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조선호텔 '갈비탕'·파리바게뜨 '우리쌀 설 선물세트' 2023-01-14 07:00:03
미니병 명절기획팩, 1.5L 페트병 선물세트 3종, 180mL 소병 선물세트 3종 등이다. ▲ 현대그린푸드[005440]는 케어푸드(돌봄식)용 '그리팅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씹고 삼키기 편한 연화식(軟化食) 한우 갈비찜 세트, 연화식 소갈비찜 세트 등 6종으로 구성됐다. ▲ 파리바게뜨는 농림축산식품부·농촌진흥청이...
대구·경북 첫 주류박람회 ‘더 글라스’ 11일까지 엑스코에서 2022-12-10 11:05:45
평소 마트나 편의점에서 살 수 없는 좋은 술들을 시음할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또 대구막창·닭강정·소떡소떡 등 술과 함께 즐기는 안주의 페어링도 경험할 수 있다. 해외시장을 겨냥해 왕홍1세대로 꼽히는 아이콰 이혜란 대표를 초청해 온라인 방송을 진행하고 네이버 N쇼핑을 활용한 온라인커머스도 시도한다....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인기…하루 판매량 1만개 넘어" 2022-11-30 09:17:40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인기…하루 판매량 1만개 넘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는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의 하루 판매량이 1만개를 넘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BBQ의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에 자메이카 저크 소스로 감칠맛을 낸 것이다. BBQ는...
"축구 응원에는 치맥이지"…치킨업계, 월드컵 특수 `톡톡` 2022-11-25 14:32:45
BBQ 관계자는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의 매출이 3배 늘었다"고 설명했다. 교촌치킨도 전주(17일) 같은 요일과 비교해 110% 증가했다. 보통 올림픽 등 국제대회가 열릴 때 치킨 프랜차이즈 평균 매출이 100% 가량 증가하는 것을 감안하면 월드컵 특수를 제대로 누렸다는 평가다. 치킨업계 관계자는 "경기가 한국...
[월드컵] "한국 첫경기 야식은"…치킨·피자업체 마케팅 열전 2022-11-24 13:29:15
제너시스BBQ 그룹은 떡과 소시지 토핑을 넣은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을 이달 초 출시하고 신제품 CM송(광고음악)을 공개했다. 굽네치킨은 '남해마을 바사삭'을 내놓고 온라인과 방송 등에서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치킨을 구매하면 증정품을 주는 곳도 있다. 푸라닭치킨은 매장에서 치킨과 테라 500mL...
[월드컵] "집관족 잡아라"…유통업계, 월드컵 마케팅 박차 2022-11-21 14:21:09
전망이 우세하다. 2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BBQ는 치킨 소비가 증가할 것으로 보이는 월드컵을 앞두고 이달 초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BBQ의 대표 제품인 황금올리브에 자메이카 저크 소스로 감칠맛을 냈다. BBQ는 신제품 CM송(광고음악)을 17일 음악전문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는...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수현, 매력과 열정 대폭발…고난도 액션도 완벽 소화 2022-11-16 11:30:06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4회에서 소속사 마태오(이서진 분) 이사와 출산 후 복귀작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동시에 베이비 시터 고용을 걱정하는 배우 수현으로 등장했다. 수현은 쾌활하게 미팅을 하고 적극적인 태도로 액션스쿨까지 찾지만 대화를 하면서도, 액션 레슨 중에도 아이 걱정에 집중하지 못하는...
유럽 축구 경기장에서 김치 핫도그와 소떡소떡을?…농식품부-aT, K퓨전스낵 마케팅 2022-11-11 18:00:41
“경기장에서는 소시지나 감자튀김만 먹었는데, 이번에 맛본 K-퓨전스낵은 맥주와도 잘 어울리고 간편히 먹을 수 있어 무척 마음에 든다”며 “다음에 경기장을 찾을 때도 다양한 K-푸드를 맛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페인에서는 축구 경기를 보며 ‘타파스’를 즐겨 먹는 현지 팬들을 공략하기 위해, 경기장 내...
"미국 Z세대 입맛 잡아라"…BBQ '자메이카 치킨' 출시 2022-11-07 17:31:46
지역 소비자를 겨냥한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사진)’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글로벌 Z세대(1990년대 후반~2010년대 초반 출생자) 공략에 나섰다. ‘황금올리브’ 시리즈에 집중돼 있던 제품군을 다양화해 소비층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BBQ는 7일 서울 종로구 BBQ빌지워터점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자메이카 저크...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출시…"글로벌 성장 앞당길 것"(종합) 2022-11-07 15:02:21
전통 저크 소스를 구성하는 코리앤더, 너트맥, 큐민, 클로브, 후추, 꿀 등을 넣고 청양고추도 가미해 알싸하면서 매콤한 맛을 냈다고 설명했다. 또 10대와 20대에 인기있는 사이드메뉴 '소떡소떡'에 들어가는 소시지와 떡을 토핑으로 추가했다. BBQ 관계자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BBQ앱(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