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YD, '최저 2천만원대' 아토3로 한국공략…"中브랜드 우려 극복"(종합2보) 2025-01-16 18:41:21
소비자의 중국 브랜드에 대한 우려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며 브랜드 경험 확대 및 고객 중심 서비스 전략을 통해 극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 대표는 "한국 고객의 우려는 제품 품질과 서비스 두 가지에 대한 것"이라며 "이를 불식하기 위해 BYD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할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늙기 전에 미리 해둬야죠"…2030 사이 인기 폭발한 시술 2025-01-16 18:24:06
보툴리눔 톡신 주사에 숙련된 의사를 중심으로 처진 얼굴을 끌어 올리거나 이목구비 형태를 바꾸는 시술이 늘고 있다. 수술과 실리프팅보다 효과는 떨어지지만 부작용이 적고 수술을 두려워하는 소비자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김 원장은 “보툴리눔 톡신을 이용해 눈 크기를 조금 키우거나 순한 눈매를 만들기...
서울 강동 유통大戰…롯데마트도 참전 2025-01-16 17:35:25
보러 오는 소비자가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장 축소·내실 다지기 마무리롯데마트는 2020년부터 체질 개선에 들어갔다. 온라인 쇼핑 업체들이 시장을 급격히 잠식한 데다 코로나19 사태까지 겹친 영향이었다. 2019년 125개에 달하던 점포를 작년 말 기준 110개로 줄였다. 2021년부터는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도 했다....
코스피, 美훈풍에 1%대 올라 2,520대 회복…코스닥 1.8% 상승(종합) 2025-01-16 16:11:01
뉴욕 증시의 급등 영향으로 풀이된다. 미국 12월 근원 소비자물가지수(CPI)가 둔화된 것으로 나타나면서 시장의 기준금리 인하 기대가 높아졌고 채권금리는 급락하는 결과를 낳았다. 여기에 TSMC 실적 발표를 앞두고 엔비디아, 마이크론테크놀러지, AMD 등 기술주가 일제히 강세를 보인 데다 달러/원 환율이 1,450원대로 내...
호반호텔앤리조트, 소비자중심경영 선포 2025-01-16 16:08:33
호반호텔앤리조트, 소비자중심경영 선포 (서울=연합뉴스) 오예진 기자 = 호반그룹의 호반호텔앤리조트는 16일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CCM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화가 인증하는 제도로, 소비자 관점의 활동을 구성하고, 관련한 경영 활동을...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 소비자 보호 실천 결의 2025-01-16 15:50:15
△소비자보호 우수 직원 포상 확대 △금융사고ㆍ사기 대응 강화 등 실천계획을 발표했다. 장종환 대표는 “모든 업무의 중심이 고객임을 명심하고 행동할 것을 강조”하면서,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와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소비자보호 관점에서 업무 및 제도개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형 기자...
"생일선물 받고 왈칵"…美10대 홀린 제품 만든 한국 회사 근황 2025-01-16 14:54:54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결산하며, ‘알파 세대(2010년대 초∼2020년대 중반 출생자)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 1위로 삼양(Samyang)을 꼽았다. 누머레이터는 △가구 침투율 △매출 성장률 △소셜 버즈량 등의 결과를 토대로 해당 순위를 매겼다. 삼양식품에 대해서는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아직 안심하기 이르다"…금리인하 여전히 '불투명' 2025-01-16 13:40:33
미국 증시가 12월 소비자물가지수(CPI) 서프라이즈로 일제히 반등했지만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금리인하 행보는 여전히 불투명하다는 평가들이 나오고 있다. 15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글로벌 투자은행 UBS는 "미국 증시를 둘러싼 높은 변동성이 짧게는 몇 주 길게는 몇 달 동안 지속될 것"이라며 "오늘...
"아반떼 살 돈으로 전기차 탄다"…中 스테디셀러 한국 상륙 [영상] 2025-01-16 13:20:01
중국산 브랜드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제품 품질과 서비스 측면에서 신뢰를 주겠다고 강조했다. 비야디코리아는 16일 인천 상상플랫폼에서 비야디 승용브랜드 론칭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사업전략 및 신차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비야디코리아는 2016년 한국 시장에 진출해 전기지게차, 전기버스,...
BYD, '3천만원대 초반' 아토3로 한국공략…"中브랜드 우려 극복"(종합) 2025-01-16 12:59:13
소비자의 중국 브랜드에 대한 우려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며 브랜드 경험 확대 및 고객 중심 서비스 전략을 통해 극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 대표는 "한국 고객의 우려는 제품 품질과 서비스 두 가지에 대한 것"이라며 "이를 불식하기 위해 BYD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할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