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가 알던 '메로나'가 아니라고?"…발끈한 빙그레, 소송 걸더니 2024-09-13 23:26:06
두고 갈등을 지속해왔다. 빙그레는 1992년부터 '메로나'를 판매해왔고, 서주는 2014년 관련 사업권을 취득한 뒤 '메론바'를 판매하고 있다. 두 제품 모두 막대 형태의 멜론맛 아이스크림으로, 포장지 역시 연녹색으로 유사하다. 빙그레는 이 포장지에 대해 "투자와 노력으로 만든 성과"라며 지난해 서주를...
식품업계 '대세'…수억원대 '싹쓸이' 2024-09-10 12:26:05
바나나맛우유와 bhc치킨 뿌링클 모델로도 발탁됐다. 빙그레는 가장 먼저 올림픽 폐막 직후 신유빈 측과 광고 모델 계약을 맺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신유빈이 올림픽 경기에서 보여준 '바나나 먹방'이 바나나 소재 대표 제품인 바나나맛우유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고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bhc치킨...
'식품광고 블루칩' 신유빈, 우유·치킨·햄까지 수억원대 싹쓸이(종합) 2024-09-10 11:16:11
bhc치킨 뿌링클 모델로 잇달아 발탁됐다. 빙그레[005180]는 가장 먼저 올림픽 폐막 직후 신유빈 측과 광고 모델 계약을 맺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신유빈이 올림픽 경기에서 보여준 '바나나 먹방'이 바나나 소재 대표 제품인 바나나맛우유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고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bhc치킨은...
신유빈만 뜨면 '대박'이라더니…이번엔 '햄 먹방' 나섰다 2024-09-10 09:35:49
선보인 ‘먹방’이 여전히 사람들 관심을 받으면서다. 앞서 빙그레, GS25, bhc치킨이 차례로 신유빈을 모델로 기용한 데 이어 동원F&B도 그를 얼굴로 내세웠다. 동원F&B는 냉장햄 브랜드 ‘그릴리’의 모델로 신유빈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릴리는 2022년 출시된 냉장햄 브랜드다. 직화 오븐과 그릴 설비를 통해 생산...
동원F&B, 냉장햄 '그릴리' 모델에 신유빈 발탁 2024-09-10 08:23:53
통해 그릴리를 국가대표 직화 냉장햄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그릴리는 지난 2022년 출시된 냉장햄 브랜드로, 직화 오븐과 그릴 설비를 통해 생산돼 육즙과 불향이 특징이다. 신유빈은 지난달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bhc치킨 뿌링클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신상잇슈] 정관장 '홍이장군 점프스틱'·안주야 '소곱창 볶음한판' 2024-09-07 07:00:07
빙그레[005180]는 단백질 음료 '더단백 멜론'을 선보였다. 더단백은 100% 우유 단백질로 구성된 단백질 음료다. 한 팩 기준 단백질이 20g 들어있어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36%를 채울 수 있다. ▲ 대상[001680] 청정원은 안주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안주야(夜)에서 '소곱창 볶음한판'을 출시했다. 청정...
고물가에 '1000원도 비싸'…880원 편의점 라면 '대박' 2024-09-05 09:52:39
출시 보름 만에 3만여개가 팔려나갔다. 지난 4일에는 빙그레와 협업해 990원 우유를 출시했다. 초코우유, 딸기우유 2종으로 300㎖ 용량이다. CU에서 판매 중인 동일 용량의 다른 상품과 비교해 50% 이상 저렴하다. 권유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음료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차지하는 가공유를 초저가...
빙그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출시 2024-09-05 09:25:26
즐길 수 있다고 빙그레는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슈퍼콘은 오리지널 초코, 쿠앤크, 민트초코칩 등 모두 4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슈퍼콘 브랜드의 대표 향료인 초코를 기반으로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CU "고물가에 1천원 이하 상품 매출 27% 증가" 2024-09-05 09:14:55
출시 보름 만에 3만여개가 팔려나갔다. 지난 4일에는 빙그레와 협업해 990원 우유를 출시했다. 초코우유, 딸기우유 2종으로 300㎖ 용량이다. CU에서 판매 중인 동일 용량의 다른 상품과 비교해 50% 이상 저렴하다. 권유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음료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차지하는 가공유를 초저가...
[2024 ESG 브랜드] 똑똑해진 소비자, ESG 제품에 지갑 더 열어 2024-09-05 06:01:18
예를 들어 빙그레 더단백,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등은 빙그레 브랜드로 합쳤다. 소비자가 선택한 10대 ESG 제품 브랜드 삼성전자 스마트폰 브랜드 ‘갤럭시’는 친환경 기술을 앞세워 올해 10대 ESG 브랜드 명단에 올랐다. 삼성전자는 2023년 플래그십 모델 총 12종에 재활용 소재 부품을 적용했다. 폐어망, 재활용 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