마트폰 출하량도 지난해 4억5411만 대에서...
[숫자로 읽는 세상] "가입료 안 받아요, 광고만 봐주세요"…쑥쑥 크는 '공짜 OTT' 2021-01-11 09:00:24
전문 디지털채널 사업자와 함께 삼성TV플러스(1500만 명), LG채널, 비지오TV 등 TV 제조사들도 채널을 운영 중이다. 아마존IMDB 등 플랫폼이 직접 운영하는 채널도 있다. FAST가 뜨는 것은 유료 케이블에 가입해야 볼 수 있는 뉴스, 스포츠, 영화, 드라마 등 기존 TV 채널은 물론 장르별 특성이 명확한 150~200여 개의 글로...
'첨단기술이 그리는 미래 세상' CES 11일 개막…전면온라인 개최 2021-01-10 06:01:00
신제품을 내놨던 비지오와 하이센스도 올해 CES에서는 새 제품을 선보이지 않는다. 자동차의 전장화, 통신·인공지능 기술의 탑재 등으로 완성차·자동차부품 업체들이 대거 합류하며 CES는 '라스베이거스 모터쇼'라는 별칭까지 얻었지만 현대자동차와 도요타, 혼다 등은 올해 불참하기로 했다. 이처럼 어려운 여건...
'첨단기술 경연장' 미 CES 11일 개막…사상 첫 온라인행사 2021-01-07 15:31:03
신제품을 내놨던 비지오와 하이센스도 올해 CES에서는 새 제품을 선보이지 않기로 했다. 최근 완성차·자동차부품 업체들이 대거 합류하며 CES는 '라스베이거스 모터쇼'로 불리기도 했지만 현대자동차는 올해 불참하기로 했다. 다만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제너럴모터스(GM) 등은 여전히 참가한다. 이처럼...
볼 게 꽤 많네…쑥쑥 크는 '공짜 OTT' 2020-12-22 17:22:20
전문 디지털채널 사업자와 함께 삼성TV플러스(1500만 명), LG채널, 비지오TV 등 TV 제조사들도 채널을 운영 중이다. 아마존IMDB 등 플랫폼이 직접 운영하는 채널도 있다. FAST가 뜨는 것은 유료 케이블에 가입해야 볼 수 있는 뉴스, 스포츠, 영화, 드라마 등 기존 TV 채널은 물론 장르별 특성이 명확한 150~200여 개의 글로...
OLED 성장세에 중국도 눈독 2020-12-06 17:37:53
올 들어 일본 샤프, 미국 비지오, 중국 샤오미와 화웨이 등 4개사가 OLED TV 제작을 시작한 것도 패널 판매량의 증가세를 이끌고 있다. 중국 업체가 대거 시장에 진입하면 “본격적인 OLED 대중화와 함께 치열한 가격싸움이 벌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디스플레이업체 관계자는 “결국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눈을...
TV도 맞춤형 광고 시대 열리나…미 닐슨, AT&T 등과 제휴 2020-11-11 11:06:10
스트리밍 서비스업체에 빼앗기고 광고주들인 기업들이 디지털 광고로 몰려간 결과다. 닐슨은 이번 맞춤형 광고 시청률 조사를 위해 AT&T의 다이렉TV, 디시 네트워크, 스마트 TV 제조업체 비지오와 협업하기로 했다. 닐슨은 이번 협업에 따라 스마트TV·셋톱박스 5천500만대로부터 자료를 받기로 했다. pseudojm@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