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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제로' 브랜드 누적 매출 1천억원 돌파" 2025-01-14 09:35:12
건과, 빙과, 유가공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19개 제품이 있다. 롯데웰푸드는 앞으로 제로 브랜드 강화에 힘쓸 계획이다. 올해도 라인업을 확장하고 다양한 마케팅으로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 브랜드는 과도한 당류 섭취를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다"면서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이거 보이면 꼭 사라"…'뚱바' 美서 불티나자 개미도 웃었다 2025-01-14 08:04:07
'바나나맛 우유'와 빙과 등 제품 수출이 확대돼 실적 개선에 대한 기대가 커진 점이 주가를 밀어올린 것으로 보인다. IBK투자증권에 따르면 빙그레는 별도 기준 지난해 수출액으로 전년 대비 20% 늘어난 1500억원, 수출 비중은 2%포인트 상승한 12%를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내수 침체에 따른 소비 위축으로...
티빙, 애플TV+와 '세브란스: 단절' 시즌2 동시 공개 2025-01-13 10:30:04
밝혔다. 티빙과 애플티비플러스는 지난해 12월부터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 방안으로 티빙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자들에게 애플티비플러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관을 서비스 중이다. '세브란스: 단절'은 뇌 수술을 통해 회사 안과 밖의 자아를 분리한다는 설정의 애플티비플러스 화제작으로, CJ...
IBK투자 "롯데웰푸드, 내수 부진 장기화 부담…목표가↓" 2025-01-10 08:26:49
줄어들 것으로 관측했다. 빙과 역시 국내 매출이 감소하는 반면 인도 시장은 실적 정상화가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유지식품은 원재료 가격 상승분만큼 판가 인상이 이뤄지지 않아 수익성이 하락하고, 육가공은 기저 효과로 매출이 소폭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영업적자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다만, 김 연구원은 "인도...
KB증권 "CJ ENM, 티빙 장기 성장 우려 확대…목표가↓" 2025-01-08 08:34:55
빙과 웨이브의 합병 효과에 대해서는 "SBS[034120]를 제외한 티빙/웨이브 이해관계자가 차지하는 TV 채널 점유율은 30%가 넘어 합병 효과는 여전히 유의미할 것"이라며 "다만 현재까지 한국 미디어 시장에서의 코드 커팅(유선방송을 끊고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로 이동하는 시청 행태)은 매우 더디기 때문에 합병 이후 추가...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MZ세대 입맛 잡았다…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속속 출시 2025-01-06 16:09:50
빙과 7종, 제로 플레인 요거트 유가공 1종을 판매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초코파이는 소비자들의 강력한 요구에 발맞춰 나온 제품인 만큼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먹거리에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로’ 브랜드 상품군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오형주...
"K-푸드 열풍 이어간다"…식품사, 해외 공장 짓고 시장 발굴 2025-01-01 07:01:00
하브모어 빙과 신공장을 짓고 인도에 빼빼로 생산라인을 증설한다. 또 해외 사업 비중을 확대하기 위해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 빼빼로 등 대표 제품을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간다. 오리온[271560]은 법인별로 제품 출시를 이어가고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티빙-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제휴 내년 3월 종료 2024-12-26 10:15:51
빙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간 제휴가 내년 3월 종료된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티빙은 이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디지털서비스 '티빙'을 선택한 회원을 대상으로 "2025년 3월 1일 0시부로 제휴가 종료된다"고 공지했다. 이에 따라 내년 2월 1일부터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서 티빙 이용권 선택을 할 수 없다. 내년...
이중고 덮친 식품社, 해외서 돌파구 찾았다 2024-12-25 17:21:47
식품업계에선 ‘제로(0) 칼로리’, 저당 제품이 대세로 자리 잡았다. 제과업계에선 롯데웰푸드가 약 2년간 연구개발 끝에 10월 선보인 ‘제로 초코파이’가 주목받았다. 열량을 봉지당 기존 제품의 63% 수준인 110㎉로 줄인 제품이다. 빙과업계에선 롯데웰푸드의 ‘죠스바 0㎉’와 빙그레의 ‘더위사냥 제로’ 등이 호응을...
'런닝맨'·'골때녀' 넷플릭스서 본다…네이버 이어 SBS와 손잡아 2024-12-20 15:35:04
인수, 본 궤도에 오른 티빙과 웨이브의 합병 작업도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지난 10월 기준 월간활성이용자(MAU) 787만명인 티빙과 427만명인 웨이브가 합치면 1167만명인 넷플릭스와 맞먹는 수준으로 올라서지만 이번 넷플릭스와 SBS의 파트너십으로 힘이 빠질 수 있어서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