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소방의 날 맞아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 2024-10-24 08:42:23
기회가 주어진다. CU는 응원 참여 고객 가운데 1천명을 추첨해 빼빼로 50% 할인 쿠폰을, 댓글 응원을 남긴 고객 100명에게 CU 1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포켓CU에서는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일상에 독도를 새기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BGF리테일은 정현정 온라인플랫폼팀장은 "고객이 직접 참여해 개성을...
롯데웰푸드 “성수동 빼빼로 팝업 3천명 방문…굿즈 조기소진” 2024-10-22 16:27:55
전용 구역을 설치하고 외국인 소비자들에게 빼빼로데이를 알리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롯데 빼빼로는 국내 소비자들의 큰 성원을 바탕으로 외국에서도 사랑받으며 K-과자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제는 빼빼로 제품을 넘어 빼빼로데이 문화의 글로벌 확산을 도모해 정을 나누는 한국의 정서를...
롯데웰푸드, 국제식품전시회 '시알 파리'서 빼빼로·제로 선보여 2024-10-21 09:46:11
롯데웰푸드, 국제식품전시회 '시알 파리'서 빼빼로·제로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오는 2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국제 식품전시회 '시알 파리 2024'(SIAL Paris 2024)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시알 파리에는 130개국 업체 7천500여곳이 참가했고, 방문객...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초반 흥행…행사 상품 완판 행진" 2024-10-16 06:00:03
조기 매진됐다. 빼빼로를 비롯해 3만원 상당의 롯데웰푸드 스낵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는 예고된 대로 오는 21일 1만1천원에 5천박스가 추가로 풀릴 예정이다. 롯데온은 행사 첫날 플랫폼 방문자 수와 구매자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10%, 15% 증가한 것으로 집계했다. 특히 화장품과 의류, 식품, 리빙 거래액이...
일곱 살 아이부터 일흔 어르신까지…美 '오징어게임' 체험존 3만명 몰려 2024-10-13 17:23:15
체험 존에 들어가기 전 대기 공간에는 새우깡, 빼빼로 등 한국 과자가 곳곳에 진열돼 있었다. 구매할 수도 있다. 체험 존에서 대기하는 사람들은 한 손에는 밀키스, 다른 손에는 과자를 들고 함께 온 친구들과 수다를 떨기도 했다. 넷플릭스는 미국 현지의 K푸드 전문 유통체인인 H마트로부터 이 제품을 공급받았다. 이 밖...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美 실사판 오징어게임 '인기 폭발' 2024-10-13 06:49:01
공간에는 새우깡 빼빼로 등 한국 스낵들이 곳곳에 진열돼 있었다. 실제 구매할 수도 있다. 이미 체험존에 대기하는 사람들은 한 손에는 밀키스, 다른 손에는 스낵을 들고 함께 온 친구들과 수다를 떨기도 했다. 넷플릭스는 미국 현지의 K-푸드 전문 유통체인인 H마트로부터 해당 제품을 공급받았다. 이밖에 구슬치기용...
[르포] 시즌2 공개 앞둔 오징어게임 美서도 대중문화 아이콘으로 2024-10-13 06:04:21
H마트의 팝업스토어도 입점해 초코파이, 빼빼로 등 친숙한 한국 과자류를 볼 수 있었다. 벽지엔 한국어로 된 각종 포스터가 붙어 있었고, K팝 음악이 배경음악으로 나와 현지인들에겐 드라마 속 배경인 한국에 온 듯한 느낌을 줄 것 같았다. 진열된 상품들을 구경하던 중 의문의 여성이 기자에게 다가와 말을 걸었다....
"롯데 계열사 혜택 총출동"…내일부터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2024-10-13 06:00:03
선착순 5천명에게 1만1천원에 판매한다. 빼빼로를 비롯한 롯데웰푸드 인기 스낵이 기본으로 들어있으며 여기에 무작위로 행운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롯데호텔에서 제공하는 L7 호텔 숙박권이나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 종일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등이 있다. 롯데온 앱에서 결...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올 1월에는 멕시코와 캐나다 코스트코에 빼빼로와 제로 제품군을 입점시켰다. 국내 제과업체가 멕시코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것은 롯데웰푸드가 처음이었다. 인도 시장에는 330억원을 투자해 해외 생산 ‘전초기지’도 구축하고 있다. 내년부터 인도 하리아나 공장에서 빼빼로를 생산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최근 인도 시...
[단독] 아프리카 찾은 신동빈 "식품 사업 힘 싣는다" 2024-10-07 17:44:30
약 2000억원에서 1조원까지 늘려 보자”고 주문했다. 빼빼로의 글로벌 매출을 늘리기 위해 일본 롯데가 해외에서 운영하는 공장에서도 빼빼로를 생산하는 등 한·일 롯데 협업을 강화하기로 했다. 양국 롯데가 공동으로 소싱 및 마케팅 활동을 펼쳐 신규 해외 시장도 개척한다는 방침이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