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혜진 11번가 MD "'급식 꾸러미'로 버려질 농산물 판로 개척했죠" 2021-05-20 17:26:27
페이지에서 소비자와 소통하는 법을 몰라 애를 먹었다”고 회고했다. 임 MD는 농식품부가 연결해준 농가 협동조합을 만나러 충남 논산으로 내려갔다. 현장에서 농가 10여 곳과 논의해 감자 당근 양파 쌀 등으로 구성된 ‘급식 농산물 꾸러미’ 상품을 만들었다. 가격은 대형마트보다 20~30% 저렴하게 책정했다. 11번가는...
2분기 연속 적자 11번가 "매출 증가세…올해 손익분기점 달성" 2021-05-11 14:50:04
1번가는 국내외 사업자와의 제휴 확대, 실시간 소통 기반 라이브 커머스 강화, 당일 배송 등 서비스 품질 제고 등을 추진해 2021년에도 두 자릿수의 거래액 성장과 함께 손익분기점(BEP) 수준의 영업손익을 달성하겠단 포부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본격적인 라이브커머스의 도입과 비대면 시대 필요한 선물하기의 확대,...
11번가, 1분기 영업손실 40억…"올해 손익분기점 달성" 2021-05-11 14:09:35
11번가는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한 1313억원을 거뒀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40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 적자 규모는 지난해 1분기(영업손실 48억원)보다 줄었다. 11번가는 올해 e커머스 경쟁상황에 대한 대응과 마케팅 강화 등으로 비용 증가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11번가 관계자는 "올해 두자릿수의...
11번가 1분기 매출 1천313억원으로 1.5%↑…영업손실 40억원 2021-05-11 11:27:58
11번가 1분기 매출 1천313억원으로 1.5%↑…영업손실 40억원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온라인쇼핑몰 11번가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5% 증가한 1천313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영업손실은 40억원으로 지난해 1분기 손실 48억원보다 8억원 감소했다. 11번가는 국내외 사업자와 제휴 확대,...
[단독] '마포1번가' 홍보물 급철거에…1100만원 혈세 낭비 2021-04-02 14:34:02
2일 마포구청으로부터 제출받은 '마포1번가' 홍보물 제작현황에 따르면 마포구는 현수막, 우체통, 전단지, 홍보배너 등을 제작하는데 총 1168만원을 사용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현수막 설치에 350만원, 우체통 설치 175만원, 메모판 236만원 등이다. 스티커·열쇠·포스트잇 홍보물도 제작했고 110만원을 썼다....
'선거법 위반 논란' 마포구, 결국 민주당色 배너 철거 2021-03-30 16:37:22
피력했다. 이어 박기녕 부대변인은 "논란이 되자 숫자 1만 슬쩍 가리는 마포구의 행위는 매우 치졸하다"며 "민주당은 얌체 관권선거를 중단하고, 국민을 우습게 보는 불법 배너를 즉시 철거하라"고 촉구했다. 마포구 관계자는 "민선 7기 마포구의 대표 공약사업인 정책 제안 접수창구로 2018년 7월부터 '마포1번가'...
유통업계 앞다퉈 라이브 커머스 확대…"2년 뒤 9조원대 시장" 2021-03-28 08:11:00
11번가 대표는 지난 25일 모회사인 SK텔레콤 주주총회에서 올 하반기 오픈형 라이브 커머스 인프라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11번가는 지난해부터 '라이브11'이라는 이름으로 자체 콘텐츠를 제작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를 올 하반기부터 일반 판매자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 개편한다는 것이다....
온라인 페스티벌의 탄생, `2021 리얼리티 러브 홀림픽` 개최 2021-03-17 11:00:01
11번가, 옥션, 예스24 에서 가능하며 1차 5월1일, 2차 5월 29일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온라인 페스티벌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오프라인 페스티벌만의 소통의 장을 온라인 세상에 열어 참가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페스티벌 기간에만 오픈 되는 자체개발 전용 APP을 통해 만나는 "2021 리얼리티 러브...
내 손 안에 홈쇼핑이 '짠'…라방 전성시대 2021-03-10 15:28:27
11번가, 쿠팡 등 e커머스 강자들이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 잇따라 뛰어들었다. 백화점 마트 등 기존 유통업체들도 라방을 통한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패션·식품 등 제조업체들은 자체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경쟁이 치열하다. 소비 시장 큰손으로 떠오른 2030세대가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쇼핑을 콘텐츠처럼...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식품부문, 외식 / 유통부문 수상자 인터뷰 2021-02-05 18:34:58
7번가피자 양호용 이사입니다 소비자가 뽑은 피자 부문 1위를 하게 되서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고 특히, 7번가피자를 사랑해 주시고 그 피자 부문 1위로 선정해주신 소비자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전국의 수고하신 가맹점주 분들의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7번가피자는 지상 최고의 도우맛을 표방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