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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위원장 "배달앱 상생안, 영세 소상공인 부담 대폭 낮췄다" 2024-11-27 12:00:01
"소비자 보호, 양극화 해소와 직접 관련…과제 발굴해 역량 집중" (세종=연합뉴스) 박재현 기자 = 한기정 공정거래위원장은 27일 "배달플랫폼-입점업체 상생협의체의 상생안은 영세 소상공인의 부담을 큰 폭으로 낮추는 데 의의가 있다"고 강조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상생안의...
중국차 질주에 난공불락 일본차 휘청…세계 車시장 지각변동 2024-11-27 11:32:21
앞세워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면서 일본 업체들이 점점 밀려나고 있다. 도요타, 혼다, 미쓰비시와 같은 일본 브랜드가 장악하고 있던 동남아 시장에서도 마찬가지다. 27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는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중국,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서 시장점유율이 가장...
'손미나의 올라미나',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올리브오일 등 스페인 웰빙 식품 소개 2024-11-27 11:07:16
단 며칠 만에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2025년산 햇올리브오일을 국내에 최초로 들여와 현재 예약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햇올리브오일의 경우 일반적으로 3월말 이후 국내에 도착해 소비자들에게 전달된다고 설명했다. 알레마니 꿀식초는 200년 전통의 스페인 양봉 기업 알레마니와 100년...
포스코이앤씨, 강원도 속초 ‘더샾 속초프라임뷰’ 선착순 분양 실시 2024-11-27 10:58:56
142~147㎡(펜트하우스) 총 1,024세대로 구성됐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1군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피트니스, GX룸, 필라테스, 골프연습장(스크린 8타석), 스크린골프(2개소), 사우나(냉온탕), 탁구장, 프라이빗GX, 케어운동실, 헬스케어로비, 에듀라운지, 프라이빗 스터디룸, 멀티스튜디오, 미디어세미나실, 북카페,...
베베숲, 사회공헌 활동 ‘SAFE-B 프로젝트’ 진행 눈길 2024-11-27 10:56:07
물티슈를 후원하기로 했다. 한편,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베숲은 단순히 판매량에서의 성공을 넘어서, 매년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른둥이 후원부터 경찰청과 함께 미아방지 캠페인, 서울시와 함께 아이와 부모 모두 안심할 수 있는 놀이 공간을 위한 서울형 키즈카페 안전백서 캠페인...
'사용 부적합 식용색소 검출' 과자 판매 중단·회수 2024-11-27 10:54:41
수입식품 등 수입·판매업소인 '달롤컴퍼니'에서 수입·판매한 '달롤 카사바 초코 아몬드 쿠키' 50g으로 소비기한은 2025년 8월 2일이다. 식약처는 해당 제품을 보관 중인 판매자는 판매를 중단하고 소비자는 구입한 업소에 되돌려달라고 당부했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한·조지아 EPA 체결…K-자동차·푸드·화장품 관세 즉시 철폐 2024-11-27 10:30:00
수출품목에 대해서는 발효 시점에 관세를 철폐해 소비자 선택권 확대에 기여한다. 정인교 통상본부장은 "이번 EPA는 양허 수준이 높고 공급망, 교통·물류, 에너지 등 분야에서 폭넓은 협력을 추진하기로 한 만큼 양국의 교역 확대와 안정적인 글로벌 공급망 구축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 본부장은 "조지아는 최...
2024 콘텐츠 총결산: 거센 파도를 견딘 ‘그릿(GRIT)’의 힘[김희경의 컬처 인사이트] 2024-11-27 10:15:21
여전히 존재하지만 요즘 다수의 소비자는 한층 발전된 형태의 체리슈머로 거듭나고 있다. 체리슈머는 자신에게 주어진 한정된 자원을 알뜰하게 사용하기 위해 합리성과 효율성을 추구하는 현명한 소비자를 이른다. 이 같은 경향은 콘텐츠를 감상할 때도 유사하게 나타나고 있다. 시시각각 콘텐츠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KB국민카드-유니온페이, 글로벌 마케팅 협력 강화 MOU 체결 2024-11-27 09:56:38
통해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강화 ▲한·중 소비자 맞춤형 결제 솔루션 제공 ▲관광 및 경제 교류 확대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디지털 결제 생태계 협력은 물론, 양사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마케팅 협력이 주요 사안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내년...
CJ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탄탄' 출시 2024-11-27 09:49:50
초 올리브영은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고 있다며 웰니스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중장기적으로는 국내 유망 중소기업 브랜드도 발굴해 육성하겠다고 발표했다. 실제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판매된 건강기능식품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45% 이상 증가했다. 특히 체지방 감소(슬리밍) 분야 매출이 70% 이상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