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증권]9월 유망 중소형주 3선 2016-08-24 10:46:35
오는 26일 미국 잭슨홀 미팅을 앞두고,, 금리 인상 발언 시 9월 스몰캡 투자 유의 사항? A. 스몰캡 투자 전략, 우량주 선별 금리인상을 통한 자금 리스크는 언제나 금융시장에 불안요인이다. 단, 최근 금리인상 가능성은 당장은 높지 않을 것으로 판단되기에 투자를 기피할 상황은 아니다 우량주에 대한 선별적인 접근을...
"이제는 큰 곳에서 화장품 사자" 화장품 업계 메가 매장 열풍 2016-02-02 13:06:15
더모코스메틱(PFDC)은 최근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르네휘테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는 두피 헤어 관리숍과 제품 판매 매장이 결합된 신개념 뷰티 체험숍으로 두피 진단기를 통해 파악하는 고객의 두피 문제점과 맞춤형 개선 방법을 제시하는 두피 컨설팅 존, 르네휘테르의 ...
PSI, 2015년 외부감사 보고서 나오는 즉시 코스닥 상장일정 구체화 2015-12-18 17:23:32
이미 한국 코스닥은 물론 미국 나스닥 상장 요건(스몰캡)을 갖추고 외부 감사보고서를 보유하고 있는 등 투명도 높은 기업으로 알려진 PSI의 관계자는 2015년 사업실적에 대해 "창사이래 23년 연속 흑자달성 기록 중이며 순이익 역시 작년 대비 대폭 상승이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또한 상장일정에 대해서는 "최근 한국의...
[Luxury &] 정장에도 캐주얼에도…어깨가 당당하다 2015-12-16 07:05:03
토트백에서 숄더백으로 변신할 수도 있다. 스몰 사이즈 제품은 미니 클러치 백처럼 깜찍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도 있다.버버리 측은 “일상적인 출근 때는 물론 중요한 미팅 자리에서도 모두 들 수 있는 가방”이라며 “블랙, 화이트와 같은 기본 색상에서부터 네이비, 그린, 연한 핑크, 트렌치, 아이보리 등...
거세지는 팝업·플래그십 스토어 열풍…소비자 체험·휴식 공간으로 각광 2015-09-09 08:45:32
시작한 SK-II는 롯데백화점 본점, 코엑스 파르나스몰, 밀레니엄 광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SK-II의 대표제품인 `피테라 에센스`를 경험하고 그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널리 표현하자는 의미로 마련됐다. 피테라 매니아들의 열정적인 사랑에 영감을 받아 1000개의 피테...
3월 14일 화이트데이 솔로대첩? 솔로들이여 일어나라! 싱글남녀를 위한 `새마을프로젝트` 개최 2015-03-10 15:42:02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12월 메세나폴리스몰에서 진행되었던 `메세나폴리스 새마을프로젝트`행사에는 200명의 싱글 남녀와 TGIF, 오므토토마토, 하코야 등의 메세나폴리스 입점 맛집 5곳이 참여해 `메세나 싱글남녀 데이트와 인연찾기`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미 당시에도 엄청난 반응과 함께 사전 매진된 사례가...
"몰에서 산책하듯 쇼핑한다"…메세나폴리스, 문화코드 결합해 일상 속으로 성큼 2015-03-02 10:00:01
모티브로 하여 맛집탐방과 미팅을 결합한 메세나폴리스 마치콘 행사가 시즌마다 진행된다. 마치콘은 대규모 미팅을 통해 상권을 활성화시키고 이성과의 만남의 기회 제공을 통해 저출산, 만혼화 현상 해소를 도울 수 있는 방안으로 일본에서 활용되고 있다. 메세나폴리스에서는 오는 3월 꽃과 사랑을 테마로 한 봄 마치콘을...
uni 제트스트림 프리미엄 유성볼펜 라인 `프라임`, `퓨어몰트` 출시 2015-01-10 11:01:00
만족을 추구하는 스몰 럭셔리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미쓰비시 연필 한국판매(사장 무라카미에미)는 이러한 소비 패턴 변화에 맞춰서 유성볼펜 제트스트림의 프리미엄 멀티펜 라인을 출시했다. uni제트스트림은 기존 유성볼펜보다 2배 이상 진한 잉크와 종이에 쉽게 스며들어 번지지 않는 특성으로 2014년 한 해 동안...
[스몰캡 관심주]`드라마의 산업적 파급 효과` 독보적 2014-06-18 12:15:08
스몰캡 관심주] 출연 : 이대우 KDB대우증권 창조비즈니스팀장 `드라마의 산업적 파급 효과` 독보적 방송 미디어든 인터넷 미디어든 플랫폼 업체들의 매출 가운데 광고가 차지하는 비중은 절대적이다. 그 중에서도 드라마가 독보적이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드라마 제작사들의 수익이나 시가총액 규모가 인근 국가들의 경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