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P500, 나스닥 4% 가까이 급락 출발 2024-08-05 23:28:58
4%, 브로드컴(AVGO)과 슈퍼마이크로컴퓨터(SMCI)도 주가가 4% 이상 하락했다. 이 날 글로벌 시장 전체가 대대적인 하락세를 보였다. 이 날 아시아시장에서 31,458.42로 마감한 닛케이의 12.4% 하락은 1987년 월가를 강타한 ”블랙 먼데이” 이후로 가장 크게 하락한 것이다. 엔 캐리 트레이드가 해소되고 있다는 소식으로...
GS더프레시, 농수산물우수관리 인증 복숭아·멜론 할인 판매 2024-08-02 08:43:57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해 오는 4일까지 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 농산물 할인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2006년부터 시행된 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제도는 농산물의 생산부터 수확 후 관리 및 유통 단계에 이르기까지 농약, 중금속, 유해 생물 등의 위해 요소를 관리한다....
기술력 하나로 해외서 러브콜 받는 국내 IT기업들 2024-07-30 10:34:42
샌드박스(The Sandbox)’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더 샌드박스는 △워너 뮤직 그룹 △구찌 등 800곳 이상의 주요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으로 전 세계 약 50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다. 양사는 해당 제휴를 발판삼아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한층 확장된...
롯데마트·슈퍼, 내달 1일부터 '추석 선물 세트' 예약 돌입 2024-07-28 06:00:01
롯데마트·슈퍼, 내달 1일부터 '추석 선물 세트' 예약 돌입 3만원대 이하 과일 세트·10만원 미만 축산세트 대폭 늘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마트와 슈퍼는 다음 달 1일부터 9월 6일까지 37일간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추석은 9월 17일이다. 롯데마트는 사전 예약을...
마블 구세주 이름값…'데드풀과 울버린' 개봉 첫날 23만명 봤다 2024-07-25 10:31:58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25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데드풀과 울버린'은 전날 23만 81만 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인 '데드풀과 울버린'은 2024년 개봉한 청불 영화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했다. 특유의 유머 코드와 도파민 터지는 액션으로...
'인사이드아웃'에 당하더니 '슈퍼배드'에 뒤통수…체면 구긴 韓 영화 [무비 인사이드] 2024-07-20 08:03:01
있나'인사이드 아웃2'가 박스오피스 2위로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가운데 코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명탐정 코난: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이 판을 다시 흔들었다. 이 영화는 지난 18일 개봉 첫날 하루 만에 11만 명이 관람하면서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르며 '탈주'와 엎치락뒤치락...
AI 기상예보 모델 '터닝포인트' 도달했다…'눈부신 발전' 2024-07-14 06:15:02
현재 예보는 수치예보모델에 기반한다. '슈퍼컴퓨터로 날씨를 예측한다'라고 표현하는 경우가 많지만, 슈퍼컴퓨터는 수치예보 모델을 운용하기 위한 하드웨어에 불과하다. 수치예보 모델은 일종의 '날씨 시뮬레이터'로, 대기 중 유체의 움직임을 기술한 방정식을 풀어 미래의 상태를 예측하며 기본적으로...
'슈퍼배드4 흥행'에 날았다..AMC 8.3%↑ 2024-07-09 13:13:11
슈퍼배드 4 상품 판매도 테일러 스위프트 영화 이후로 역대 두 번쨰로 컸으며 7월 3일 식음료 판매는 104년 역사상 수요일 중 세 번째로 많았다"고 덧붙였다. 슈퍼배드는 지난 주말 미국 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월트디즈니의 예상 수입 3천만 달러와 픽사의 '인사이드 아웃2'를 훨씬 앞지른 수치다....
"BTS 보러오세요"…KT 지니TV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2024-07-09 09:13:58
있도록 했다. 지니TV 대표 VOD 월정액인 '프라임슈퍼팩'(월 1만1000원) 가입자는 해당 영상들을 모두 추가 결제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이 외에 KT는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KT는 영상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참여한 40명에게 BTS 솔로...
"美 영화 산업도 회사도 살렸다"…신기록 세운 '이 영화' 2024-07-01 10:04:10
박스오피스 분석 플랫폼 엔트텔리전스에 따르면 미 개봉 첫 주말 관객의 46% 이상이 12세 이하 어린이를 데리고 온 가족 관객이었다. 13~17세 관객도 15%였다. CNBC는 "10대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영화 시장에서 거의 존재감이 없었다"라며 청소년 관객이 인사이드아웃2 흥행에 일조했다고 분석했다. 인사이드아웃2의 성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