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경·한예슬·백현…스타 유튜버 전성시대 2020-01-13 17:29:16
유튜브 채널에 올리고 있다. 마마무 멤버 솔라는 먹방과 커버영상, EXID 멤버 솔지는 커버영상을 선보인다. 소녀시대의 수영은 여행콘텐츠, 태연은 노래커버영상을 보여준다. 한 아이돌 그룹 기획사 관계자는 “대부분의 가수들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싶어 한다”며 “회사로서는 솔직히 리스크에...
지니뮤직, 세계 최초 '가상형 실감음악 VP앨범' 출시 2019-12-10 13:16:49
이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마마무의 문별은 “이번 영상 제작을 위해 실험적인 퍼포먼스를 곁들였다”며 “시청자들은 공연 퍼포먼스를 360도, 초고화질로 눈앞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 앨범의 주 타깃은 콘서트를 예매하거나 MD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팬덤이다. 2018년...
마마무 화사, 1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2위 소연·3위 태연 2019-11-17 12:31:01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마마무 화사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난 2019년 10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94,236,584개와 비교하면 0.73%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21.85% 하락, 브랜드이슈 35.03% 하락, 브랜드소통 11.84% 하락, 브랜드확산 14.12%...
‘시티팝 장인’ 김현철, 17일 정규 10집 `돛` 발매 확정 2019-11-13 07:16:39
`시티팝`의 원조로, 10대, 20대들도 그의 음악을 다시 찾아 듣고 소비하면서 13년 만에 강제 소환됐다. 수많은 후배 가수가 그의 음악을 리메이크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전드 천재 뮤지션으로 2019년도에 다시 쓰는 시대를 넘어선 음악적 결과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10th ? preview`에는 마마...
연계소문|가요계 황소개구리 '프듀'·일본 고집 'MAMA'…CJ ENM의 자충수 2019-11-09 08:32:02
1차 라인업에는 갓세븐, 트와이스, 마마무, 몬스타엑스, 세븐틴, 아이즈원, 청하 등 K팝을 대표하는 아이돌들이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방탄소년단까지 더해지면서 초호화 군단이 만들어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방대한 인원의 팬덤을 불러모을 수 있는 라인업이 시상식의 흥행으로 이어질 것이라며 우려를 표하고 있다. 이에...
태연,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 2위 마마무 화사·3위 걸스데이 혜리 2019-10-20 13:06:02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19년 9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92,742,550개와 비교하면 1.61% 증가했다. 2019년 10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소녀시대 태연, 마마무 화사, 걸스데이 혜리, 아이즈원 장원영,...
'아내의 맛' 박명수X김철민, 아픔도 잠시 물러가게 만든 '괜찮아 김철민'…뭉클 2019-09-18 07:54:01
본 함소원은 진화에게 화를 냈고, 뒤늦게 중국 마마의 선물이라는 진화의 말에 중국 마마에게 전화해 감사함을 전했지만, 진화의 통 큰 씀씀이에 고민에 빠졌다. 이후 함소원은 진화와 함께 금융 전문가를 만나 부부 재산 컨설팅을 받게 됐던 터. 함소원은 부동산 5채가 있지만 가진 재산이 너무 적다고 말했고, 듣고 있던 ...
방탄소년단, 8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1위…트와이스 2위 2019-08-31 08:59:01
비교하면 9.57%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
옷 사고 싶은 여성들 TV홈쇼핑부터 켠다 2019-07-03 17:33:21
브랜드를 홈쇼핑에서 훨씬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판단한 소비자들이 구매 버튼을 누른다. 홈쇼핑 회사 관계자는 “백화점에선 너무 비싸 구매할 엄두를 못 냈던 소비자들이 홈쇼핑에서 같은 브랜드 제품이 나오자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수요층도 중장년 여성에서 30~40대로 확장되고 있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5-15 15:00:02
소비자원, 소비자 안전 모니터 모집 190515-0323 경제-009210:13 SKT, 골프대회 수익금으로 노인 치매 예방 프로그램 운영 190515-0324 경제-009310:14 [인사] 산업통상자원부 190515-0329 경제-009410:16 카카오뱅크 1분기 순익 66억원…영업시작 6분기만에 흑자달성 190515-0331 경제-009510:16 AWS '아태지역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