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 뉴발란스, 올 매출 '1兆 클럽' 2024-12-23 17:42:07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했다. 뉴발란스의 전국 매장은 200여 개다. 기능성에 집중하는 다른 스포츠 브랜드와 달리 패션에 중점을 둔 마케팅 전략도 주효했다. 감도 높은 마케팅 캠페인과 팝업스토어 운영 등으로 젊은 여성 등 신규 고객을 대거 끌어들였다. ‘우먼스 라인’은 김연아를 앰배서더로 기용한 ‘연아...
라떼 전문 브랜드 푸르파파, 25년 1월 4일 사업설명회 개최 2024-12-23 14:04:59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강의 주제로는 카페 창업 시 고려해야 할 핵심 사항, 성공적인 창업 아이템 선택 방법, 입지 선정의 중요성 및 전략 등으로 구성됐다. 푸르파파 관계자는 "단순히 브랜드 홍보를 넘어, 자영업자들과 소통하는 장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설명회가 초보 창업자부터 기존...
"6년간 1조 쏟아붓는다"…네이버 대표, 어디에 꽂혔길래 2024-12-23 13:27:44
AI 시대에 소상공인들이 경쟁력을 가져 브랜드가 되고 개인도 AI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성장 통로를 더 만들어 드리기 위해 임팩트펀드와 임팩트위원회를 만들었다"며 "임팩트펀드에 팀네이버 모두가 참여해 파트너들이 보다 구조화된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에서 차별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임팩트펀드는 그간 성과를...
"1억이 3600만원 됐네"…'김연아 화장품' 대박난 토니모리 지금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2-22 07:00:02
소통을 이뤘다”며 “내년 초 다이소에 기초화장품이 추가 입점(현재 상품선정위원회 통과)되면 국내 점유율도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신성장동력은 결국 해외에서 답을 찾고 있다. 김 대표는 “발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유통채널을 발굴해 브랜드 접근성을 강화할 것이다”며 “첨단...
중부발전 '2024년 KOMIPO 소셜 그라운드 성과한마당' 개최 2024-12-20 14:57:11
위한 중부발전 사회적경제조직 지원사업 브랜드로, 협력기관인 충남사회경제네트워크와 함께 올해 지원사업을 완료했다. 올해는 서천군 등 충청남도 7개 지역의 47개 예비 창업팀에게 창업교육을 제공했고, 6개 창업팀을 발굴해 제7기 사회적경제기업가로 육성했다. 또 친환경 제품 개발 및 개선, 온·오프라인 판로 확대,...
두산건설 골프단, 유현주·박결·임희정·유효주·김민솔 전원 재계약 2024-12-20 09:24:38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했다. 그 결과 국내 골프 대회 및 구단 인스타그램 최초로 1만 팔로워 달성했고,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종합 순위에서 5계단 상승한 5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두산건설은 앞으로도 두산건설 위브 골프단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팬들과의 더욱 긴밀한 소통을 이어...
‘서양화가 출신’ 지노블 김은경 본부장, 미술로 상류층 매칭 인프라 구축 2024-12-19 17:45:27
선도하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성공한 매니저들이 1:1밀착 상담을 진행 중이다. 전문직 협회와 수년간 축적된 인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상류층에 특화된 매칭 시스템도 선보이고 있다. 지노블은 올해 한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대한민국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인천항만공사, 고교생 장학금…취약계층 아동에 '행복상자', 'IPA 지식재산권 기술나눔' 14건 신청기업 모집 2024-12-19 16:23:35
분야 사회공헌 브랜드 ‘희망등대 선생님’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공사는 각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학업 의지가 높고 모범적인 학교생활을 하는 학생 40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공사 관계자는 “인항고등학교·인천해사고등학교와 지역·해양인재 육성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함께 협력하기로 뜻을...
성시경, 막걸리로 대박 나더니…이번엔 소주 내놓는다 2024-12-19 15:06:22
확보하고,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이너와 작업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디자인 공모전은 오는 1월 13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며, 1월 24일 수상작이 발표된다. 대상은 400만 원의 상금과 출시 병에 디자이너의 이름 또는 브랜드명을 각인해 수여하며, 최우수상은 100만 원의 상금을 전달한다....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비건 밀키트 브랜드를 설립하고 다양한 비건 제품을 제조·유통하는 ‘바로(VARO)’ 2024-12-19 01:17:00
바로(VARO)는 비건 밀키트 브랜드를 설립하고 다양한 비건 제품을 제조·유통하는 스타트업이다. 이원정 대표가 2021년 2월에 설립했다. 이 대표는 “바로는 비건과 기후 위기를 주제로 강의 및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가치를 확산시키는 기업”이라 “해조류를 가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