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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N쇼핑] 백화점 겨울의류 할인…대형마트 탕거리·농산물 행사 2021-01-16 07:00:01
2층 특설 행사장에서 빈폴스포츠, 빈폴멘즈의 아우터를 최대 90% 할인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 본관 4층에선 31일까지 분더샵 핸드백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근 뉴욕에서 가장 주목받는 패션 디자이너인 가브리엘라 허스트의 핸드백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강남점 6층에선 120년 전통의 영국 왕실 브랜드 바버를 20%...
"코세페 열기 이어간다"…백화점 13일부터 겨울 정기세일 2020-11-10 06:00:02
마인, 랑방컬렉션, 시스템, 구호, 르베이지, 빈폴,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아이잗바바, 미샤, 잇미샤 등 총 38개 브랜드를 10~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혜택도 있다. 쌀쌀해진 날씨에 많이 찾는 아우터 제품도 할인한다. 잠실점에선 12~17일 파라점퍼스,...
"등산엔 레깅스지"…아웃도어, 단풍철에 울상인 이유 2020-10-02 08:00:05
'빈폴스포츠' 사업을 마치기로 결정했고, 올해 초 K2코리아가 '살레와'를 중단했다. LF는 이미 지난해 15년간 운영하던 '라푸마'의 영업 중단을 결정한 상태다. 그 전에도 '살로몬'(신세계인터내셔날), '휠라아웃도어'(휠라코리아), '노스케이프'(패션그룹형지),...
백화점 일제히 세일 돌입…"올가을 주인공은 리빙" 2020-09-22 17:39:52
스포츠 브랜드와 빈폴 아웃도어, 머렐 등 아웃도어 브랜드 할인 행사도 열린다. 온라인 전용으로 70% 할인 행사도 연다. 지고트, 아이잗바바, 아이잗컬렉션 등 바바그룹 패션 상품이 대상이다. 현대백화점 세일 행사에는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가을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10~30%...
백화점업계 25일부터 `가을 정기세일`…최대 70% 할인 2020-09-22 11:08:00
인기 스포츠 브랜드 가을/겨울 상품과 빈폴 아웃도어, 머렐 등 아웃도어 브랜드도 세일 기간 동안 30% 할인한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 전용 행사도 실시한다. 지고트, 아이잗바바, 아이잗 컬렉션 등 바바 그룹 패션 할인 행사가 오는 27일까지 SSG닷컴을 통해 진행된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가을/겨울...
[주말N쇼핑] 현대百, 산드로·빈폴 가을 이월상품 60% 할인 2020-09-05 07:00:02
[주말N쇼핑] 현대百, 산드로·빈폴 가을 이월상품 60% 할인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이번 주말 백화점은 의류와 잡화 등을 할인하는 행사를 열고, 마트는 육류와 과일을 비롯한 신선 식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식품과 생활용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만다리나덕,...
아웃도어 브랜드 잔혹사…빈폴스포츠 이어 마무트도 철수 2020-08-09 17:40:40
6월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빈폴스포츠 사업을 접겠다고 발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를 둔 대기업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스포츠)만 남았다. 이들이 사업을 포기한 이유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점차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삼성패션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는 2014년 7조1600억원으로 정점을...
'아웃도어 잔혹사'…라푸마, 빈폴 이어 마무트도 한국 손 뗀다 2020-08-09 14:41:37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빈폴스포츠 사업을 접겠다고 발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를 갖고 있는 대기업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스포츠)만 남았다. 이들이 사업을 포기한 이유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점차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삼성패션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는 2014년 7조1600억원으로 정점을...
온라인몰 키우는 LF…매장 축소 나선 삼성물산 2020-07-28 17:25:09
빈폴액세서리’ 백화점 매장 50여 곳을 접고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바꾸기로 했다. ‘빈폴스포츠’는 내년부터 접기로 하는 등 구조조정에 착수했다. 협업하는 이랜드·틈새 노리는 F&FSI도 코로나19로 큰 타격을 받고 있지만 삼성물산만큼은 아니다. 증권업계는 SI의 2분기 영업이익이 전분기 대비 25% 정도 감소한 것으로...
LF는 온라인, 삼성물산은 오프라인…패션업체들의 엇갈린 전략 2020-07-28 16:20:24
매장을 강화하는 전략을 택했다. 미국 스포츠 브랜드 ‘브룩스러닝’, 의류 매장과 카페를 결합한 ‘메종키츠네’ 등 체험형 매장을 확대했다. 젊은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가로수길에 문을 열었지만 젊은층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더 많이 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최근 전략 수정에 나섰다. 오프라인 매장을 정리하고,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