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메이드가 앞장서 기업 키워준다" 2020-12-28 17:46:12
안전’ 영역에선 생활공작소가 개인 위생용품 총 6종을 판매한다. 푸드나무는 서울메이드 브랜드의 가정간편식(HMR)으로 미국, 베트남 등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유튜브 토크쇼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도 호응이 높다. 서울메이드 기업과 유명 아티스트, 브랜드 전문가들이 나와 제품을 소개하고 기업의 비전에...
K리그 명문구단 'FC서울'…아티스트 손잡고 서울시민 꿈 전한다 2020-12-23 20:07:57
본격 신개념 온라인 토크쇼로 '고잉메리', 'FC서울',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FC 서울은...
유명 안무가와 FC서울이 한자리에 모였다!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 2회차 오늘 오후 공개 예정 2020-12-23 17:27:15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내년 2월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주 풀어놓을 예정이다. '서울메이드 스테이지 with 신한'에서 진행하는 모든...
「서울메이드」 매거진 ISSUE NO.12 ‘브랜드’ 발간 2020-12-22 09:33:22
허니버터아몬드앤프렌즈, 천하장사, 맛있닭, 생활공작소에서 개발한 제품 스토리가 흥미롭다. 서울산업진흥원 장영승 대표이사는 “서울산업진흥원은 지난 21년의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지원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울메이드(SEOUL MADE)’ 가 서울의 현재와 미래 산업을 대표하는 강력한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레드오션서 승부수…'요괴라면' 역발상 전략 통했다 2020-12-17 16:10:28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에서 고잉메리 여인호 대표를 만났다. 여인호 대표는...
이런 토크쇼 처음이야…'석천이형'과 '요괴라면'이 만났다 2020-12-16 17:16:07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MC는 잡지 에디터로 다양한 인터뷰를 이끌어 온...
MZ세대 놀이터로…'젊어진'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2020-12-14 06:00:07
감독), 생활용품 브랜드 생활공작소의 최종우 디렉터 등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의 디렉터들이 참여해 만든 플래그십 스토어가 열린다. 국내 축구 팬덤을 공략해 한정판 축구 유니폼 등 풋볼 레플리카(특정 제품의 디자인과 동일하게 만든 상품)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오버더피치'도 마련됐다....
롯데백화점, MZ세대가 기획한 '힙화점' 연다 2020-11-22 20:52:18
원덕현 디렉터(상품 기획자), 생활용품 브랜드 생활공작소의 최종우 디렉터 등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의 디렉터들이 함께 기획한 플래그십스토어를 설치할 예정이다. 힙화점은 롯데백화점 내 ‘밀레니얼 트렌드 테이블(MTT)’ 1기 직원이 기획한 아이디어를 반영했다. 지난 3월 시작한 MTT는 만 24~39세...
롯데백화점 "젊고 힙하게 바꾼다"…영등포점 새 단장 2020-11-22 06:00:02
생활용품 브랜드 생활공작소의 최종우 디렉터 등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의 디렉터들이 함께 마련한 플래그십스토어가 설치된다. 소비자들은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뿐만 아니라 유명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교류할 수도 있다. 김상우 롯데백화점 상품기획전략부문장은 "밀레니얼 직원들의...
서울메이드, ‘서울메이드 스테이지 with 신한’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그램 운영 2020-11-11 18:23:42
한다. 푸드나무, 옥토끼프로젝트, FC서울, 생활공작소, 하이브로우, 모나미 등의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이 참가하고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유명 인플루언서도 함께 참여해서 기업의 브랜딩과 마케팅,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서울메이드 스테이지 with 신한’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