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英 '슈퍼드라이' 亞 판권 인수…코웰패션, 내년부터 중국 진출 2023-03-23 18:01:43
‘슈퍼드라이’의 아시아 판권을 5000만달러(약 640억원)에 인수했다. 내년부터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 진출에 나설 계획이다. 코웰패션은 슈퍼드라이의 아시아·태평양 지식재산권(IP)을 가진 영국 DKH리테일 리미티드와 아태 지역 사업권 및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코웰패션은 ‘리복’ ‘아디다스’...
코웰패션, 英 슈퍼드라이 IP 인수…5억불 수출 추진 2023-03-22 18:20:22
슈퍼드라이의 브랜드 파워를 크게 높인다는 계획이다. 먼저, 슈퍼드라이의 국내 런칭은 2024년 가을·겨울 시즌에 이뤄질 예정이다. 주요 백화점, 대리점, 온라인몰 등으로 판로를 마련해 국내의 반응도를 살핀 뒤, 중국 진출로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현재 100억원 수준인 슈퍼드라이 아시아 매출을 3년내...
日경제계, 한일관계 개선에 '기대감'…"매출 회복·교류 확대" 2023-03-15 10:30:23
기울여야 할 시장"이라며 주력 상품인 '아사히 슈퍼드라이'를 고급 맥주로 판매해 조기에 점유율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패스트리테일링 측은 최근 한국 사업 실적이 회복되고 있다고 밝혔다. 유니클로는 2019년 8월에 한국 내 점포가 188개였으나, 한일 관계가 악화하면서 3분의 2...
[단독] 한앤컴퍼니 '2조원 대어' SK해운 유조선 부문 판다 2023-03-13 18:18:09
찾아온 해운업 슈퍼사이클로 막대한 현금을 쥔 국내외 해운사들이 단기 운임 변동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탱커선 사업부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한앤컴퍼니가 제값을 받을 적기라고 판단해 매각에 속도를 내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앤컴퍼니는 2018년 SK그룹으로부터 SK해운을 약 1조5000억원에 인수했다. 위기...
"미용실 드라이도 집에서"…'55만원' 다이슨, 또 진화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3-03-01 16:19:46
가전기업 다이슨은 미용실에서 드라이를 받듯 모발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노즐을 추가한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신제품을 이날 출시했다. 플라이어웨이 스무더는 헤어드라이어의 고속 기류를 제어해 코안다 효과를 발생시키는 노즐이다. 코안다 효과는 물체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를...
아마존, 일부 브랜드 당일 배송 개시…"향후 확대" 2022-08-02 03:04:19
아마존 앱과 온라인에서 의류 브랜드 팩선(Pacsun)과 디젤, 슈퍼드라이 등에서 쇼핑을 하고 당일 상품을 받을 수 있다. 25달러(3만2천600원) 이상 구입하는 프라임 회원에게는 무료로 배송되며, 그렇지 않은 회원에게는 2.99달러(3천900원)가 부과된다. 조만간 주방용품 브랜드 수라 테이블과 화장품 브랜드 100% 퓨어의 ...
"이래도 안 마실래?"…절박한 日맥주회사, 신박한 신상 꺼냈다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6-27 07:14:18
캔의 디자인도 개선했다. 아사히는 올해 슈퍼드라이의 업그레이드를 계기로 2001년 이후 최대 규모의 광고비를 투입하겠다고 선언했다. 아사히가 대대적인 공세에 나선 이유가 있다. 슈퍼드라이는 발매 당시만 해도 드물었던 가볍고 알싸한 맛으로 1970년대 일본 맥주시장의 60%를 차지하던 기린의 '라거'를 단숨에...
"술 마시는 사람이 없다"…벼랑 끝 日 주류업계 살린 구세주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6-05 07:25:59
2075원)으로 아사히의 대표 맥주인 슈퍼드라이(228엔)와 비슷한 수준이다. 알콜도수가 훨씬 낮은데도 가격이 비슷한 이유를 아사히는 독자적인 제조법으로 만들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알콜도수가 0.5%로 떨어질 때까지 물로 희석하는 방식이 아니라 양조한 맥주에서 알콜만 제거하는 기술을 썼다. 아사히 관계자는 “그...
술 안 마시는 日…"게코 잡아라" 주류회사들 無알코올 승부수 2022-06-01 18:42:32
대표 맥주인 슈퍼드라이(228엔)와 비슷한 수준이다. 아사히는 독자적인 제조법을 적용하기 때문에 알코올도수가 훨씬 낮은데도 가격이 비슷하다고 설명한다. 알코올도수가 0.5%로 떨어질 때까지 물로 희석하는 방식이 아니라 양조한 맥주에서 알코올만 제거하는 기술을 썼다. 아사히 관계자는 “그 덕분에 맥아의 감칠맛과...
"치킨부터 맥주까지 가격 인상"…日 기업이 달라졌다 2022-05-02 10:43:45
슈퍼 드라이'와 기타 음료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다. 중국 음식점을 운영하는 오쇼식품은 지난 주 메뉴의 약 20%를 20~30엔가량 인상하겠다고 밝혔다. 편의점 운영업체인 로슨은 이달 초 36년 만에 처음으로 인기 제품인 닭튀김 가격을 인상한다고 발표했다. 이례적인 가격 인상 행렬에 시장은 긍정적으로 반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