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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깃집창업 `갈비살의 신`이 유망프랜차이즈로 주목 받는 이유? 2014-11-21 16:22:24
특화된 소스로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기존에 없던 새로운 메뉴 소갈비살과 웰빙쭈꾸미의 만남으로 경쟁력을 더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유통과정의 최소화와 원활한 공급을 하기 때문에 4+4 마케팅이 가능 했다"며 "또한 본사에서 100% 손질 되어진 고기와 소스를 납품하기 때문에 전문 인력이 따로 필요...
고기집 창업 소고기 전문점 황금소, 29일 창업설명회 개최 2014-10-27 17:07:00
소갈비살 전문점 전문 브랜드 황금소(㈜한창E&P 대표 김현숙)가 오는 10월 29일(수) 오후 2시 본사 회의실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4+4 판매시스템을 도입하여 8월 한 달간 가락동 직영본사 매출 3억을 넘은 황금소는 이번 희망설계 창업 설명회를 통해 그 동안 폭발적인 가족점 문의를 하거나 신규로 가족점을 내고...
싸면서도 질 좋은 고기로 4+4 ‘더주는고기집’ 주목 2014-10-17 16:23:56
숯불양념 소고기 전문점답게 질 좋은 소갈비살, 소등심, 토시살, 부채살, 모듬구이 등을 숯불양념으로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원목을 사용한 까페형 매장 인테리어로 가족이나 직장인 회식 장소로 이용되기도 한다. 이곳의 또 다른 특징은 정량을 판매한다는 점을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려 신뢰도를...
추석 제수용품 원산지 위반 57곳 적발 <충남농관원> 2014-09-05 11:03:24
미국산 소갈비살 42.5㎏을 1㎏당 3만7천원에 구입한뒤 국내산 한우로 속여 1㎏당 8만9천원에 판매하고, 미국·멕시코산이 섞인 삼겹살260㎏을 국내산으로 속여 2∼3배 높은 가격에 판 혐의를 받고 있다. 충남 아산에서 사과를 재배하는 한 농민은 예산지역과 접해있는 자신의 과수원옆 도로변에 직판장을 차려놓고...
[창업 뉴 트렌드] "한우가 반값!"…가격파괴 고깃집 확산 2014-08-18 07:02:22
더 주는 ‘덤’ 판매 전략을 쓰는 고깃집도 늘고 있다. 소갈비살 전문점 ‘그램그램’은 소갈비살 600g을 주문하면 600g을 더 제공한다. 양념숙성 등심, 소갈비살, 부채살 등 세 가지 메뉴도 마찬가지다. 4인분 가격은 4만원이다.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있는 ‘이수한우명가’에서는 양념...
더주는고기집, 4+4 마케팅으로 예비창업자 주목 2014-08-14 17:39:47
때마다 LED 모니터를 통해 정량을 판매하는 것을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한 점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4+4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소갈비살, 소등심, 토시살, 부챗살까지 다양한 양념 소고기를 즐길 수 있으며, 쟁반막국수와 시골된장찌개, 더주는 냉면도 그 맛과 풍미를 인정받고 있다. 한마디로 더주는고기집...
서울집, 매운치즈등갈비 가맹사업 본격 시작 2014-08-04 18:17:29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우삼겹, 삼겹살, 소갈비살 등의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치즈등갈비 전문점 서울집은 이제 막 가맹점을 모집하기 시작하였으나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서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외식프랜차이즈 `서울집`은 소비자들의 성향 파악은 물론, 가맹점의 입지 특성과 운영을 최대한...
오직 1+ 한우 갈비살만 파는 집! 야탑 고기 맛집 왕노가(家) 2014-06-13 11:02:53
왕노가는 그 고집만큼 높은 수준의 한우 갈비살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숙성실에서 직접 숙성한 1+ 등급 한우만을 취급하며, 현장에서 직접 소 갈비의 질긴 근막들을 깔끔히 제거한 뒤 일일이 칼집을 넣고 질감을 연하게 하여 고기의 신선도나 육즙, 식감이 여타 고기집 갈비살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또한 고객이 보는...
서울 봉천동 '항아리담은소', '한우 모듬' ㎏당 5만9000원 저렴…가족고객 몰려 月순익 1500만원 2014-03-17 07:00:20
봉일프라자 인근에 있는 ‘항아리담은소’는 24시간 항아리에서 숙성시킨 한우 생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인기를 끌고 있다. 항아리는 숨쉬는 기능이 있어 고기를 항아리에 넣어 숙성하면 잡내가 나지 않고 고기 특유의 맛을 이끌어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대표적인 메뉴는 한우 채끝등심, 갈비살, 알목심, 차돌박이...
차별화된 소갈비살 전문점 `그램그램` 무료 창업 강좌 개최 2014-02-27 14:19:41
`소갈비살` 을 시중 가격의 1/3 정도에 판매하는 전략으로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는데, 업체 명 역시, 600g을 주문하면 600g를 더 준다는 `덤마케팅`에서 착안했다. 소비자들이 이 곳을 선호하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신뢰`다. 일반 고깃집의 경우 메뉴를 주문하면 정량보다 적은 양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었지만, 이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