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디자인진흥원, 소·부·장에 디자인 입혀 가치 높인다 2020-04-23 18:05:07
경남 창원스마트산업단지와 반월·시화 국가산업단지에 올 하반기 열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2019년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에 처음 개소한 뒤 중소 제조업체들의 디자인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올해 추가로 열기로 한 것이다. 한국디자인진흥원 관계자는 “지난해 개소한 센터가 중소기업의 디자인 중심 혁신상품 개발과...
호찌민 교민 강도살인 한국인, 범행 후 다른 절도 행각 2020-01-06 10:24:14
휘둘러 중상을 입히고 800만동(약 40만원)과 스마트폰 4개, 승용차를 빼앗아 달아난 뒤 승용차를 불태운 혐의를 받고 있다. 필리핀에서 치과대학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진 이씨는 범행 동기에 대해 "돈이 없어 전단을 돌리는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피해자 집에 돈이 있다는 것을 알고 범행을 계획했다"고 진술한 ...
미군, 내년 대선 앞두고 러시아와 사이버전 대비 2019-12-26 11:28:00
사용해왔다. 이라크전에서 수십만장의 전단을 살포해 이라크 병사들이 항복하도록 설득하는 등의 방식도 이런 전술의 일환이다. 하지만 인터넷과 소셜미디어,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전략의 범위나 정교성이 더욱 요구되는 상황이다. 체스니 교수는 미군이 "지난 10년간 전통적인 정보전과 사이버 작전을 통합하는 제대로 된...
헬멧에 센서·GPS 장착…총소리로 적의 기습 위치 파악 2019-12-19 17:54:10
‘스마트 헬멧’을 만들면 어떻겠냐는 얘기를 나눈 것이 시작”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던 중 김동인 상병(27)이 육군 창업경진대회가 열린다는 소식을 알려줬다. 세 사람은 약 한 달에 걸쳐 스마트 헬멧의 모델을 구체화했다. 다양한 의견을 나눈 끝에 지금의 총성방향감지 헬멧 아이디어가 완성됐다. 구구닷...
'싸패다' 윤시윤, 코믹↔진지 넘나드는 '밀당 열연' 2019-12-12 07:58:00
포식자 살인마를 잡기위해 경찰내 전단팀이 꾸려진 것도 모자라 자신을 흉내 내며 무고한 사람을 죽인 모방범까지 나타나자 육동식은 그를 직접 잡기로 계획한다. 먼저, 살해된 여성의 장례식장을 찾은 육동식은 살해 여성 남편을 향해 무례하게 취재하는 기자들에게 일침을 날리는가 하며 그를 보호해주는 따뜻한 매력을...
신한금융투자,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랩 판매잔고 6조 돌파 2019-11-28 11:37:07
신한금융투자는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랩 판매잔고가 6조원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6년 5월 업계 최초로 출시된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랩`은 금융시장의 변동성 확대 속에서도 지속적인 운용잔고 증가 및 정기예금+α의 성과를 내고 있다. 자산담보부기업어음(ABCP), 기업어음(CP), 전자단기사채로...
신한금투 "스마트전단채랩 판매 6조원 돌파" 2019-11-28 09:41:39
"스마트전단채랩 판매 6조원 돌파" (서울=연합뉴스) 곽민서 기자 = 신한금융투자는 전자단기사채(전단채) 랩어카운트(Wrap Account·종합자산관리) 상품인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랩' 판매금액이 6조원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2016년 5월 출시된 신한명품 스마트전단채랩은 ABCP(자산담보부기업어음),...
[팩트체크] 코세페, '블프' 못되는 이유… 중고 투성이에 '0% 할인' 기만 2019-10-30 09:17:08
미국 주요 판매점들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전단지 맨 앞장에 TV, 스마트폰, 게임기,의류, 장난감 등 최고 인기 상품들을 파격가로 전면에 배치합니다. 다양한 할인 상품군 규모는 엄청납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월마트·타깃·베스트바이는 저마다 30~50페이지에 달하는 할인 상품 전단을 배포합니다....
신한금융투자 랩어카운트 운용잔고 5조원 돌파 2019-09-04 10:21:38
이상 수익을 제공하는 전자단기사채(전단채) 랩 상품 '스마트전단채랩' 시리즈가 최근 금리 인하에도 안정적으로 운용되면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신한금융투자는 설명했다. 또 자산배분형 서비스인 미래설계랩을 비롯해 지점형 랩 상품 역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jhpark@yna.co.kr (끝)...
'삼성카드 빅데이터 실험'…가맹점 월매출 늘었다 2019-08-06 17:54:14
가맹점이 6000명에게 전단을 돌렸다고 가정하면 매달 21억원의 비용을 아낀 것”이라고 설명했다.삼성카드의 회원 수와 가맹점 수는 각각 1100만 명, 210만 개다. 매년 17억 건의 결제 정보가 쌓인다. 삼성카드는 이 데이터를 활용해 카드 마케팅을 하고, 가맹점의 홍보를 돕고 있다. 링크 비즈파트너는 ‘스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