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절임배추 판매 소식에 주부들 '우르르'…오픈런 벌어졌다 2024-10-18 10:37:23
것) 현상까지 빚어졌다고 홈플러스는 설명했다. 매장을 직접 찾아 상품을 가져가야 했던 과거와 달리 올해는 택배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전체 매출에서 택배 배송이 차지하는 비율은 30%에 육박한다. 해남 절임배추 1차 예약판매는 오는 23일까지 이어진다. 수령 기간은 다음 달 14∼23일이다....
홈플러스 "해남 절임배추 예약판매 초반 흥행…매출 180% 증가" 2024-10-18 09:09:21
것) 현상까지 빚어졌다고 홈플러스는 설명했다. 매장을 직접 찾아 상품을 가져가야 했던 과거와 달리 올해는 택배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전체 매출에서 택배 배송이 차지하는 비율은 30%에 육박한다. 해남 절임배추 1차 예약판매는 오는 23일까지 이어진다. 수령 기간은 다음 달 14∼23일이다....
GS25 "가성비 PB '리얼프라이스' 9개월 만에 매출 350억원" 2024-10-18 08:44:44
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 상품의 올해 1월부터 이달 15일까지 누적 매출이 350억원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매일 1억원 이상의 상품이 팔려나간 셈이다. 상권별로 보면 주택가에 있는 GS25 매장의 매출이 특히 높았다고 GS25는 소개했다. 최고 인기 상품은 신선 계란으로 4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어 1974우유가...
"글로벌 브랜드로 단단한 성장"…세정그룹 '100년 기업' 청사진 2024-10-17 17:33:19
협업으로 소비자 취향을 분석해 디자인부터 상품 기획에 활용 중이다. 가상현실 매장을 구현하는 등 AI를 비롯한 기술로 모든 업무 프로세스를 디지털로 전환한다는 방침이다. 제품군과 사업 영역도 확대할 계획이다. 첫 단계로 여성 패션 부문 전문성을 강화해 브랜드 경쟁력을 끌어올린다는 구상이다. 박 사장은 “고객에...
"쓸모 없는 거 아니었네"…비트코인으로 하루 보내보니 [르포] 2024-10-17 16:32:31
들여 1만원짜리의 상품을 구매한 것이 된다. 반대로 가상자산 가격이 내려간다면 점주로서는 1만원짜리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 셈이 된다. 비트코인 결제를 도입한 한 점주는 "가상자산 가격이 급격히 오른 올해 가상자산 결제가 급격히 줄었다"고 밝혔다. 가상자산, 유럽·아프리카에선 결제 수단으로 자리...
1.2만가구 둔촌주공 입주에…롯데百 잠실점 리빙 매출 껑충 2024-10-17 14:50:15
최초로 들였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소품 매장도 추가했다.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편집숍 루밍에서 소가구,조명, 홈 액세서리 등 리빙 상품을 한 데 모아 판매하고, 덴마크 유명 브랜드 헤이를 비롯해 비트라, 아르텍, 드리아데 등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숍인숍 형태로 선보인다. 앞서 잠실점은 꾸준히 프리미엄 리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김해점 '새 출발' 2024-10-17 12:47:31
탄탄한 육질, 진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비식품 매장은 핵심 점포 위주의 '선택과 집중' 전략을 바탕으로 효율화 증대에 주력했다. 홈플러스 몰은 고객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푸드코트를 새 단장하고, 젊은 고객부터 가족단위 고객까지 모두 아우르는 인기 식음료 테넌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유혜경 홈플러스...
갤러리아백화점, 광교·대전서 한맥 생맥주·츄파춥스 등 팝업 2024-10-17 10:09:10
상품이다. 팝업 매장은 무지개색의 차량과 조형물 전시 등으로 꾸며진다. 경품 이벤트와 무료 시식 등이 진행되며 오는 24일까지 식품관에 사워바이츠 특설존을 마련해 상품 판매도 한다. 타임월드점에서는 오는 27일까지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 팝업 매장도 운영한다. 미스터두낫띵은 지치고 무기력한...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보테가 베네타' 매장 재단장 2024-10-17 09:44:42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매장을 재단장해 문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매장 규모를 확대하고 인테리어를 현대적으로 바꿨다고 신세계면세점은 설명했다. 2024년 겨울 컬렉션의 '레디투웨어'(Ready to Wear·기성복)를 국내 면세점 최초로 선보인다. 브랜드의 인기 라인(상품군)인...
GS25, 프로축구 구단 울산HD와 손잡고 축구 특화 매장 열어 2024-10-17 09:02:29
경험을 제공하고자 축구 특화 매장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매장 명칭에 들어간 '빅크라운'은 왕관 모양 지붕을 형상화한 울산 문수경기장의 별칭이다. 울산HD의 상징색인 파랑, 노랑을 활용했고 편의점 외부에는 축구공 모양 손잡이와 울산HD 마스코트 '미타' 조형물을 설치했다. 매장 내부에는 울산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