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한국-베트남 크로스보더 글로벌 웹툰 콘텐츠를 유통·제작하는 ‘레블코퍼레이션’ 2024-10-18 19:37:20
다른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림에 대한 색감, 표현, 재미에 대한 느낌, 감정이라는 것이 같은 한국 사람끼리도 다른 마당에 기준을 하나로 합의하고 그 기준을 다른 나라 사람인 베트남 사람에게 전달하는 과정에서 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레블코퍼레이션은 이 문제 상황을 전제로 스튜디오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운...
[오늘의 arte] 티켓이벤트 : 빈 필하모닉 23일 내한 공연 2024-10-18 18:38:20
질감과 색감으로 둔탁하고 무겁게 묘사해 일상 속 음식에 대한 비판적 시각을 드러낸다. 그의 작업은 우리가 실제로 먹고 있는 것이 정크푸드처럼 우리의 통제 밖에 있다는 현대 소비사회의 문제를 암시적으로 드러낸다. - 음식평론가 이용재의 ‘맛있는 미술관’ ● 걸리버 여행기는 아주 거대한 이야기 조너선 스위프트의...
단풍·억새·은행나무 어우러진 보령 2024-10-16 16:03:14
어우러져 자연의 알록달록 다채로운 색감을 보여준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보령의 가을 관광지는 도심 속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려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여행지다. 김동일 시장은 “올해 가을은 보령에서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
현대카드, 한정판 플레이트 '스펙트럼 ZERO' 출시…오늘부터 선착순 신청 2024-10-16 13:52:34
기존 화이트 플레이트 대신 청량한 색감의 '쿨 스펙트럼'과 따스한 색감의 '웜 스펙트럼'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스펙트럼 ZERO는 빛에 따라 다른 색상이 표출되며, 홀로 시트를 적용해 실적 조건과 한도 제한이 없는 ZERO의 무한함을 구현했다. 스펙트럼 ZERO는 이날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이 아침의 화가] 도형·선으로 그린 동양미…기하추상의 대가, 정은모 2024-10-15 18:10:38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1960년대 서양에서 전개된 공업적이고 일률적인 기하추상의 공식을 탈피한 작업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색과 질감 등에서도 동양적인 요소를 사용했다. 진한 원색 대신 파스텔톤 색감을 자주 사용하며 동양의 미를 강조했다. 정은모가 21년 만에 한국에 돌아왔다. 서울 한남동 갤러리바톤에서...
20억 병 팔린 '진로' 새 옷 입는다 2024-10-11 17:22:31
색상인 하늘색 병과 라벨의 푸른 색감은 유지하되 로고와 두꺼비 상징을 강조했다. 로고와 진로 한자명을 키웠다. 두꺼비 캐릭터 위치는 아래로 변경했다. 제품의 주질과 도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진로의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라벨 디자인을 바꿨다”고 설명했다. 리뉴얼 제품은 오는...
노벨상 수상자 먼저 아는 작가가 있다?…'한강 초상화' 그린 주인공 2024-10-11 14:21:15
색감이 입혀지는데, 이는 물감이 아니다. 실제 금을 그림에 올린 금박 작업이다. 엘메헤드는 2016년 초상화까지는 금박을 칠하지 않고 검은 드로잉만 내놓았다. 하지만 2017년부터는 적당한 색감이 필요하다고 느낀 엘메헤드가 금을 입히는 작업을 추가하며 현재의 초상화가 완성됐다. 물감 대신 실제 금을 입힌 시도 또한...
"장원영도 온대" 들썩…난리 난 틴트 팝업, 도쿄서 열린다 2024-10-11 09:55:33
팝업 오픈을 기념해 일본 여성들이 좋아하는 색감을 반영한 듀 틴트 ‘도쿄 모모’와 젤핏 틴트 ‘도쿄 걸’, ‘핑크 모모’ 색상을 일본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 같은 팝업 오픈은 어뮤즈가 일본 내 탄탄한 젊은 팬층을 확보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실제 일본 진출 5년차를 맞은 어뮤즈의 올해 상반기 일본 매출은 ...
신세계인터 어뮤즈, 일본 도쿄서 팝업스토어…장원영도 참석 2024-10-11 08:31:59
여성들이 좋아하는 색감을 반영한 듀 틴트 '도쿄 모모'와 젤핏 틴트 '도쿄 걸', '핑크 모모' 색상을 일본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일본 진출 5년 차를 맞은 어뮤즈의 올해 상반기 일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다. 이승민 어뮤즈 대표는 "매출과 성장성 기준 전략 국가로 일본, 미국,...
현대홈쇼핑, 두 번째 자체 패션브랜드 '어반어라운드' 출시 2024-10-09 06:00:04
'시슬리', 외몽골 지역 원단으로 은은한 색감을 살린 '고비' 등 단독 라이선스 브랜드의 FW 방송도 이어진다. 박혜연 현대홈쇼핑 패션사업부 상무는 "올 시즌 독점 브랜드 출시와 아이템 확대, 고급 소재로 차별화에 성공해 많은 고객의 호응을 끌어냈다"며 "앞으로도 유연한 편성 전략과 시장 경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