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외식업계, 이색 콜라보에…소비자들 "실수한 거 아냐?" 2018-08-06 10:41:10
도넛', 고소한 버터와 달콤한 코코넛이 조화로운 '빠다코코낫 도넛', 자극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과 재미난 캐릭터가 인상적인 ‘치토스팝’ 등 도넛 3종과 도넛팝 1종으로 구성됐다.롯데제과의 나초 스낵 '도리토스'는 굽네치킨과 함께 신제품을 내놓기도 했다. 굽네치킨의 인기 제품인...
[현장에서] 신제품은 뒷전, 협업만 매달린 제과업계 2017-12-11 18:42:20
자사의 장수제품을 ‘재활용’해 내놨다. 빠다코코낫볼, 죠스바젤리, 스크류바젤리, 거꾸로 수박바 등 기존 제품을 살짝 바꾸거나 포장에 변화를 줬다. 이 제품들은 3~6개월 만에 누적 매출 30억~40억원을 달성했다. 제품이 잘 팔리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업계에 미친 영향은 좋지 않았다. ‘그냥 잘되던...
패션기업 LF, 가로수길에 '마가렛트'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 2017-09-26 09:46:31
매장 내부 곳곳에는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의 귀여운 그래픽이 부착되고, 외부에는 팝업스토어를 알리는 깃발이 설치된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쿠키 협업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협업 패키지를 입은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 비...
[김아름의 지갑을 열며] 치토스와 치킨이 손잡았다…'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2017-09-19 14:52:05
질스튜어트 등 패션 브랜드와도 손을 잡고 죠스바 티셔츠, 빠다코코낫 후드 등을 내놓고 있다. 여기에 '치토스 치킨'이 정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90년대 따조 열풍을 몰고 왔던 치토스를 '국민 야식' 치킨과 접목하겠다는 계획을 드러낸 것. 롯데제과는 특이한 신제품을 자주 내놓기로 유명한 멕시카나...
마가렛트·빠다코코낫 티셔츠 나온다…롯데제과·질바이질스튜어트 콜라보 2017-09-06 10:18:00
협업해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을 활용한 다양한 패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7월 진행된 죠스바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번에는 가을을 맞아 판매 성수기에 돌입한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을 캐릭터화했다. 롯데제과로서는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을 젊고 감성적인 이미지로 바꾸고...
35년 만에 작아진 오리온 `다이제`··`리사이징`이 대세 2017-08-24 10:01:35
`빠다코코낫`을 볼 모양 스낵으로 만든 `빠다코코낫볼`을 내놨다. 필리핀 코코넛과 고소한 네덜란드 버터를 사용해 맛을 더했고, 한입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볼 형태로 만든 재탄생시켰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식음료업계에서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획일화된 규격과 고정관념을 깬 제품들이 잇따라...
루이비통-슈프림·페이스샵-심슨…이색 '콜라보' 열풍 2017-08-01 07:43:00
빠다코코낫' 등 인기 비스킷 브랜드를 활용한 의류와 액세서리 등 2차 협업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 '소녀감성 공략한다'…화장품업계, 캐릭터 콜라보 화장품업계는 각종 캐릭터 등을 활용한 귀여운 소녀감성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리브영은 지난달 자체브랜드 '식물나라'와 세계적으로...
'죠스바 옷'도 나왔네 2017-07-31 18:49:42
8월 말엔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등 롯데제과의 인기 과자 브랜드와 2차 협업을 할 계획이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죠스바' 캐릭터 옷도 나왔다"…질바이질스튜어트와 협업 2017-07-31 11:46:31
롯데제과는 올들어 포장형태를 변경하거나 껌, 젤리 등의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는 등 죠스바의 변신을 계속 시도해왔다. 롯데제과는 이번 죠스바 의류 제품을 시작으로 8월 말에는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등 인기 비스킷 브랜드를 활용한 의류와 액세서리 등 2차 협업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장수 브랜드의 변신…롯데 죠스바, 젤리에 이어 티셔츠로 확장 2017-07-31 10:37:15
기획전을 열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죠스바 젤리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롯데제과는 이번 죠스바 의류 제품을 시작으로 8월 말에는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등 인기 비스킷 브랜드를 활용한 2차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의류부터 액세서리에 이르는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