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 냐짱 유명 호텔 가짜 홈페이지 사기…관광객 주의 2024-09-29 21:48:00
중순 자신과 친구 11명이 묵을 냐짱의 호텔을 예약하려고 했다. 그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접한 호텔 정보 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거쳐 호텔 숙박비 등으로 1300만동(약 70만원)을 송금했지만, 실제로는 호텔 예약이 되지 않았으며 예약 페이지에 기재돼있던 연락처도 사라졌다. 현지 경찰은 그간 비슷한 피해 신고가...
숙박비 결제시 연락 두절…홈페이지 사기 2024-09-29 20:38:58
중순 자신과 친구 11명이 묵을 냐짱의 호텔을 예약하려고 했다. 그는 소셜미디어에서 접한 호텔 정보 페이지와 상담을 거쳐 호텔 숙박비 등으로 1천300만 동(약 70만원)을 송금했지만, 실제로는 호텔 예약이 되지 않았고 이 페이지의 연락처는 사라졌다. 현지 경찰은 그간 비슷한 피해 신고가 100건 가까이 접수됐다고...
베트남 냐짱 유명 호텔·리조트 가짜 홈페이지 사기 기승 2024-09-29 20:16:15
8월 중순 자신과 친구 11명이 묵을 냐짱의 호텔을 예약하려고 했다. 그는 소셜미디어에서 접한 호텔 정보 페이지와 상담을 거쳐 호텔 숙박비 등으로 1천300만 동(약 70만원)을 송금했지만, 실제로는 호텔 예약이 되지 않았고 이 페이지의 연락처는 사라졌다. 현지 경찰은 그간 비슷한 피해 신고가 100건 가까이 접수됐다고...
[집코노미 박람회 2024] 서울 도심 속 시니어 레지던스, 홈플릭스 ‘친친디하우스 잠실’ 선보여 2024-09-28 14:10:31
있는 아산병원으로 예약, 라이딩 동행 서비스를 지원한다. 지역 의료진을 연결해 의료 멘토 건강상담 서비스, 개인별 맞춤 운동 처방 서비스, 인공지능(AI) 스마트워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강을 위한 제철 음식으로 조리하고 맞춤형 저염식, 식단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입주민 생활 편의를 높이기 위해 컨시어지...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 6종 리뉴얼…"핵심혜택에 집중" 2024-09-25 09:26:44
차이가 있다. 현대카드는 프리미엄 상품 리뉴얼과 함께 여행 편의 서비스인 '트래블 데스크'도 선보였다. 현대카드의 프리미엄 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여행 전문 상담원을 통해 항공, 호텔, 현지 교통 등에 관한 정보를 상담받고 예약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 긴급한 의료상황, 사고 발생 시에도 도움을 받을 수...
볼보의 성장 요인은 AS센터 확대 등 고객서비스 적극적 투자에 있었다 2024-09-24 16:03:21
서비스(VPS)와 실시간 카카오 예약 상담 톡 등 고객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볼보코리아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노력 기울인 결과 지난해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애프터서비스(AS) 만족도 부문에서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김진원...
'깜깜이 중고차 시장'에 투명한 거래플랫폼…신뢰 회복 나선 대기업 2024-09-24 15:56:06
없다.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평가 컨설턴트가 전국 어디든 출장비 없이 예약된 시간과 장소로 방문한다. 이후 현장에서 10분 남짓 짧은 시간에 정확하게 차량 평가하고 상담, 매각, 명의 이전 등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오토벨은 축적된 방대한 중고차 거래 데이터를 인공지능(AI)으로...
[집코노미 박람회 2024]미래인, 대전 둔산동서 하이엔드 주거시설 '그랑 르피에드' 공급 2024-09-20 10:24:23
제주호텔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 예약시 제주도의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숙박권을 사용할 수 있다. 지난 6월3일엔 ‘2nd 피에드클럽 초청 친선 골프 행사’까지 성황리에 마쳤다. 프로골퍼와 연예인 등 셀럽들과 동반 라운딩으로 진행됐다. 작년 10월 개최한 1차 행사 때보다 규모가 더...
"남친과 크리스마스 일본서 보내려다…" 날벼락 맞은 직장인 2024-09-20 08:00:01
않다는 평가가 나온다. 한국인 직원과 상담을 통해 직접 처리할 수 있어서다. 해외 플랫폼은 고객센터 연결이 쉽지 않은데다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지 않아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개인 사유로 여행 계획을 취소할 때도 취소 수수료 면제하는 상품까지 도입하면서 소비자 불만을 줄여나가고 있다. 야놀자...
"가족들 모이는데 어쩌나"…아파트 사는 주부, 추석이 두려운 이유 2024-09-13 13:23:21
전화 상담 건수가 최근 3년간 1주 평균 148건에서 추석 연휴 이후 1주 평균 180건으로 22% 이상 증가했다. 정부는 전날 기획재정부 장관 주재로 경제관계장관회의를 열고 층간소음 갈등 전문 심리상담사 방문 서비스를 내년 전국으로 확대하고 층간소음 측정할 수 있는 온라인예약시스템 도입 등을 발표하기도 했다. 김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