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톱스타 화장품 광고 시대 지났다"…아모레, 인플루언서 발굴 오디션 2021-12-02 17:11:54
빅모델 마케팅 대신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다. 뷰티 인플루언서를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마케팅과 e커머스 사업에 연계하는 스타트업의 몸값도 뛰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인플루언서 발굴 나서2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약 200억원의 예산을 들여 뷰티 인플루언서를 발굴하는 프로젝트를...
"레깅스에 딱이네"…수지가 입었더니 불티나게 팔렸다 2021-11-30 16:52:34
주력상품으로 내세워 수지, 전지현 등 광고모델에게 입혔다. 빅모델 후광 효과와 함께 레트로(복고풍) 유행으로 소비자들 수요가 늘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아웃도어 브랜드 K2에선 '수지 패딩'으로 불리는 '씬에어 다운' 판매가 호조를 나타내고 있다. 본격 판매가 시작된 지난달부터 이달 25일까지...
"주지훈, 이 정도였어?"…두 달 새 900억어치 팔아치웠다 2021-11-27 12:30:02
빅모델' 전략을 택하면서 관련 거래액이 우상향 했다는 설명이다. 한 발 앞서 8월 배우 주지훈이 광고모델로 나선 머스트잇의 경우 첫 TV 광고를 시작한 8월20일부터 한 달간 거래액이 320억원을 기록했다. 기용 시점을 기점으로 두 달여 간에는 누적 거래액이 90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머스트잇은 전했다. 지난해 연간...
김혜수, 이 정도였어?…한 달 460억 '광클'한 명품족 2021-11-03 11:39:18
올 하반기 앞다퉈 '빅모델' 전략을 택했기 때문이다.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은 9월 말 배우 조인성을 기용해 캠페인을 이어가면서 신규 가입자 수와 이용자가 치솟았다. 10월 신규 가입자 수는 광고전보다 183% 뛰었고, 10월 MAU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62% 급증했다고 전했다. 9월 김희애와 김우빈을 새...
이정재 몸값 오르기 전 촬영 마쳤다는 광고…'대박' 2021-10-25 10:48:21
선호하고 있다. 더군다나 광고업계에서 '빅모델'이라고 불리는 톱스타들도 개별 아파트 모델로 나서고 있다.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배우 이정재는 대우건설이 경북 구미시 거의1지구에 짓는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의 모델로 선정됐다. 지난달 광고 촬영을 마쳤고, 최근 대구·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광고...
이병헌·송중기가 왜 나와?…이름도 생소한 회사 광고의 비밀 2021-09-29 09:12:52
빅모델'들은 생소한 회사의 모델로 등장하고 있다. 29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전날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는 광고모델이 배우 이병헌이다. 이 회사는 '이병헌 관절 제품'으로 홈쇼핑에서 인지도를 쌓고 코스닥시장 상장까지 나섰다. 제2의 씨젠으로 불리며 유가증권시장에...
어떤 일 있었길래…임영웅 다음으로 이문세 소환한 밀레 2021-09-08 08:52:28
빅모델 기용에도 실적 위축이 지속되자 아웃도어의 정통성을 강조하며 신규 모델 전략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위축되면서 타격을 입은 밀레는 2019년 인수·합병(M&A)시장에 매물로 나왔으나 현재는 작업이 중단된 상태다. 한때 4000억원이 넘었던 매출은 최근 꾸준히 줄어 지난해 1000억원선이...
"1인자 팔도비빔면마저 위협"…출시 3개월 만에 '돌풍' 2021-06-13 08:30:02
유재석·정우성 등판…굿즈 내놓고 경품 행사도 '빅모델' 카드부터 경품 행사까지 마케팅전도 가열되고 있다. 배홍동은 광고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기용했다. 이와 함께 패션편집숍 바인드(BIND),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 EARP)와 손잡고 굿즈(증정품) 마케팅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잡기에...
최저가 전쟁에 롯데마트도 참전…"최저가 받고, 5배 적립" 2021-04-14 08:50:16
경쟁에도 뛰어들었다. 배우 박서준을 내세우는 '빅모델' 전략을 재차 구사하며 첫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100원딜’과 ‘무료배송’ 혜택으로 '산토끼 잡기'에 돌입한 상태다. 편의점 업계에서도 신선식품 강화에 나서면서 할인행사를 펼쳐 근거리 장보기 수요 잡기에 돌입했다. GS25는 오는 30일까지...
최저가 전쟁 가열…마켓컬리 "60종 온라인서 가장 싸다" 2021-04-12 10:46:47
경쟁에도 뛰어들었다. 배우 박서준을 내세우는 '빅모델' 전략을 재차 구사하며 첫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100원딜’과 ‘무료배송’ 혜택으로 '산토끼 잡기'에 돌입한 상태다. 컬리의 신규 캠페인은 신세계그룹 소속 이마트와 쿠팡의 마케팅전이 한창인 와중에 나와 눈길을 끌었다. 반(反) 쿠팡 연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