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바자르,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아이패치 부문 1위 수상 2022-03-03 12:19:39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2022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시상식에서 아이패치 부문의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의 대표 아이패치 제품인 ‘기미 관리 패치’가 골프를 즐기는 젊은 층으로부터 인기를 끈 데 힘입어 수상할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자평했다....
에이바자르, 아이패치 부문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수상 2022-03-03 10:41:15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에서 아이패치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파워는 거대한 사회 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위드브이피, 그믐달사진관과 프랜차이즈 업무협약 체결 2022-02-10 14:25:04
㈜위드브이피가 그믐달사진관과 함께 셀프스튜디오 프랜차이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위드브이피는 미디어커머스를 기반으로 브랜딩을 진행하는 뷰티ㆍ생활용품 토탈 유통 전문 기업이며, 그믐달사진관은 프로필, 증명사진 등 인물 위주의 사진을 전문으로 다루며 디테일한 편집 작업과 특유의 감성으로 MZ세대에게 주목 ...
[헤세드 뷰티 레이블⑩] 헤세드의 낮과 밤에는 보톡앰플과 보톡립이 함께합니다 2022-01-20 10:55:00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특히 뷰티에 눈을 뜨기 시작했고 홈케어는 새로운 취미로 자리 잡았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창궐하기 전까지만 하더라도 전문 에스테틱과 피부과를 병행하며 관리를 받았던 저지만 지금은 집에서 셀프케어를 하며 거울속에서 변화되는 제 자신을 보면서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가끔은 일찍이...
"나는 웜톤? 쿨톤?"…증강현실에 물어봐 2022-01-19 16:55:55
성장 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다. 뷰티 플랫폼 잼페이스는 ‘퍼스널 컬러 매칭’ 서비스 누적 이용자가 4개월 만에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퍼스널 컬러는 피부톤과 모발, 눈동자 색상 등 개인이 지닌 고유한 색상을 의미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셀프카메라로 찍은 얼굴을 인공지능(AI)이 분석해 개인 맞춤형...
휴온스, 건강기능식품시장 전방위 공략…`미래 전략 사업 육성` 본격화 2022-01-18 14:30:32
이너뷰티에서 두각을 나타낸 휴온스내츄럴의 합병법인 휴온스푸디언스가 출범했다. 건기식 사업에서 양사에 분산돼 있던 제조설비와 인력을 통합하고 재배치함으로써 OEM/ODM 시장에서 존재감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 `메리트C·살사라진`, 전통의 휴온스 대표 브랜드로 변신 과거 휴온스는 병의원 전용 건기식에서...
로레알, CES 2022에서 가정-헤어살롱 모발염색 디바이스 컬러소닉 및 컬러라이트 공개 2022-01-14 16:00:06
AI 뷰티 디바이스 컬러라이트(Coloright)를 공개했다. 업계 최고의 업력을 가지고 있는 로레알은 100여 년 전 세계 최초로 안전한 합성 모발 염색제를 발명해 100억 달러 규모의 산업을 탄생시켰다. 이번 CES에서 첨단 기술이 반영된 혁신적인 컬러소닉과 컬러라이트를 선보임으로써 업계 리더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무드클로젯 오수민의 뷰티 라이프] “여자는 피부만 달라져도 생활이 즐거워집니다” 2022-01-03 16:27:00
전문 '아로셀 코스메틱'의 셀프 홈케어입니다. 마음 먹고 시작해보니 홈케어는 작은 습관에서 비롯되지만 나비효과처럼 큰 효과를 불러일으키는것 같아요. 세안 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세안 후 바로 좋은 기초 제품을 발라주는 것. 이처럼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기본적인 것만 잘 지켜줘도 피부노화를 막을 수...
[인천대학교 2021 초기창업패키지] 슈가링 왁스 개발 중인 화장품 전문기업 ‘코아시스컴퍼니’ 2021-12-16 17:39:41
싶다”며 “히트 상품을 만들어 해외 시장에 진출해 뷰티 한국의 면모를 드러내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18년 7월 주요사업 : 화장품 브랜드 기획, 제품 개발, 생산ODM 성과 : 홈플러스 유통 유아용 버블 클렌저 6종, 비디오 커머스 제품, 남성용 올인원 데이앤 나이트, 멀티바디워시 ...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K-뷰티 우수성, 미국·유럽이 먼저 알아봤죠"…세계로 뻗는 '코스메랩' 2021-12-06 09:36:25
셀프 에스테틱 마스크 시리즈'가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박 대표는 "셀프 에스테틱 마스크 시리즈는 올해 유럽에만 7000세트, 전 세계 2만세트가 수출됐다"며 "여러 나라에서 4번 이상 재발주되면서 일본에서는 역으로 수출해달라는 요청이 들어와 관련 제품을 재진출시키는 성과까지 이뤄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