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 가닥도 소중해'…쑥쑥 자라는 탈모치료제 시장 2024-04-14 07:00:03
탈모 치료제 시장은 2022년 1천36억원, 2023년 1천24억원으로 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다. 전문의약품 중에선 오리지널 의약품인 오가논의 '프로페시아'(성분명 피나스테리드)와 GSK의 '아보다트'(성분명 두타스테리드) 등이 여전히 강세인 가운데 복제약인 한올바이오파마[009420]의 피나스테리드 성분 탈모...
쿠팡 "마트 3사보다 26% 싸다...가격 경쟁력 우수" 2024-04-08 13:34:46
샴푸·부엌세제·면도기·치약·건전지 등 생필품 품목의 평균 가격은 마트가 56%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적으로 헤드앤숄더 쿨맨솔(850ml) 샴푸의 쿠팡가는 9,090원이었지만, 마트 가격은 1만6,900원으로 86% 비쌌다. 질레트 스킨텍 면도날(4개입·1만8,670원)도 마트 가격(2만9,800원)과 비교해 쿠팡이 1만원 이상...
대파 헬멧 든 이재명, 조국은 대파 팻말…野, '대파' 총공세 2024-04-06 14:38:02
했다. 이 대표는 앞서 서울 성동구 금남시장에서 진행 박성준 중구성동구을 후보 지원 유세에서도 대파 논란을 꺼내 들었다. 그는 "대파로 테러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왜 반입이 안 되냐"고 했다. 이어 "왜 이렇게 국민의 자유와 인권을 억압하는 것이냐"고 주장했다.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도 이날 오전 대전을 찾아...
신세계인터, 니치 향수 이어 프리미엄 헤어케어 상품군 강화 2024-04-02 10:39:00
샴푸 후 깨끗해진 두피에 자극 없이 영양 성분을 전달하고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계속해서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TS샴푸, 탈모삼푸 시장 선도…중국·미국·동남아에도 진출 2024-03-26 16:15:32
채널을 통해 TS샴푸를 선보이며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선도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우수한 기술로 탈모 제품뿐만 아니라 염색약, 치약, 마스크, 건강식품, 펫케어 등의 토탈 헬스케어 제품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미국,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의사도 ‘경제적 유인’에 반응한다…우리 모두가 그렇듯 [책으로 세상 읽기] 2024-03-21 16:03:36
게 순전히 수요와 공급이란 시장의 힘 덕분일까.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듯하다. 면허와 정원 제한 같은 진입 장벽이 존재하는 시장에선 인위적으로 높은 임금을 받는 게 가능하기 때문이다. 물론 면허는 순기능이 있다. 또 의사의 공급은 불필요한 수요를 유발(induced demand)하기도 한다. 하지만 의사 공급을...
TS트릴리온, 제 3자 배정 유증 대상자 변경 2024-03-06 16:48:44
탈모 샴푸 시장을 선도해온 TS트릴리온은 최근 고객 저변 확대와 아이템 확장을 통해 사업의 다각화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대규모 자금 수혈이 진행되는 만큼 사업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자본 확충 효과로 인해 재무구조 또한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샴푸, 트리트먼트, 염색약...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폴리에틸렌 소재의 폐플라스틱, 폐비닐을 가공하는 기업 ‘영신케미칼’ 2024-02-29 15:01:35
자체적으로 추진하기 어려운 신제품 개발과 더불어 해외 시장 조사 및 홍보방안 마련이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창업도약패키지를 통해 해외 시장 조사를 수행해 기존 수출처인 중국 청도 외 동남아시아, 북미 등의 수요처들을 도출했습니다. 각국의 폐기물 규제, 산업 규모, 재활용 현황, 경쟁사 동향 등...
권윤아 지사장 "동남아에서 활로 찾은 K셀러, 5년 만에 40배나 늘었죠" 2024-02-21 18:31:20
쇼피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통해 현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과 샴푸 브랜드 ‘쿤달’ 등이 대표적이다. 권 지사장은 “일부 브랜드는 쇼피 입점 직후 쇼피 물류 서비스를 이용해 현지 시장 선점에 성공했다”며 “다른 해외 크로스보더 e커머스와 달리 쇼피는 한국 셀러 전용 시스템을...
젠이십일, CES 2024 참가...ESG, 탄소중립 전자세제 ‘LONTRA 퓨어워시엑스 프로’ 공개 2024-02-08 09:00:00
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시장으로 이번 CES 참가를 통해 세탁, 세척, 살균, 탈취 관련 세제는 물론 샴푸, 가글, 바디클렌저 등의 생활 속 모든 화학 세정제를 물로 대체하는 무화학세제 시장 구축 목표를 알렸다”며 “올 상반기 중 미국과 두바이에 지사를 두어 3본사 체제를 구축해 올해 말까지 미국 및 중동 공공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