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물가에 실속 챙겼다...올해 추석 인기 선물은 `일상용품` 2022-09-13 14:21:27
이외 프리미엄 치약과 새치 샴푸도 매출이 크게 늘었다. 회사 측은 실용성과 가성비를 겸비했다는 장점에 힘입은 결과로 분석했다. 이와 함께 수확시기와 작황의 영향이 적은 신선식품 일부 상품군도 매출이 증가했다. 이른 추석인 만큼 특히 이색 과일과 곶감류, 양곡류 인기가 높아졌다. 실제로 샤인머스캣 세트 및...
추석 인기 선물은 이색 과일·생필품…고물가·이른 추석 영향 2022-09-13 06:00:01
높은 판매 비중을 차지했고 새치 샴푸와 프리미엄 치약 등도 잘 팔렸다. 다만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서는 다이슨 에어랩 같은 프리미엄 상품군이 인기를 끌면서 추석 선물도 양극화 현상을 보인 것으로 분석됐다. 비대면 선물 매출도 50% 늘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앱 주문 막았다" 초유의 사태…임영웅 뜨자 하루 만에 23억 대박 2022-08-29 21:00:01
여는 MZ(밀레니얼+Z) 세대가 새치 관리를 비롯한 헤어스타일 관리에 관심이 많아 시장 전망이 밝다고 판단한 결과로 풀이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20년 탈모 진료를 받은 환자는 23만명에 달했는데 20~40대가 65.9%를 차지했다. 여성 탈모 환자도 전체의 42.9%로 집계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기존...
에이치엘사이언스 "모나케어 블랙, 세계여성발명대회 금상 수상" 2022-08-29 14:43:14
3주 사용으로 자연스러운 일시적 새치 관리 및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또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피부안전 검사에서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국내 임상기관에서 인모에 20회 사용결과 163% 모발명도 개선, 인체적용시험 결과 빠지는 모발수 170% 감소를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LG생활건강 "새치샴푸 리엔 물들임, 출시 2달만 점유율 1위" 2022-08-11 11:19:37
LG생활건강은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가 집계한 샴푸·린스 시장 조사에서 점유율 1위 품목에 등극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결과는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판매된 샴푸·린스 전체 제품 중 판매 금액 기준으로 산출됐다. `리엔 물들임 자연갈색 샴푸`는 5.9%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매출 100억 '돌풍'…3.8초마다 1병씩 팔린 샴푸, 뭐길래 2022-08-11 11:06:10
출시한 상태다. 한편, 머리를 감으면 염색되는 염색 샴푸 시장은 K뷰티 대기업이 참전하면서 본격적으로 커지고 있다. 기존 염모제로 염색을 하는 중장년층뿐 아니라 자기 관리에 적극적으로 지갑을 여는 MZ(밀레니얼+Z) 세대가 새치 관리에도 관심이 많아 시장 전망이 밝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예능 보는 줄" 25억 주문 폭주…10대도 60대도 푹 빠졌다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08-02 07:01:01
쇼호스트도 60대가 맡아 방송을 진행한다. 새치 커버 샴푸를 판매한 할렉스의 첫 방송은 조회 수가 수십만 뷰에 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세계 온라인 쇼핑몰 쓱닷컴은 라이브 커머스에 스토리텔링 요소를 입힌 ‘거상 박명수’를 방송했다. 조선시대 거상의 미션 수행 콘셉트로 CJ ENM과 협업을 통해 방송의 완성도를 높여...
모다모다, 뷰티 시상식 `코스모프로프 어워드`서 우승 2022-07-14 17:07:21
현상을 새치 케어에 적용한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 와 다양한 신상품들을 선보였다. 모다모다의 대표 제품인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는 전 세계 1,170여 개 헤어 브랜드 중 최종 파이널 TOP4에 오른데 이어,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1위로 선정됐다. 이는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어워드 개최 이래 국내 기업으로서...
코로나 넘어 '취향 저격'…소비자 선택받은 1등 상품들 2022-07-14 15:35:59
감는 것만으로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한 ‘리엔 물들임’을 지난 5월 GS샵 온라인몰과 대형마트에 출시했다. 출시 후 연일 완판 행렬을 이어가 출시 한 달여 만에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했다. 이 제품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주황색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김희철 이어 이정재도 쓴다…"혁신기술 지켜야 한다" 말한 이유 2022-07-04 14:32:04
내놓은 염색샴푸 '리엔 물들임'의 판매량이 3주 만에 20만개를 돌파한 데 이어 닥터그루트를 통해서도 염색삼푸를 선보였다. 탈모 관리를 강조한 브랜드인 만큼 닥터그루트의 신제품은 새치와 탈모 관리를 함께 하는 콘셉트다.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탈모 사실을 공개한 김희철을 모델로 내세웠다. 오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