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낙폭 과대 인식에 따른 저가매수세 유입..3대 지수 1%대 상승-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9-10 08:31:51
SSP(광 고지면 판매 플랫폼) 및 AI 고도화에 따른 모바일 플랫폼 강화 등 중장기 성장동력 유효. 배당수익률 예상치 역시 4.6%로 매력적 - 넷플릭스 국내 광고요금제 이용자의 우상향 추세에, 광고주 수요의 점진적 유입까지 더해지면서 관련 실적 수혜가 점차 가시화되는 중. 이 가운데 하반기에 넷플릭스 기대작(지옥2,...
한경ESG 9월호…대한민국 소비자 선정 2024 ESG 브랜드 2024-09-09 10:43:04
적색경보 울리는 위기의 바다(한국지속가능경영협회) 등 다방면 ESG 분야 전문가들의 글도 전달한다. 정기구독 신청은 한경닷컴 내에 별도로 마련된 '한경ESG'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디지털 또는 패키지 요금제를 구독하면 매달 발간 즉시 온라인에서 e매거진으로 최신호와 과월호를 볼 수 있다. 이승균...
"2배 넘게 비싸다니"…휴대폰 '바가지 요금제'에 충격 2024-09-09 07:45:34
요금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합리적 개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통업계 관계자는 "현재 LTE단말기를 쓰더라도 5G요금제를 쓸 수 있는 등 고객은 자신의 선호에 맞게 LTE요금제나 5G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라며 "통신망 진화나 고객 측면에서는 LTE보다 속도도 빠르고 요금도 저렴한 5G로 자연스럽게 고객 선택을...
"LTE가 5G보다 비싸요?"…1300만명 바가지 썼다 2024-09-09 06:35:30
요금제보다 비싸다. 지난해 10월 규제 개선으로 과거 LTE 요금제만 써야 했던 LTE 단말기로도 5G 요금제 선택이 가능해졌지만, 지난 6월 기준 통신 3사의 LTE 서비스 가입자는 전체 가입자의 28.4%인 1천340만215명이다. 지난 2023년 통신서비스 품질평가 결과에 따르면 이통 3사 평균 LTE 다운로드 속도는 178.93Mbps로,...
'적과의 동침' 유료방송, OTT서비스 강화 2024-09-08 09:30:01
영업총괄은 “유료방송사업자가 이용자의 선택을 받으려면 어떤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지가 중요하다”며 “OTT 친화적 플랫폼으로 시장에 자리 잡아 ‘원하는 OTT를 할인받으며 볼 수 있는 곳’이 되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코드 셰이빙 징후…변신 계속SK브로드밴드도 같은 날 새로운 요금제...
"통신비 비싸서 갈아타요"…남녀노소 알뜰폰으로 몰리더니 2024-09-06 08:48:27
품질, 이용요금·요금제 선택 등의 부문에서 가장 만족도가 낮은 곳은 KT로 조사됐다. SK텔레콤은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고 LG유플러스가 뒤를 이었다. 이용요금·요금제 선택 부문에선 이동통신3사보다는 알뜰폰 가입자들의 만족도가 더 높았다. 한국소비자원은 6일 이동통신3사·알뜰폰 소비자 만족도와 이용행태...
LG유플러스, AI 중심 모든 사업 디지털 전환…앱·닷컴·챗봇 이용 고객 경험 강화 2024-09-04 16:08:31
있도록 △안심하고(Secure) △쉽게 선택할 수 있고(Easy to select) △알맞게 알려주고(Let me know) △디지털에서 완결하는(Finalize) 4가지 요소로 구성된 ‘S.E.L.F’ 목표를 세웠다. 이를 정기 회의를 통해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다. 또 디지털 고객 경험의 기본인 ‘당신의 U+’ 스마트폰 앱과 ‘유플러스닷컴’ 공식...
카카오페이, 알뜰폰 요금제 비교 서비스 출시 2024-09-03 10:03:24
카카오페이 '알뜰한 통신 비교' 서비스에 제휴된 알뜰폰 요금제 중 10종을 선별해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폰 요금제뿐 아니라 태블릿PC 전용 요금제, 여러 브랜드와의 결합 할인 프로그램 등 청년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흥행 콘텐츠 따라 OTT 바꿔본다" KT스카이라이프, 자유 요금제 2024-09-02 15:32:06
각각의 플랫폼에서 하는 번거로움 없이 자유롭게 OTT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는 '스카이 올 & OTT'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요금제는 TV와 인터넷 결합상품에 넷플릭스, 웨이브, 디즈니+, 왓챠 중 원하는 OTT 플랫폼 구독을 더하도록 설계됐고 최대 1만1천원 할인 효과를 제공한다.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OTT와 IPTV 경계 허물어" SKB, 채널·VOD 요금제 통합 2024-09-02 08:58:59
17종 월정액 상품을 통합한 '비 티비 플러스(B tv+)' 요금제를 합친 것이다. SK브로드밴드는 '비 티비 플러스'를 지난달 출시한 결과 일평균 신규 가입자가 약 34%, 가입자당 시청 시간이 2.4시간 증가했다며 이번에 통합 폭을 더 넓힌 요금제를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OTT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