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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가전·휴대폰 AS 품질 1위 자리 지켜 2021-07-21 08:23:30
평가단이 고객과 동일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평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애프터서비스 부문에서 가전은 11년, 휴대전화는 10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삼성전자[005930]는 앞서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도 가전, 휴대전화, 컴퓨터 애프터서비스 부문 1위를...
취임 100일 맞는 박형준 부산시장 "시민에게 힘이 되는 그린스마트도시 부산 만들겠다" 2021-07-15 13:19:50
수 있도록 공약자문·평가단과 매월 이행상황을 점검하고 분기별 보고회를 개최해 이른 시일 안에 성과를 창출할 계획이다. 박 시장은 “1년 3개월 임기의 시장이나 새로운 부산의 100년을 시작한다는 각오로 시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가덕도신공항 건설 등 미래비전 실현할 수 있는 부산...
‘지속 가능한 美食’ 선언한 미쉐린 가이드 2021-07-12 06:00:13
인식하고 있는 만큼 그린 스타 선정은 평가단의 심도 깊은 평가로 진행된다. 물론 테이블 테스트가 그린 스타 선정에 가장 중요한 영향을 끼치기는 하지만 평가단이 그간 진행했던 조사 내용, 레스토랑이 직접 답변한 설문 내용, 지속 가능성에 대해 소통했던 내용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선정한다. 이렇게 취합된 정보와...
DB손해보험, "1천만 고객과의 약속" 소비자 중심 경영 '앞장' 2021-06-30 15:49:53
있다. DB손보는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상담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하고 있다. 사내 인트라넷에 고객의 소리(VOC) 처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곳을 통해 들어온 고객 불만이나 문의사항은 접수 이후 1시간 이내에 처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고객들의 요구가 보험...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고객 평가단 모집 2021-06-28 09:55:19
우리은행이 소비자와의 소통을 넓히고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평가하기 위한 `우리WON뱅킹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고 신상품과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단 설문조사 매월 1회 참여 등을 하는 평가단을 다음달 1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평가단 중에는 매월 우수 평가원...
이재명 경기도지사, 한국매니패스토실천본부 자치단체장 평가 '3년 연속 최우수 등급' 받아 2021-05-25 16:16:40
획득했다고 경기도는 설명했다. 한국매니페스토평가단은 지난 2월부터 전국 15개 시·도 단체장(서울시, 부산시 제외)을 대상으로 2020년 12월 31일 기준 ▲공약 이행완료 ▲20년 공약목표달성도 ▲주민소통 ▲웹소통 ▲공약일치도 분야 등 5개 분야에 대해 평가하고 평가결과를 SA부터 D등급까지 5개 등급으로 분류했다....
권영진 대구시장, 민선7기 공약이행평가 ‘SA등급(최우수) 2021-05-25 14:06:54
5월 말까지 매니페스토 공약이행평가단의 세밀한 검증을 거쳐 평가결과를 25일 발표했다. 대구시와 함께 SA등급을 받은 시·도는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경기도, 충청남도, 경상남도 등 5곳이다. 단, 보궐선거가 치러진 서울특별시와 부산광역시는 이번 평가등급 발표에서 제외했다. 평가단은 전국 17개 시·도 단체장을...
LG전자, 제품 개발단계부터 '장애인과 소통' 2021-05-18 17:33:16
관리하기로 했다. 장애인 6명은 평가단으로 활동하며 LG전자 가전제품을 체험하고 고객으로서 느끼는 불편함을 접근성 전문가와 공유해 지표 개발을 돕는다. 이후 지표를 활용해 LG전자 가전제품의 사용 편리성을 평가한다. 이 밖에 LG전자는 자문단과 정기적으로 소통하며 신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접근성 기능과...
LG전자, 가전제품 장애인 접근성 개선 위해 자문단 발족 2021-05-18 14:15:41
등에서 시작해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평가단은 LG전자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고객으로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접근성 전문가에게 공유해 지표 개발에 힘을 보탠다. 이후 지표를 이용해 LG전자 가전제품의 실제 사용 편리성을 평가한다. 또 LG전자는 자문단과 정기적으로 소통해 개발중인 제품의 접근성 관련...
LG전자, 가전 접근성 개선 위해 장애인 자문단 꾸려 2021-05-18 10:00:01
전문가 7명, 시각·청각·지체 장애를 가진 평가단 6명 등이 참여한다. LG전자는 접근성 전문가와 함께 가전제품의 접근성을 평가하기 위한 지표를 만든다. 이를 통해 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하는 접근성을 더욱 강화한다는 목표다. 평가단은 LG전자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고객으로서 느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