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소형 코스메틱, 지루성두피염에 도움 줄 천연 고체샴푸 `순상고` 출시 2018-04-06 11:02:15
있는 순한 샴푸라고 전했다.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요즘 지루성두피염과 피부질환 증상은 더욱 증가하고 있으며 이미 많은 사람들이 화학계면활성제의 유해성분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천연제품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오로지 자연 그대로의 성분만을 담기 위해 제형까지 바꾼 순상고 모든 지루성두피염 질환자들의 물음에...
대유위니아, 무풍 에어컨에 '도전장'…"측면 둘레바람 냉방" 2018-01-22 09:23:34
수 있는 아기를 위해 18도의 순한 바람을 내보내는 '아기 모드' 냉방도 추가했다. 신제품은 IoT(사물인터넷)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든 선호하는 냉방을 클릭 한 번으로 작동시킬 수 있도록 했다. '위니아 에어컨 홈스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시간·요일별로 에어컨 동작을 예약할 수 있고,...
무풍 에어컨에 도전장 낸 대유위니아, '2018년형 위니아 에어컨' 출시 2018-01-22 08:29:55
바람을 직접적으로 접촉시키지 않으면서 실내를 시원하게 만든다.강력한 냉기를 내뿜는 기능도 탑재했다. ‘파워 냉방’ 기능을 실행하면 찬 바람이 제품 앞 쪽을 향해 빔처럼 터져 나온다. 외출에서 복귀해 빠르게 실내를 냉각시키거나 땀을 식히기 위해 찬바람을 쐬고 싶을 때 제격이다.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여행의 향기] 300살 모과나무가 반기는 강천산, 섬진강의 시간은 느릿느릿 흐른다 2018-01-21 15:03:57
지나면 시원한 공기에 절로 심호흡을 하게 된다. 청량한 공기에 폐 속 구석구석이 깨끗해지는 기분이다. 겨울이 되면 강천산은 흰 눈을 뒤집어쓴다. 용이 꼬리치듯 승천하는 모습과 닮았다고 용천산이라 부르던 강천산은 산세가 수려하다. 트레킹 코스로는 매표소에서 병풍폭포, 강천사, 현수교(구름다리), 구장군폭포까지...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국내 특산물로 다양한 베이커리 2017-08-21 21:15:32
크림이 층층이 어우러진 샌드 케이크다. 시원한 음료와 곁들이면 녹차의 깊은 맛과 달콤하고 상큼한 한라봉의 풍미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초록 노랑 등 제주의 자연을 담은 화사한 색상으로 미감을 더해 젊은 층 사이에서 반응이 좋다.제주 녹차를 메인으로 한 제품도 인기다. 차나무가 자라기 적합한 기후 환경을 갖춘...
‘최강 배달꾼’ 채수빈, 걸크러쉬 여주인공으로 완벽 변신 성공 2017-08-05 08:25:50
역은 배달은 남자만 한다는 고정관념을 시원하게 깨고 동네를 휘어잡은 미녀 배달부이다. 지각, 결근, 조퇴해본 적 없는 성실함, 빠르고 정확한 배달, 미모까지 겸비한 특별하고 매력적인 인물이다. 거기에 더해 매일 영어 공부에 매진하며 자신이 모은 돈으로 현실을 벗어날 날만 기다리는 야무진 캐릭터다. 큰 눈의 순한...
무학, 순한 소주 '좋은데이' 여름 한정판 출시 2017-07-12 09:30:27
무학, 순한 소주 '좋은데이' 여름 한정판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무학의 대표 순한소주 브랜드 '좋은데이'가 여름철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신했다. 무학은 4가지의 디자인을 새로 적용한 좋은데이를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좋은데이 한정판 디자인에는 해운대와...
무학 "소주 판매목표 달성 못하면 퇴사" 각서 물의 2017-05-15 09:53:52
대선주조가 '순한시원'을 철수하면서 내놓은 알코올 도수 16.9도짜리 '대선블루'의 판매량이 늘면서 시장 점유율을 회복 중이다. 대선주조의 맹추격에 위기를 느낀 무학은 이달 1일 '좋은데이' 리뉴얼 제품을 내놓으며 70%에 달하는 부산 소주시장 점유율 지키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지난해 6월...
'뚫느냐 지키느냐' 대선·무학 소주시장 선전포고 2017-05-03 10:00:10
소주 시장의 판도에 최근 변화가 생겼다. 대선주조가 '순한시원'을 철수하면서 내놓은 16.9도짜리 '대선블루'의 판매량이 급증한 것이다. 라벨을 복고풍으로 바꾼 이 리뉴얼 제품은 올해 1월 20일 출시 이후 두 달 보름 만에 300만 병이 팔렸고 지난달에도 불과 20일 만에 200만 병이 판매됐다. 지난해 6월...
향수자극 복고마케팅 먹혔다…대선소주 300만병 돌파 2017-04-03 13:48:26
2011년 비엔그룹이 대선주조를 인수해 시원블루라는 새 브랜드를 내놓았지만 반응은 시큰둥했다. 이후 경남을 기반으로 하는 주류업체인 무학에 시장 주도권을 내주며 최근에는 부산시장 점유율이 20%대 초반까지 추락했다. 대선주조가 최근 출시한 대선블루는 50년 전 상표를 다시 사용하고 알코올 도수를 2년 전 출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