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잘 고른 '판매권' 덕에…실적 대박난 코스닥 상장사 2024-02-21 17:47:20
‘스노우피크’가 국내에서 ‘대박’을 치면서다. 21일 팅크웨어는 전 거래일보다 1.58% 오른 1만6110원에 마감했다. 이날 종가 기준으로 작년 7월 장중 저점(1만630원) 대비 약 52% 급등했다. 감성코퍼레이션도 이날 9.02% 상승한 2840원에 장을 마쳤다. 1년 전에 비해 32%가량 뛰었다. 이들 종목이 급등한 배경엔 실적...
호반호텔앤리조트, 스노우피크코리아와 럭셔리 캠핑콘텐츠 협업 2024-01-30 16:05:14
브랜드 스노우피크코리아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국내 최초 리조트 럭셔리캠핑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일본에 본사를 둔 스노우피크는 자연과 더 나은 삶의 가치를 표방하는 하이엔드 캠핑브랜드로, 친환경 웰니스 리조트를 추구하고 있는 호반호텔앤리조트의 브랜드 개발방향과 부합해 협업프로젝트가...
'틀' 깬 스타필드 수원…MZ 신세계 펼쳐진다 2024-01-24 17:51:39
지난달 백화점 4~6층 공간만 우선 공사를 끝냈는데 스노우피크, 아크테릭스 등 캠핑과 등산 관련 브랜드가 많아졌다. 롯데백화점 수원점과 함께 있는 쇼핑몰도 크게 바꿨다. 10~20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이들이 선호하는 MLB, 캉골, 게스 등의 매장을 백화점에서 빼 쇼핑몰로 옮겼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감성코퍼레이션, 올해 급성장 변곡점" 2024-01-03 11:24:48
브랜드로 유명하다”고 설명했다. 작년은 스노우피크가 대중 브랜드로 안착한 첫 해였다. 모델 교체와 소재 및 디자인 차별화 등의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 디지털, 옥외 및 영상 광고를 통한 매스미디어 광고와 예능 프로그램 등을 활용한 콘텐츠 전략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김 연구원은 “다른 브랜드 대비 온라인 유통...
감성코퍼레이션, 3분기 영업익 52억…전년비 136%↑ 2023-11-13 15:22:55
호실적의 배경으로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인기 스테디셀러 제품군 판매 증대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꼽았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3분기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루트 바람막이'와 '조거팬츠'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군이 모두 판매 호조를 보였다. 또 시즌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다양한 색상으로...
와인·사케까지 공수…'엔저'에 확 떴다 2023-11-09 06:07:04
의약외품과 건강기능식품, 스노우피크·이와타니·도요토미 등 캠핑용품, M65 등 밀리터리풍 의류, 아식스·뉴발란스·아디다스 등 신발, 게임·애니메이션, 아이돌 굿즈 등을 주로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작년부터는 '엔저' 효과로 유럽산 와인까지 일본에서 직구하기 시작했다. 와인을 직구하면 관세(15%)와...
'엔저' 효과로 일본 직구족 늘어…와인·사케까지 공수 2023-11-09 06:00:08
의약외품과 건강기능식품, 스노우피크·이와타니·도요토미 등 캠핑용품, M65 등 밀리터리풍 의류, 아식스·뉴발란스·아디다스 등 신발, 게임·애니메이션, 아이돌 굿즈 등을 주로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작년부터는 '엔저' 효과로 유럽산 와인까지 일본에서 직구하기 시작했다. 와인을 직구하면 관세(15%)와...
[주말N쇼핑] 가을은 패션의 계절…유통가, 패션 할인 기획전 2023-10-21 07:00:04
듀베티카 등 프리미엄 아우터부터 K2, 노스페이스, 스노우피크 등 애슬레져 대표 아우터까지 모았다. 잠실점은 내달 5일까지 친환경 브랜드 '올가'에서 절임 배추 등 김장에 필요한 모든 산지 직송 식자재 예약을 받는다.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이번 주말 지하2층 어그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
이효리·한소희·차은우…기온 떨어지자 눈도장 찍고 나섰다 2023-10-15 17:36:01
남성 모델을 배우 박보검에서 김수현으로, 스노우피크 어패럴 역시 배우 현빈을 새 광고모델로 기용해 FW 시즌 대비에 나섰다.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밀레니얼+Z)세대 소비자와 함께 10대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보다 젊은 모델의 힘을 빌린 브랜드도 있다. 노스페이스는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멤버인 차은우와 함께...
옷가게 사장님 '月 8억' 대박…유상무·박성광도 반했다 [긱스] 2023-09-20 14:31:00
‘스노우(SNOW)’ 앱과 ‘잼 라이브’의 마케팅?광고 총괄을 담당했다.) Q. 그립 서비스 이용자는 얼마나 되나요? A. 판매자가 2만 명 정도 되고, 월간이용자수(MAU)는 230만 명 정도입니다. 방송이 하루평균 1300개 정도 있는데, 많을 때는 1600개까지 있고요. 저희는 기본적으로 '디지털 단골'을 만들어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