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볼빨간 화장품株…"美·人 잡으면 더 뛴다" 2024-06-12 18:26:12
43% 급증했다.○“오프라인·스킨케어 품목 주목”증권사들은 중소 화장품주 실적 눈높이를 올려잡고 있다.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코스맥스, 한국콜마 등 중소 화장품사 14개의 올해 연간 영업이익 합산액은 1조187억원으로 3개월 전 9614억원에서 5.96% 상향됐다. 전문가들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유통 채널이...
"한국 여자처럼 예뻐질래" 해외서 인기 폭발…화장품주 '활활' 2024-06-12 17:25:07
수출이 급격히 늘어났다"고 했다. ○"오프라인·스킨케어 품목 주목" 증권사들은 북미 지역의 급속 성장으로 중소 화장품주 실적 눈높이를 올려잡고 있다.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코스맥스, 한국콜마 등 증권사 실적 전망치가 존재는 중소 화장품주 14개사의 올해 연간 영업이익 합산액은 1억187억원으로 3개월 전 9614억...
W컨셉 "신진 브랜드 등용문 된 '월간뷰티'…뷰티매출 25%↑" 2024-06-11 16:23:59
'월간뷰티 6월호' 행사를 한다. '립 앤 치크' 아이템이 인기를 끄는 추세에 맞춰 립 메이크업을 테마로 어뮤즈, 삐아, 스킨푸드, 나르카 등의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신황민 W컨셉 미래이니셔티브담당은 "월간뷰티가 온라인에서 인디 브랜드를 알리는 통로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2030'...
[유망 e-기업] 넵튠, 4분기 연속 흑자와 크래프톤 상승 '수혜' 2024-05-22 10:40:53
환경 오브젝트 ▲수영복 스킨을 비롯한 다양한 변경점이 게임에 적용되며 상승세를 이끌 예정이다. "크래프톤 주가 상승...넵튠은 미소 짓고 있어" 작년 말 17만원대였던 크래프톤 주가가 최근 25만원을 넘어섰다. 1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성장을 증명했다는 분석이 나오면서 증권가에서는 크래프톤의 목표가를 최대...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스킨케어·헤어케어 브랜드 보유 … 1030 여성에 인기 클리오는 국내 최초로 설립된 색조 화장품 전문 회사로 지난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 제품 교체 주기가 짧고 유행에 민감한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제품 개발·디자인·마케팅 등 전 영역에 걸친 경쟁력을 인정받아 고속성장하고 있다. ‘스타 마케팅 맛집’으로도...
토스뱅크, 국내 은행 최초로 '비콥' 인증 획득 2024-05-09 11:20:57
벤앤제리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 아베다 등 글로벌 기업들이 대표적인 비콥의 일원이다. 토스뱅크는 총 95.6점의 높은 인증점수를 획득했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80점 이상을 획득해야 한다. 대다수 인증 기업의 평균 점수가 80점대 초반으로 알려져 있어, 토스뱅크가 갖춘 성장 규모 대비 높은 점수를...
토스뱅크, 은행권 최초 '사회적 가치' 비콥 인증 획득 2024-05-09 09:50:04
벤앤제리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 아베다 등 비콥 인증을 받았다. 토스뱅크는 총 95.6점의 높은 인증점수를 획득했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80점 이상을 획득해야 한다. 대다수 인증 기업의 평균 점수가 80점대 초반으로 알려져 있어, 토스뱅크가 갖춘 성장 규모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평가다. 비랩은...
배그 신기록, 오딘 선전…크래프톤·카겜 '1분기 호실적' 2024-05-08 17:29:20
앤가이드에 따르면 크래프톤의 1분기 매출과 영업익 컨센서스(국내 증권사 전망치 평균)는 각각 5682억원, 2411억원이었는데 이를 훌쩍 상회했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IP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브 서비스를 통해 매출과 트래픽 등 전 부문에서 높은 성장을 이뤘다. 사업 부문별 매출은 △PC·콘솔 2552억원...
크래프톤, '깜짝' 호실적…시장 기대보다 매출 1000억↑ 2024-05-08 17:16:29
부문도 6주년 테마 모드, 밴틀리 차량 스킨 등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트래픽(이용량)이 꾸준히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인도 시장 개척에도 힘쓰고 있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에 현지 명절에 맞춘 콘텐츠를 넣고 발리우드 영화를 활용해 마케팅을 펼쳤다. 크래프톤은 제3자 결제 플랫폼인 유니핀을 통해 웹...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 걸그룹 아일릿(ILLIT) 모델 발탁 2024-05-03 12:08:29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바이오더마가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나아가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향후 아일릿(ILLIT)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아코디언 포토와 비주얼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의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