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클로, 교외형 매장 '서광주점' 출점...전남 인근 고객 접근성↑ 2024-04-25 17:22:34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26일에 유니클로 서광주점을 오픈한다.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에 위치한 유니클로 서광주점은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 롯데마트 수완점 및 연제점에 이어 유니클로가 광주 지역에서 운영하는 네 번째 매장이다. 서광주역과 광주외곽순환고속도로에 인접해 광주 지역뿐만...
멜라니아, 법정 간 트럼프 지원 등판…'올블랙' 패션 주목 2024-04-24 10:50:07
수트를 선보였다. 지난 달 19일 플로리다 경선 투표소에 모습을 드러냈을 때는 커다란 난초가 그려진 흰색 셔츠 드레스를 입고 있었다. 지난해 11월 지미 카터 전 미국 대통령의 부인 로절린 여사의 장례식에 참석할 당시에도 검정 대신 회색 코트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었다. 외신들은 멜라니아 여사의 이날 패션을 22일...
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레깅스 패션의 인기를 반증하는 이슈이기도 합니다. 몇 년 전 만해도 정말 이렇게 입어도 될까 싶은 민망함을 논해야했던 옷, 레깅스는 샤넬, 프라다의 미우미우 등 명품 브랜드까지 고가의 디자인을 선보이는 지경이 됐고, 신생 기업인 알로 요가의 LA와 뉴욕 매장은 미국 여행길에 일부러 들르는 코스로 떠오르고 있기도...
패션 기업 파크랜드, 사회초년생 위한 ‘청년 응원제’ 프로모션 진행 2024-02-29 10:00:00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파크랜드, 오스틴리드) 수트를 처음 구매하는 19~34세(1990~2005년생)의 청년이라면 누구나 1벌에 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봄 신상품 수트를 구매할 수 있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프로모션을 처음 진행했을 때 많은 공감과 호응을 얻었으며, 기획 단계 때 예상했던 것보다 청년들이 수트...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MZ들 줄 서서 산다는 브랜드 2024-02-27 21:00:04
우알롱, 벌스데이수트 등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 브랜드를 백화점 업계 처음으로 들여오며 화제를 모았는데, 오픈 이후 지난해 12월까지 약 3개월간 매출이 70% 급증했다. 이들의 공통점은 온라인 자사몰에서 성장해 입소문을 타고 백화점·플랫폼 등으로 확장하는 소규모 K-브랜드라는 점이다. 대기업에서 기획해...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 글로벌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 인수…일본 공략 본격화 2024-02-01 14:00:02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FINGER SUIT)를 인수했다고 1일 밝혔다. 핑거수트는 패션 네일을 표방하며 시중에 없던 감각적인 디자인과 하이 퀄리티의 네일팁을 주력 상품으로 하는 최근 일본 뷰티 유통업계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다.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브랜드 런칭 초반부터 연예...
MZ 사이에 무슨 소문 났길래…"100일 만에 매출 70% 뛰었죠"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18 14:54:57
영패션 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의 오픈 후 100일 간 신규 방문자 비중(60%)과 비교해도 월등히 높은 수치다. 방문객 수와 함께 매출도 크게 늘었다. 같은 기간 신세계 강남점 8층 매장 매출은 70% 가량 늘어났다. 매출 상위권은 ‘이미스’, ‘마르디메르크레디’, ‘포터리’ 등 지난 9월 재개관과 함께 새로 입점한...
신세계 강남점, 리뉴얼 후 2030 고객 '쑥'…어떤 브랜드 입점했길래 2023-12-18 11:22:45
리뉴얼 오픈한 뉴스트리트는 '우알롱', '벌스데이수트', '에이트디비전'과 '프로젝트'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입점시켰다. 재개장 100일을 맞은 뉴스트리트 매출(9월8일∼12월15일)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70% 늘었다. 이미스, 마르디메크르디, 포터리 등 신규 입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재단장 영패션관 매출 70% 늘어" 2023-12-18 06:00:02
리뉴얼 오픈한 뉴스트리트는 '우알롱', '벌스데이수트', '에이트디비전'과 '프로젝트'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입점시켰다. 재개장 100일을 맞은 뉴스트리트 매출(9월8일∼12월15일)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70% 늘었다. 이미스, 마르디메크르디, 포터리 등 신규 입점...
베트남 男 그루밍족 잡았다…LF '마에스트로', 호치민 이어 하노이에 오픈 2023-12-07 11:11:08
상반기 대비 두자리수 매출 상승률을 기록했다.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2040세대 그루밍족을 겨냥한 전략이 먹혀들어간 것이다. 누적 매출을 기준으로 약 40%가 수트 자켓 품목에서 나왔다. 고가 수트 시장에 대한 현지의 수요가 있다는 방증이다. LF 관계자는 "중산층과 고액 자산가가 꾸준히 늘면서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