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분기 일본 맥주 수입 663만달러…반도체 수출규제 후 최대 2023-05-07 08:01:03
있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는 일부 편의점 매장에서 출시와 동시에 품귀 현상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올해 1분기 대(對)일본 한국 맥주 수출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50.4% 증가한 327만9천달러였다. 이는 2019년 1분기(36만달러)와 비교하면 9.1배에 달하는 것이다. 올해 1분기 맥주 무역수지는 334만8천달러...
뚜껑째 따서 '벌컥'…"없어서 못 먹을 판" 난리 난 日 맥주 [영상] 2023-05-03 22:00:02
일본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가 국내 출시되자마자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다. 일본 불매 운동 '노노재팬' 열기가 식어가는 듯 국내 편의점에선 일본 맥주 판매량도 증가하는 추세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 1일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캔'을 한국에 본격 출시했다....
"숨겨놓고 팔고 있는데"…'이 맥주' 나오자마자 동났다 2023-05-02 14:08:02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가 편의점 매장에서 출시와 동시에 동났다. 2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GS25와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은 지난 1일부터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를 매장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GS25에서는 1일부터 지금까지 50만캔이 발주됐다. GS25에서 판매 중인 맥주 작은 캔 카테고리 상품...
'숨겨놓고 판다'…출시 즉시 '품귀' 2023-05-02 13:41:43
지난 1일부터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를 매장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GS25에서는 1일부터 지금까지 50만캔이 발주됐다. GS25에서 판매 중인 맥주 작은 캔 카테고리 상품 중 역대 최대 물량이다. 전날 밤부터 판매가 시작됐는데, 이미 입고량의 30%가량이 판매됐고 일부 매장에서는 동나기도 했다. 편의점...
"숨겨놓고 판다"…아사히생맥주 편의점 출시 첫날부터 '품귀' 2023-05-02 13:30:13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가 편의점 매장에서 출시와 동시에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GS25와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 업계는 지난 1일부터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를 매장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GS25에서는 1일부터 지금까지 50만캔이 발주됐다. GS25에서 판매 중인 맥주...
롯데아사히,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국내 출시 2023-04-24 13:34:54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캔을 개봉하면 거품이 올라와 음식점에서 마시는 생맥주와 같은 맛을 내는 제품이다. 롯데아사히주류는 340mL 용량 제품을 수입해 내달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여름께 한국 전용 디자인...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국내 출시 2023-04-24 10:01:45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국내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캔을 개봉하면 거품이 올라와 음식점에서 마시는 생맥주와 같은 맛을 내는 제품이다....
[호텔소식] ‘한가위 마케팅 경쟁’ 특급호텔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실속형 상품 다양화로 선택의 폭 넓혔다 2022-08-20 10:23:03
통해 깊은 풍미가 특징인 드라이에이징 양갈비 세트, 피스트 뷔페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념LA갈비 세트가 있다. 호텔 시그니처 상품과 베이커리 오뜨 파티세리의 인기 있는 품목으로 구성한 선물 세트인 스페셜 햄퍼에는 트러플 발사믹 비네가, 키스 스파클링 와인, 하몽 세라노 보데가 슬라이스, 쉐라톤 텀블러 등...
아사히 수퍼드라이 글로벌 캠페인 '기대 그 이상' 진행 2022-06-16 11:24:24
17일부터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 ‘기대 그 이상(BEYOND EXPECTED)’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캠페인 영상에는 아사히 맥주의 짜릿한 청량감을 나타내는 아이스 동굴 전경, ‘전통의 재창조’로 만들어진 맥주를 표현한 네온사인 장면이 담겨져 있다. 캠페인 영상은 17일부터 유튜브를 비롯한...
노노재팬 이후 다시 등장한 일본맥주 국내광고…아사히맥주 재개(종합) 2022-06-15 16:59:21
수입업체인 롯데아사히주류는 17일부터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일본 본사에서 기획한 새 캠페인은 '기대 그 이상'(Beyond Expected)을 핵심 메시지로 내세운다. 캠페인 영상에는 아사히 맥주의 청량감을 표현하는 얼음 동굴 등이 등장한다. 국내에서는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