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영복이야 일상복이야…`하이브리드 스윔웨어` 수요 증가 2022-07-22 18:02:57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기능의 스윔웨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제품의 올해 2분기 판매량(4월 1일~6월 30일)은 1년 전보다 98.1% 증가했다. 특히 인기 카테고리인 브라탑과 레깅스 판매량은 1년...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물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스윔웨어 인기 2022-07-22 09:14:09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기능의 스윔웨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22일 발표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스윔웨어에 일상복을 매치한 비치룩이 유행하면서, 물놀이뿐만 아니라 실내운동과 평상복으로도 착용 가능한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입던 옷 반품하고 새 옷 살 수 있는 서비스, 이 스타트업이 만들었다 2022-07-11 15:20:27
있는 쇼핑 플랫폼이 나왔다. 스윔웨어 ‘써피(SURFEA)’를 전개 중인 안병호 대표가 중고 의류를 리워드로 보상하는 ‘시유어겐’을 론칭했다. ‘시유어겐’은 고객이 자사에서 구매하고 입지 않는 옷을 돌려보내면 리워드로 보상하는 ‘리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 대표는 패션...
삐아, 플라주와 함께 `레이지 에디션` 콜라보 선보여 2022-06-29 12:00:00
삐아(BBIA)가 스윔웨어 브랜드 플라주(Plage)와 콜라보한 `레이지 에디션(Lazy Edition)`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분주한 일상 속 떠올리는 가장 여유로웠던 순간`을 컨셉으로, 바디 포지티브를 지향하는 스윔 웨어 브랜드 `플라주`와 함께 삐아만의 자유롭고 낭만적인 서머 룩을 제안한다. 콜라보 제품은...
비키니는 한물 갔나…"선미도 입었다" 뉴트로 수영복 열풍 2022-06-27 22:00:01
가려주는 '커버업 스윔웨어'의 6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배 이상 늘었다. 수영복 업계는 지난 2년간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에 실적이 바닥을 쳤다. 올 여름엔 해외여행이나 바닷가 휴가를 계획한 소비자들이 수영복을 집중 구매하면서 업계도 선호도 높은 제품 출시에 힘 쏟고 있다. 시장에선 1990년대 유행했던...
데이즈데이즈, L7홍대와 여름 시작 알리는 ‘웰컴 썸머 파티’ 성료 2022-06-17 09:00:00
데이즈데이즈 유혜영 대표는 “단순히 스윔웨어와 리조트웨어를 판매하는 브랜드가 아닌 여행의 설레임을 떠올리고, 즐거운 여행의 순간에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브랜드의 시즌 캠페인만을 선보이는 자리가 아닌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여름’, ‘여행’이라는 공통된 ...
글로벌 스윔&리조트웨어 빌보콰, 부산 아난티 코브에 특별 팝업 공간 마련 2022-06-04 10:00:00
[정혜진 기자] 글로벌 스윔 & 리조트웨어 빌보콰(vilebrequin)가 6월 11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아난티 코브(부산)에서 특별한 팝업 공간을 선보인다. 빌보콰 2022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여 아난티 타운 내 ‘코발트 바이 캐비네 드 쁘아쏭’에서는 빌보콰만의 감성이 담긴 설치물과 51년 역사를 담은 아카이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스윔웨어 블랙라벨 컬렉션 출시 2022-05-31 11:45:59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프리미엄 라인을 추가한 스윔웨어 신제품을 출시하며 올여름 스윔웨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31일 발표했다. 젝시믹스 스윔웨어는 출시 이후 두 자릿수 이상의 판매 성장률을 보일 만큼 각광받고 있다. 최근 누적 판매 80만장, 매출 약 100억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젝시믹스는 올해...
빅 백의 화려한 귀환 2022-05-26 10:31:00
스윔수트나 브리프 등 심플한 아이템 위에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을 접목해 레이어링 한 것. 그런 와중에 90년대 레트로 무드를 앞세운 빅 백도 함께 등장했다. 커다란 가죽 소재 위에 새겨진 샤넬의 로고가 빛을 발한 모습.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루이비통 2022 s/s 컬렉션은 브랜드 창립 200주년을 기념해 드라마틱한...
[화보] 허밍베리, 다이어트 자극하는 명품 몸매 2022-05-10 11:13:00
몸매로 다양한 스윔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촬영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허밍베리는 sns를 통해 자연스러운 일상과 뷰티 정보를 공유하며 주부들의 공감대를 사며 소통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다. 좋은 제품을 소개하고 친근하게 소통하는 그녀는 30~40대 여성들에게 큰 성원을 얻고 있다.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